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역량 레슨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100%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체*****직무역량 레슨

엑셀의 엑자로 모르는 저를 엑셀 세계로 들어오게 해준 강의!! 엑셀이란게 이런 기능들이 있고 이런 업무를 이렇게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구나~정말 신세계 경험이었어요!! ㅎㅎ 너무 이해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뭔가 강의 끝나고 나도 할 수 있을것만 같은 근자감이 막 상승되었어요^^ ㅎㅎㅎ개떡같이 넘겨받은 데이터를 찰떡같이 처리할수 있다는 설명대로 진짜 이것저것 쓸데없는 사족 다빼고 핵심만 쏙쏙 알려주시는 강의!! 3시간이 순삭되는 시간의 상대성 이론을 경험했습니다!! 그냥 시간 훅~~가버려요!! ㅎㅎ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복습이 진짜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제대로 못하고 있어서 반성중입니다ㅠㅠ 얼른 복습 할게요^^; ㅎㅎ 엑셀이 뭐 어떤것일지 어떤걸 할수있는지 어떻게 하는 것인지 궁금허신 분들이라면 모두 요 강의 강추강추!!

서비스 설명

30대 중반의 젊은 강사입니다.

2015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엑셀 강의를 진행중입니다.


  수업 일정

- 기본반 :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 함수반 :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2시
장소 : 시간공방 종각역점(노트북 필요).


v 엑셀은 실무능력의 기본 ! 칼퇴보장실무레슨

직업불문, 직장에 들어가면 모든 업무는 바로 "엑셀"을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자료작성, 수치확인, 회계정리 등 거의 모든 영역에서 엑셀이 사용되고 신뢰받고 있지요.

바로 업무에 투입되는 신입분들중에는 엑셀 사용법을 몰라 회사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MOS 자격증은 사실 실무와 큰 상관이 없습니다.)

이 수업은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우리는 실무 능력을 중시합니다.

이 수업을 통해 여러분들은 각종 엑셀 자격증 시험 대비 부터 실제 업무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까지 두루 배우실 수 있습니다. 본 수업에서만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기대하세요.


 v 짧고 임팩트 있게

수업은 총 6시간으로 이틀에 걸쳐 3시간씩 진행됩니다. 엑셀은 매우 논리적인 프로그램이므로 핵심만 정확히 배운대면 함수, 데이터분석, 피벗, 매크로까지 배우는 데 이 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이 시간이면 충분히 중고급 엑셀 활용까지 가능함을 확인했습니다.


 v 야근을 줄이는 엑셀

제가 엑셀을 잘하게 된 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군 복무 시절 저는 엑셀을 이용하여 업무를 보는 보직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업무량은 일과시간 내에는 도저히 끝낼 수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일 매일 야근을 할 수 밖에 없었는데, 업무를 마치고 나면 항상 새벽시간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병사들과 달리 저는 항상 자는 시간이 부족하였습니다.

항상 수면 부족에 시달리다가 도저히 이렇게는 살 수 업을 것 같아서, 스스로 "어떻게 하면 일을 빨리 끝내고 잠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잘 수 있을까"에 대해서 연구를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연구는 성공을 거두었고 성공의 결과로 인해서 괄목할만한 엑셀 실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그 연구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얼른 신청해주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시켜드리겠습니다.


[기본반 수업 소개]

 

v 업무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을 잘한다는 것은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를 빠르면서도 정확하게 끝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업무는 엑셀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때 업무를 잘하기 위해서 화려하고 어려운 엑셀의 기술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가장 기본적인 조작법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따라서 본 기본반 강의에서는 엑셀의 기본기능을 마스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구체적으로 엑셀의 가장 작은 단위인 셀과 시트를 능숙하게 다룸으로써 반복되는 작업의 일괄처리, 데이터의 선별, 편집 등을 쉽게 해낼 수 있는 역량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본 수업을 마치고 나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단축키로 작업하는 편리함과 그로 인한 업무시간 단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을 수 있습니다.

 

v 완성도 높은 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엑셀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중에서도 주어진 데이터를 분석하고, 보기 좋게 요약하여 훌륭한 보고서를 만드는 기술이야말로 엑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 기본반에서는 데이터를 잘 분석하고 요약하여 훌륭한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훌륭한 보고서는 드러내고자 하는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는 보고서입니다. 보통 엑셀 문서에는 적게는 수백 개에서 많게는 수십만 개의 자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자료들을 별도의 분석과 여과 없이 보고서에 담으면, 업무적으로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뿐더러 혼란을 유발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훌륭한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서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하는 필수 능력인 데이터 분석 기법들을 본 수업에서 배워가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으로 데이터 정렬, 데이터 필터링, 피벗 테이블 등을 이용하여 자유자재로 데이터를 조작하고 분석하며 또한 요약하는 역량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함수반 수업 소개]

 

 v 개떡같이 받은 데이터도 찰떡같이 다룰 수 있습니다.

