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영국 London 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LSE) 출신 박사, 그리고 런던의 종합 대학교에서 4년 간 Lecturer로 재직 했습니다. 해외 학술지에 다수의 논문을 게재했고, 다양한 국제 학술 대회에서 연구를 발표 했습니다.


대학 현직에 있으면서 어떤 자기 소개서, 학업 계획서가 심사자에게 어필 하는지 직접적, 간접적으로 경험했고, 오랜 유학 생활과 해외 직장 생활 경험을 통해 국가, 학교, 기관 및 전공 선택에 있어 무엇을 어떻게 고려해야 하는지 체득 했습니다.


실제 많은 분들 (2022년 12월 현재 500례 이상)의 영미권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 독일 등) 학위 유학을 도와드렸고, 대부분 원하는 결과를 얻으셨습니다. 특히 다양한 국가로의 비자 신청 과정도 다수 진행, 노하우를 쌓았습니다.


일부 유학원에서는 자사와 사업 관계가 맺어져 있는 학교 및 기관으로의 유학을 종용하거나, 지원 서류 준비에 있어 터무니 없이 높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유학원이 어학연수 및 워킹 홀리데이 사업에 중점을 두는 바, 제대로 된 학위 유학 컨설팅을 받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본 서비스는 학사/석사/박사 학위 유학 만을 다룹니다.

실제 대학 현장에서 각종 에세이, 프로포절, 논문 등을 채점하고, 학/석/박사생을 상담 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및 기관과 그 어떤 이익 공유 계약을 맺고 있지 않은 바, 오직 지원자의 입장 만을 고려해 최선의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1. 기본 서비스는 온라인 화상 대화 플랫폼을 이용한 화상 대면 상담 서비스로, 약 한 시간 상담에 6만원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유학 지원에 있어 고려해야 할 점, 준비 요령, 예상되는 소요 비용 등을 자세하게 설명 드립니다.


2. DELUXE 서비스는 유학 계획에 필요한 사항, 즉, 국가, 전공, 학교, 지도 교수 (박사의 경우) 선정부터, 지원에 필요한 서류 중 SOP와 CV (Resume) 작성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작성 가이드 라인을 제시 해 드리고, 지원자의 의도가 명확히 드러나는 글이 도출 될 때 까지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드립니다. 그 외 다른 문서 (PS, Research Proposal, Diversity Report 등) 컨설팅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상담 요청 해 주시길 바랍니다.


3. PREMIUM 서비스는 위의 모든 내용과 아울러 현지 정착을 위한 조사 및 학습 요령에 대한 상담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 장시간이 요구되는 서비스인 바, 비용 결제에 앞서 꼭!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상담 > 질문 & 답변 > 마무리

언어
한국어
영어
서비스 종류
자소서 첨삭
입시 상담
학업 상담
진로 상담
코칭 방식
전화 상담
메시지 상담
온라인 상담
모의 면접
문서 제공
지원 전형
국내 석사
국내 박사
해외 대학교
해외 석박사
전문가 타입
박사 출신
해외 유학 경험
유학 컨설턴트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80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온라인 대면상담 (유학 준비의 기본)
전공/학교/지도 교수 선정 요령;지원 서류 준비 요령; 예상 소요 비용; 진로 등에 대한 상담
온/오프 대면상담(유학 지원 멘토링)
지원자에 맞는 국가/학교 리서치 및 SOP, CV 서류 작성 컨설팅 (그 외 문서 별도 협의)
온/오프 대면상담 (유학 지원 대행)
Standard, Deluxe 서비스 외 현지 정착 계획 수립 및 학습 요령, 진로 계획 상담, 지원 대행
수정 횟수
0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1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1. STANDARD: 상담 내용 중 유학 수속에 있어 중요한 부분에 오류가 있거나 지원자의 질문에 대해 상담자의 무지로 인해 상담이 불가능 할 경우 상담을 중단하고 전액 환불 해 드립니다. 2. DELUXE & PREMIUM: 서비스가 진행 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컨설팅 서비스 특성 상 부분 취소 등이 불가능 하기 때문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스트튜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