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아" 다르고 "어" 다르다.

우리는 같은 말 한마디에도 상황과 상대에 따라 의미를 다르게 해석합니다.

그만큼 우리는 미묘한 차이, 미세한 변화, 세밀한 표현 등 사소한 뉘앙스 차이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섬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더욱 섬세합니다.

작은 쌀알 크기의 버튼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버튼이 눌려지는 감촉에 따라 상품 구매를 결정 짓기도 합니다. 그만큼 제품 디자인은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속에서 보편적인 공통점을 찾아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창의적이면서 동시에 분석적인 작업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뉘앙스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iF, Red dot, IDEA) 본상을 포함해 국내외 총 30여회 이상의 디자인 수상을 경험했고, 10년차 실무 디자인을 통해 국내 대기업 제품을 출시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과 유럽, 중국시장에 출시된 제품 디자인을 진행하며 글로벌 감각을 꾸준히 키워 왔습니다.


약속 합니다.

기획하신 제품을 양산/판매에 이르기위해 고객님이 투자하신 시간과 비용이 잘못된 디자인으로 인해 실패하지 않도록.

단순한 공상이 아닌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판단 과정을 통해 고객님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뉘앙스 디자인의 디자이너 스스로가 먼저 만족하고 자신있게 결과물을 선보여 드리도록 약속합니다.




※ 서비스 구매전 필히 사전 문의/협의를 통해 구매를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각 서비스는 1개 디자인 안 기준가이며, 추가 안 의뢰가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미팅은 원칙적으로 하고있지 않습니다. 다만 상호간 협의를 통해 필요시 주말 및 공휴일을 통해 미팅이 가능합니다. (선 주문 후 오프라인 미팅 진행)



추가옵션

1) Mock-up :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는 전문 업체에 의뢰, 직접 업체 내방하여 정확하고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 시방/컨트롤 가능. (협의 필수)

2) 추가수정 : 기본 수정 외 추가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작업 범위에 따라 협의후 진행 가능. (협의 필수)


*상기 설명은 이해를 돕기 위한 글이며, 구매자의 상세 요청사항 확인/협의 후 결정 됩니다.

*협의 후 결정된 금액은 추가 옵션 구매를 통해 진행 됩니다.

*모든 서비스는 원본 3D데이터 무료 제공입니다.

*최종 디자인에 대한 모든 권리/권한/책임/저작권을 양도하는 조건입니다.

*추후 포트폴리오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협의 후 결정)



참고사항

결과물의 사용처(양산개발, 정부과제, 창업아이템 등)를 명확히 설명해 주시면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요구사항만큼이나 의뢰자분의 우선순위(ex : PCB 레이아웃 고정 / 사이즈 유지 / 소재 제한 / 디자인 우선 등)도 매우 중요합니다.



Process

1. 협의 : 작업에 대한 Base data 공유, 일정 및 비용 협의

2. 주문 : 협의 내용을 토대로 일정 및 비용 결제/주문

3. 작업 진행 : 주문 내용을 토대로 제품 디자인 진행

4. 중간 보고(중/고급) : 진행률 약 70~80%수준에서 디자인 공유, 피드백

5. 최종 제안 : 최종 디자인 제안

*이후 수정은 추가 비용 발생 가능




※ 실무 포트폴리오는 업무 특성상 대외 공개가 불가하여 오래전 작업물 위주로 업로드 한 점 참고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전문 분야
자동차
가전
가구
생활용품
의류잡화
장난감
기계∙부품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950,000
DELUXE1,60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STANDARD (컨셉디자인)
(컨셉)제품 디자인 시안 1 Type/ 3D Modeling/ Rendering/ CMF Guide
DELUXE (양산/난이도 중)
(양산)제품 디자인 시안 1 Type/ 3D Modeling/ Rendering/ CMF Guide
PREMIUM (양산/난이도 상)
(양산)제품 디자인 시안 1 Type/ 3D Modeling/ Rendering/ CMF Guide
고해상도 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원본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10일
15일
20일
수정 및 재진행
디럭스 및 프리미엄 상품의 무료수정(1회) 범위 - 최초 의뢰내용을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자가 이에 반하여 잘못 진행된 범위 - 진행된 디자인의 전체와 부분적 디테일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의 수정 기타 유료 수정 범위 - 의뢰인의 변심, 컨셉변경, 내용 추가 등 의뢰인의 일방적 사유로 진행하는 수정 - 진행된 디자인에서 과도하게 광범위한 범위를 수정할 경우 새로운 작업으로 간주하여 서비스 재구매 요청 가능 1. 작업이 시작된 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2. 작업진행 도중 최초 요청사항의 수정/변경이 있을 경우 내용에 따라 추가 비용을 요청하거나 현 작업의 진행도에 따라 작업비 공제뒤 거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제공자가 서비스 거래간 보편적 관점에서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킬 경우 상호간 거래를 취소/환불 가능합니다. 4. 의뢰인이 서비스 거래간 보편적 관점에서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킬 경우 서비스 제공자는 작업진행비용을 작업진행률에 따라 공제후 환불하고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제공자가 사전에 상호 협의없이 일정을 지키지 못할 경우 의뢰인은 현 작업내용의 진행률에 따라 공제 후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6. 무료 수정 범위 : 최초 의뢰 내용을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자가 이에 반하여 진행된 범위. 7. 유료 수정 범위 : 최초 의뢰 내용 외 추가/변경된 내용 전반 (비용 협의) 8. 디자인 작업에 대한 수정 범위가 광범위할 경우 새로운 디자인 개발로 간주하여 서비스 재 구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모든 귀책 사유에 대한 기준은 상호간 협의된 내용으로 하며, 단순 변심 및 의뢰인 사정 등의 사유로 환불 및 무료 수정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nuance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