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중국 ICP비안은 중국 온라인 비지니스를 위한 필수 인증입니다. 중국에서 웹 또는 앱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반드시 ICP비안을 받아야 합니다.

중국 정부에서 온라인 검열시 ICP비안이 없는 경우 불시에 사이트 접속이 차단 될 수 있으며, 이는 중국에서

온라인 비지니스를 하시는 사업자분들에게 큰 타격을 줄 수가 있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크몽~"하고 문의주세요.^^



중국 ICP비안?


ICP(Internet Contents Provider)의 약자로 인터넷 컨텐츠 정보 제공 인증입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몰라 ICP비안을 한국기준으로 바꾸어 굳이 설명드리자면, 온라인 사업자 실명인증 정도로 보시면 이해가 조금 쉬우실 것 같습니다.(엄밀히 말하면 아니지만 말입니다.^^;)


중국에서 인터넷 웹 서비스를 하기 위해 중국 정부기관에서 발급하는 ICP비안은 필요가 아닌 필수 조건입니다.


2018년 1월 중국 국무원령 [온라인 정보 서비스 관리방법]에 따르면 중국내에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웹사이트는 반드시 ICP비안을 발급 받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ICP비안은 경영성과 비경영성 두 가지로 구분이 되며, 개인, 기업 , 쇼필몰 또는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비경영성 ICP비안 발급만으로 정상적이 운영이 가능합니다.



ICP비안 없이 운영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1. 중국내의 서버/호스팅 연결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중국CDN 사용불가)

2. SEO(검색엔진 최적화)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3. 중국내에서 불시에 사이트가 차단 될 수 있습니다.

4. 중국내에서 요구하는 포털 사이트 등에 등록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5. 앱 마켓 등록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ICP비안 발급 조건


1. 외국인의 경우 중국에 법인이 있어야 합니다.

2. 파트너사가 있을 경우 파트너사의 명의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3. 아무런 연고가 없으실 경우 저희가 모든 절차를 대행해 드립니다.


주의 : 진행시 모든 도메인은 중국내에서 구매한 도메인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 ICP비안은 중국 내국인 기준 법령입니다. 모든 기준은 중국 내국인 기준이며, 외국인이 ICP비안 진행시

중국내에 반드시 외자법인이 있으셔야 합니다. 법인이 없는 경우 중국쪽 업무 파트너사를 통해 ICP비안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모든게 없으신 경우는 상담요청 드립니다.



ICP비안 진행 가능 확인 여부


1. 도메인이 한국에서 구매한 것인지? 중국에서 구매한 것인지?

2. 서버/호스팅이 한국에 있는지? 중국에 있는지? 그 외의 3국에 있는지?

3. 중국 사회주의 국가에 적법한 사이트 운영인지?


※ICP비안 발급이전에 도메인을 구매한 국가가 어디에 있는지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2018년 1월 1일 부로 ICP비안 법령이 강화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ICP비안 신청진행 이전에 상담 꼭 부탁드립니다.



알리클라우드/텐센트클라우드 사용자


알리클라우드와 텐센트클라우드는 ICP비안 신청절차가 일반ICP비안 신청절차와 상이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알리클라우드 또는 텐센트클라우드 사용자분께서는 신청이전에 상담요청 부탁드립니다.


중국에서 ICP비안을 발급 받은 사이트는 "粤ICP备123456789号-1"와 같은 형식의 인증번호를 발급받게 됩니다. 위의 인증번호는 신청지역별(각 성省별) 고유번호가 부여 되며, 중국 工业和信息化部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발급받은 ICP비안 인증번호는 사이트 하단에 기입하고, 중국내에 온라인 사이트 검열에 적합한 인증을 받은 사이트라고 표기할 수 있습니다.


※ ICP비안은 지역별 신청 관련서류 및 시간이 상이하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중국 온라인 진출을 준비하시는 여러분들께 중국 온라인 사이트 인증 ICP비안을 쉽고 빠르게 진행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 문의 > 서비스 진단 및 안내 > 서비스 의뢰 > 업무 진행 > 결과물 발송

광고 지역
중국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1,100,000원
중국 ICP비안 발급
중국 ICP비안 발급 서비스 + 중국 도메인 무료증정(1년)
작업일15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디엠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