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주문서 작성 전 꼭 확인
-고객님의 패키지 디자인 작업 전 로고가 있으신 경우 꼭 첨부파일 부탁드립니다.
-로고가 없으신 경우에는 https://kmong.com/gig/69753 를 통해 작업 가능합니다.
-상기내용에 없는 디자인 작업의 경우에도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확실한 브랜드는 기업의 핵심 자산입니다.
경쟁을 무의미하게 만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에서 가장 가치있게 투자해야 할 기업의 핵심 자산입니다.

- 스타필드 프랑스전문 기프트숍 BI 총괄
- 글로벌 제약회사 디자인 담당
- 이천브랜드관리본부 담당
- CJ , 투썸플레이스 아트웍 콜라보레이션
- 미국 / 호주 / 베트남 / 일본 / 중국 프랜차이즈 BI 총괄
- 문화재청 / 문화재재단 4대궁궐 사업 SI총괄
- 국내 프랜차이즈 BI 총괄작업 다수
등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에게 맡겨주십시오.

Information. - 구매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작업물의 저작권은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고객님께 귀속되어집니다.
이 경우 선택하신 최종 시안에 한하며, 당사에서는 포트폴리오 용도로 사용됩니다.
(*포트폴리오에 등록되어지길 원하지 않으실경우 미리 말씀부탁드립니다.*)

- 주문 시 고객님 이메일로 별도의 제작정보기재 양식이 발송되며, 각 항목에 대해 최대한 꼼꼼하게 작성해주시면 보다 완벽한 디자인 작업이 가능합니다.(이미지/텍스트/컬러/사업소개서 등 자료에 제한은 없습니다.)

- 작업 시작일은 고객님의 제작정보기재양식이 저희 핌(PYM) 으로 도착한 후 부터 진행되며 토/일요일/공휴일은 작업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피드백이 시안확인 요청 후 7일이상 경과되어도 없을(무응답) 시 배송완료로 처리됩니다.


*작업순서
1. 요청사항 작성 완료
2. 리서치 - 시안작업 착수
3. 시안검토 요청
4. 피드백 및 수정
5. 완료 및 납품(파일전송 및 작업완료)

- 보다 구체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메세지 혹은 연락주세요.
- 각 상품에 2가지의 시안 갯수를 제공해 드립니다.
- 수정은 선택하신 시안1종에 한하여 진행됩니다.
패키지유형
제품패키지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550,000
DELUXE770,000
PREMIUM1,100,000
패키지 설명
라벨 디자인(스티커 디자인)
캔들 candle/디퓨져 Diffuse /병 Bottle 등 주류,식음료 제품용기에 적용되는 라벨 디자인
파우치 디자인
코스메틱 파우치 ,식음료 파우치 등에 적용되는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Pouch Design)
박스 디자인
박스 등에 적용되는 박스 패키지 디자인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2회
3회
3회
작업일
9일
15일
20일
빠른 작업
수정 및 재진행
- 서비스 업종 특성상 시안작업 완료 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정보제공 내용에 대해서는 오탈자를 잘 확인해주세요. 오탈자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인쇄는 합판인쇄 방식이며 모니터와 실제색상의 차이는 불량으로 규정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BRANDINGLAB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3.5
| 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