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여러 리서치업체 & 통계분석 업체에서도 코딩작업을 맡기고 계십니다.

(대부분 단기 아르바이트를 모집해서 코딩을 진행하기때문에 정확도 & 금액에서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2년동안 설문지코딩작업만 약 400건이상 진행하였으며 문제가 발생한적은 1분도 없었습니다.



시간이 없거나, 설문지코딩에 익숙하지 않으신분들에게 빠르고 저렴하게 설문지 코딩작업 도와드립니다.



200부 30문항 기준으로기본금 6만원 // 설문지 수령일 기준 평일 1일 이내 완료드립니다.




** 200부 30문항 이하


** 온라인설문을 통해 받은 코딩파일(문자응답)을 숫자응답으로 수정


** 직접 코딩을 위한 코딩틀 제공 



모두 각각 기본금 6만원입니다.



설문지 문항 및 부수에따라 견적이 상이하므로 의뢰 전 설문지 샘플파일과 총 부수를 전달주시면 정확한 견적 및 기간 안내드리겠습니다.



## 설문지 코딩 이후 통계분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최고의 통계분석 전문가님께 연결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코딩은 결제 전 상담이 필요한부분으로 상담 후 설문지 문항수와 총 부수(응답자수)를 기준으로 견적이 산출됩니다. 비용 결제 후 작업 진행되며 작업이 완료되면 엑셀파일로 전달드리고있습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정확한 견적산출을위해 설문지 샘플파일과 총부수(응답자수)를 알려주세요(사전,사후 설문지일 경우 총 부수)

팀 규모
2인 이상 5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가격 정보
60,000원
통계분석을 위한 설문지코딩
빠르고 정확한 코딩을 해드립니다. 200부 30문항 기준 기본금액입니다.
작업일5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애드하우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