   업무의 주요 과제들 중 하나는 분산된 데이터들을 취합하여 하나의 데이터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때 많은 수의 사람들에게 데이터를 받는 상황에서는 데이터 양식은 제각각이고 일관성이 없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이럴 때 엑셀의 함수들을 잘 활용한다면, 데이터가 얼마나 지저분한지의 상관없이 깔끔하고 일관성 있게 취합할 수 있습니다. 즉, "개떡같이 줘도 찰떡같이 해내는 인재"가 될 수 있습니다.

 

엑셀에 서툰 직원이 두 개의 셀에 나눠서 기재해야 하는 데이터들을 한 셀에 같이 기재해놓더라도 함수를 잘 활용한다면 이를 원하는 형태로 쉽게 다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상사가 가공되지 않은 원자료(raw data)를 던져 주더라도, 새로운 형태로의 전환이나 원하는 형태로의 가공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본 수업은 업무 시에 필요한 다양한 함수들을 익혀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v 함수를 적재적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르실 수 있습니다.

 

본 수업은 해야 하는 업무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함수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즉, 하려는 작업이 어떤 종류인지와 그 작업에 필요한 함수가 무엇인지를 분명하게 인지하고,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함을 목표로 합니다.

 

본 수업을 통해 업무 시에 필수적인 그리고 사용빈도가 높은 함수들을 구조적으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수강 후에는 요약, 통계, 텍스트, 논리, 정보, 참조 등 원하는 형태의 업무를 쉽게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적재적소에 필요한 함수를 활용하는 유연성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v 만약 엑셀의 기본기를 익히고 다양한 데이터 분석기법들을 배우고 싶으시다면 기본반 수업을 신청해주세요. 기본반 수업은 기본기를 익혀서 빠른 작업을 가능하게 하며, 데이터 분석기법들을 사용하여 보기 좋은 문서작성을 돕기 위해 개설되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함수반을 수강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함수반 수업을 신청해주세요. 함수반은 함수를 적재적소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기본기와 함수를 함께 배우고 싶으시다면, 기본+함수반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기본반과 함수반을 따로 신청하시는 것보단 기본+함수반 수업을 신청하시면 더 저렴하게 배우실 수 있습니다.


수업대상

1순위 : 엑셀 초보자(무경험자 및 비숙련자)
2순위 : 엑셀을 사용하고 있지만 단축키를 사용할 줄 모르는 분들
3순위 : 엑셀을 지금보다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
4순위 : 엑셀 관련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

모집 형태
개인레슨
그룹교육
기업강의
분야
데이터분석
엑셀
장소
오프라인

종로 시간공방 종각역점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60,000
DELUXE61,000
PREMIUM120,000
패키지 설명
엑셀 기본반
기본반 강의에서는 셀과 시트를 능숙하게 다룸으로써 엑셀의 기본 역량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함
엑셀 함수반
해야 하는 업무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함수를 선택해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함
엑셀 기본반+함수반
기본반과 함수반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1회당 레슨시간 (분)
180 분
180 분
180 분
레슨 횟수
1 회
1 회
2 회
수정 횟수
작업일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레슨 환불기준 원칙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 18조(교습비 등의 반환 등) - 학원설립, 운영자, 교습자 및 개인과외교습자는 학습자가 수강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또는 학원의 등록말소, 교습소 폐지 등으로 교습을 계속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학습자로부터 받은 교습비를 반환하는 등 학습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1. 레슨을 제공할 수 없거나, 레슨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레슨비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환불 2. 레슨기간이 1개월 이내의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3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의 2/3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1/2 경과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용의 1/2에 해당액 환불 - 총 레슨시간의 1/2 경과후 : 반환하지 않음 3.레슨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레슨 시작전 : 이미 납부한 레슨비 전액 환불 - 레슨 시작후 :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레슨비(레슨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레슨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환불 * 총 레슨 시간의 레슨비 징수기간 중의 총레슨시간을 말하며, 반환 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 된 레슨시간을 기준으로 함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엑셀강사입니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5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