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영국 LondonSchool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LSE) 출신 박사, 그리고 런던의 종합대학교에서 4년간 Lecturer 로 재직 했습니다. 해외 학술지에 다수의 논문을 개제했고, 다양한 국제 학술대회에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 국/영문 논문 및 각종 영문 Essay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문, 사회과학, 예술, 교육, 의학 등 다양한 분야 논문에 대하여 방법론(양적, 질적)에 상관없이 컨설팅 진행 가능합니다. 2014년부터 국/영문 석.박사 학위 및 연구 논문, Research Proposal, Academic Essay 컨설팅을 해 온 바, 학자로서, 컨설턴트로서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쌓아왔고, 이 분야 Best One 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타 사설 업체나 박사 졸업생, 연구원의 컨설팅과는 질적으로 다른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상담을 받아보시면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 대학 현직에서 종사하며 쌓은 학/석/박사 논문 및 학술 논문 Reviewer 로서의 실력과 경험을 최대한 살려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리겠습니다. 단순히 학위 논문의 통과 확정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통과는 당연한 것이고, 질적으로 훌륭한 논문을 작성하실 수 있도록 컨설팅해드립니다. 특히, 논문 작성자의 상황 (기간, 지도교수, 여타 논문 작성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들) 을 최대한 고려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논문, 에세이를 쓰는 과정이 엄청난 스트레스를 수반하는 작업임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글을 잘 마무리 하실 수 있도록 성심 성의껏 상담을 진행하겠습니다.


- 문서 및 개인 정보 보안에 늘 만전을 기하고 있고, 서비스 제공자의 실수로 정보 유출 시 법률적인 무한 책임을 지겠습니다.


* 논문 작성 전체 및 부분 컨설팅 모두 가능합니다. 제시된 기본 서비스 가격과 기간은 크몽 플랫폼 특성에 따라 임의적으로 설정된 것으로, 실제 비용과 기간은 상담 내용에 따른 사전 협의에 의해 결정됩니다. 논문 작성자의 상황을 고려하여 서비스료와 기간을 선 협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견적이 기준 가격에서 더 저렴해 질 수도, 또 더 비싸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기 전, 반드시 먼저 상담을 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 본 서비스는 컨설팅입니다. 타인의 글을 도용하는 것은 엄연히 불법입니다. 몇몇 사설업체나 재능마켓 전문가가 대신 작성하는 것을 종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업체나 컨설턴트는 반드시 피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교정을 빙자한 대필이 판치는데, 모조리 다 불법입니다.


*서비스 제공 기간은 후술 하겠지만, 논문 작성 마무리 시점까지 입니다. 리서치 및 작성 글 검토 과정의 소요 시간은 논문 제출 기한 및 분량에 따라 상이하나, 일반적으로 만 하루를 넘기지 않는 선에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윤문 및 스타일 교정 소요 시간은 논문의 분량, 내용에 따라 다르므로 이 역시 사전 협의가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 한 부분은 역시 상호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전화/이메일/메신저를 통해 끊임없이 상담을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컨설팅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안이 없거나 작성을 시작하지 않은 경우]

1) 1차 상담 진행 후 컨설팅 진행이 합의되면 (즉, 구매 전 상담이 필수입니다!), 그 내용에 따라 작성자가 1차적으로 초안을 작성 하셔야 합니다. 논문의 방향성 설정 및 계획수립에 아울러, 초안 작성 중 필요 한 각종 자료 검색 역시 도와드립니다.

2) 협의 된 진도에 따라 보내주시는 초안 (섹션, 챕터 또는 전문) 을 보고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고, 피드백에 따라 수정 작업을 하시는 단계입니다. 만족 할 만한 글이 나올 때 까지 이 작업은 반복됩니다. 이 과정에서 필요하다면 자료 조사 과정이 추가됩니다.

3) 저자와 상담자의 의도대로 글이 나왔다면, 윤문 및 마무리 작업 (사전 합의 시)을 진행합니다.


[작성된 글이 있을 경우]

1) 구매 전 상담자가 작성된 글 및 작성자의 현재 상황 (지도 교수와의 상담 내용, 제출 기한) 을 확인 후 어떻게 수정이 진행되어야 하는지 구두로 자세히 설명을 드립니다 (따라서 구매 전 상담이 필수입니다!)

2) 컨설팅 진행이 확정되면 수정 사항에 대한 본격적인 상담이 이루어 집니다.

3) 상담-작성-피드백 과정이 만족할 만한 수준의 글이 나올 때 까지 반복됩니다.

4) 저자와 상담자의 의도대로 글이 나왔다면, 윤문 및 마무리 작업 (사전 합의 시)을 진행합니다.


- 이외 의뢰인의 상황과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의학/보건
공학/자연
인문학
예술/체육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150,000원
논문 작성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
현재 상황 (글, 기한, 계획) 확인 후 작성 방향, 방법에 대한 상담.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 논문 전체 컨설팅의 경우 논문 작성의 마무리 시점까지 무한 지도 해 드립니다.<br>- 부분 컨설팅의 경우, 역시 해당 과정의 마무리 시점까지 일차적으로 무한 지도 해 드립니다. 이후의 작업도 전반적인 내용 수정이 없다면 무상으로 상담 해 드립니다. <br>- 협의된 컨설팅 계획에 따라 논문 작성이 이미 진행 되었다면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컨설팅 중간에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역시 불가능 합니다. 사전 협의 과정이 충분히 이루어지는 만큼, 컨설팅 진행에 신중을 기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스트튜터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