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긍*****직무역량 레슨

초보에게 큰 그림을 알려주시는 너무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선생님 늦은 시간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비스 설명

프로그래밍 개발경력 25년 베테랑 개발자가 프로그램 개발의 모든 것을 전수해 드립니다.


4차산업혁명의 물결과 함께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다시한번 각광을 받는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스타트업 창업열풍 속에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몸값은 나날이 높아가고 있으며, 인력난은 더욱 가속화될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소프트웨어 개발자에 도전해 보십시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결코 하루아침에 탄생하지 않습니다.

기초부터 탄탄히 가르쳐 드립니다. 제대로 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지도해 드립니다.


개인 레슨의 장점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언어별 맞춤교육을 해드리며, 어떤 언어를 선택해야 할 지 모르시는 분께는

개인별 취향과 능력을 감안하여 적합한 언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충분한 실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임으로써 스스로 코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드립니다.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며, 인터넷 검색을 통해 문제해결이 가능하도록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교육방법

온라인 강의 방식으로 1:1 코칭해 드립니다.

결제 후에 연락처를 알려드리며, 강사 컴퓨터에 원격접속 하셔서 강의를 받으시면 됩니다.

성능 좋은 개인 노트북 필히 준비하셔야 합니다. (필수)


교육내용

C, C++, C#, Java 등을 이용한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 (코딩)

데이터베이스 설계, DBMS별 사용방법

소프트웨어 개발방법론

개발도구 (Visual Studio, Eclipse 등)

오픈소스

팀개발을 위한 레파지토리 사용방법 등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드립니다.


과정구성

초급과정은 1회 60분, 10회차로 구성됩니다. 초급과정을 완료하시면 초보적인 수준의 간단한 프로그램을 혼자 개발할 수 있습니다.

중급과정은 1회 90분, 10회차로 구성됩니다. 중급과정을 완료하시면 대학생 수준의 과제프로그램 정도는 혼자 개발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과정은 중급 과정을 이수하신 분, 또는 중급자 수준의 스킬을 보유하셨다고 인정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간단한 테스트 실시).

전문가 과정은 1회 180분, 10회차로 구성됩니다. 저와 공동으로 실무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며 실무 개발에 필요한 내용을 전수해 드립니다.  전문가 과정을 완료하시면 복잡한 업무용 프로그램까지도 스스로 개발하실 수 있는 단계에 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개발자에 도전해 보세요.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분명 괜찮은 직업입니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장소
온라인

온라인으로만 교육해 드립니다.

커리큘럼
  • 1회차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래밍 언어 개요 강사가 개발한 여러가지 프로그램 소개 간단한 실습을 통한 자신감 배양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7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소프트웨어 개발자 기초 과정
[언어] C, C++, MFC, C#, 데이터베이스 [기술]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소켓통신, 시리얼통신
소프트웨어 개발자 중급 과정
기초과정을 이수하신 분을 대상으로 심화과정을 진행합니다.
전문개발자 과정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자로 취업을 원하시는 분께 집중교육해 드립니다. 실습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합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60 분
60 분
9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1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소프트웨어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9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