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2012년 2월 ~ 현재까지, 기획자로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2019년 5월 서비스 운영 및 에이전시 업무를 위한 사업자 등록을 완료했습니다.

- 초기 창업 패키지, 예비 창업 패키지 등의 지원사업 프로젝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기업 혹은 스타트업에서 서비스 런칭을 준비하실 때, 기획자 없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소하게 느껴지는 버튼과 페이지들 혹은 다양한 기능들이 의사 결정 단계에서 제대로 정리되지 않으면 구축 기간 중 프로젝트가 산으로 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프로젝트 의뢰인과의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서로 간 생각의 Sync를 맞추는 과정을 진행하며, 원하시는 화면에 가장 근접한 기획 문서를 제작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진행 방식 -


1. 제작을 원하시는 서비스(혹은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 (화면, 기능, Flow Check !)


2.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 기간 & 금액 산정 및 협의 진행


3. 스토리보드 제작 업무 Start !


4. 전체 업무 기간 중 최소 2~3회 문서 전달 후 Feedback 과정 진행


5. 최종 산출물 전달 및 프로젝트 종료





* 수정 요청 및 수정 작업은 의뢰인과 수정 방향을 논의하여 서로가 동의할 때 진행합니다.


* 수정 작업은 공지드린 각 패키지 기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단, 상호 협의가 가능합니다.


* 양사 합의로 인한 수정 작업 진행 시, 기간 초과에 대한 환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Axure (프로토 타이핑 툴)를 통한 실제와 가까운 스토리 보드 제작도 가능합니다.


* 스토리 보드는 특별한 요청이 없는 경우 PPT (파워포인트)로 제공됩니다.


* 개발자와 디자이너들도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각 파트별 부족하신 인력에 대해서도 논의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프로젝트 진행 전 구매자와 프로젝트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 사항을 전달 드립니다.

구매자의 답변 내용에 따라 기간 및 금액 산정하여 전달 드린 후 상호 간의 동의 하에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제작을 원하시는 서비스에 대해 기술적인 측면에서 설명해주실 준비가 조금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제작을 원하시는 서비스가

Web(PC/Mobile )서비스인지, App 서비스인지

관리자(Admin)까지 필요한 서비스인지


서비스의 성격이 브랜드 사이트인지, 쇼핑몰인지, 커뮤니티인지 등에 대한 설명입니다.

팀 규모
5인 이상 30인 미만
상주 여부
상주 불가능
플랫폼
작업 분야
메뉴구조도
화면 설계서
스토리보드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2,000,000
DELUXE3,500,000
PREMIUM4,500,000
패키지 설명
브랜드 사이트 (단일)
브랜드의 단순 정보 제공을 위한 Web 기획서
커뮤니티, 회원 (단일)
회원, 커뮤니티 기능이 포함된 Web 기획서
반응형, 관리자 등
외부 서비스 연동, 반응형, 관리자 포함 등의 기능이 포함된 Web 기획서
화면설계서
페이지 수
30 페이지
60 페이지
200 페이지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10일
15일
25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3. 기획서 수정 작업은 (패키지 별 동일) 2회까지 가능합니다. 4. 수정 작업은 작성된 기획서 내용 이외의 수정 (추가)은 불가능합니다. 3. 수정 진행 시, 상호 협의된 기간 초과에 대해서는 환불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FiliaeAstr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