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문의 전 구매하기(결제) 하시지 마시고, 작업 가능여부 문의부터 해주세요.

"문의 남기기" 흰색 버튼을 눌러 채팅창으로 사전 문의 부터 주시면 상담을 통해 적정한 견적과 작업 소요시간 안내해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멀티미디어 공학박사 이며, 기관/기업/대학에서 25년 이상의 PPT 제작 및 정부 기관, 공공기관, 대기업, 국제 컨퍼런스 등 각종 발표(프리젠테이션)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PPT 전문가입니다.


* PPT 편집/디자인 및 내용 첨삭/보강/작성 모두 가능하며,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으시면 해당 스타일 형식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코퀄리티 PPT로 작성해 드립니다.


*  기관 발표, 기업 발표, 제안/사업계획 발표, 보고회, 회사 및 제품 소개, 비즈니스 소개, 개인 강의 및 강연, 대학/대학원/스터디 그룹 등 소규모 그룹 발표 등 각종 분야의 발표 PPT 모두 제작 가능합니다.


* 학교 설명회, 기획안 발표, 진급심사 발표, 포트폴리오 발표, 대규모 컨퍼런스, 대기업 신제품 설명회, 각 종 강연 및 보고회 발표 자료 환영합니다.


* 발표 내용이 잘 부각되지 않고, 일반 템플릿 기반의 여백 많은 일반적이고 평범한 PPT 디자인은 하지 않습니다. 내용과 디자인 모두 가독성 높은 차별회된 고급형으로 편집 및 디자인해 드립니다.


* 작업 완성본은  고객님께서 직접 모든 디자인된 도형 및 텍스트를 편집 및 수정하실 수 있는 PPT 원본으로 납품해 드립니다.



* PPT에 사용되는 폰트(글자체)는 모두 자유롭게 이용가능하신 프리웨어 폰트로 작성해 드리고, 적용된 폰트는 PPT 원본에 함께 포함하여 드리며, 적용된 폰트 설치 파일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 제작 단가 】

1. 기본형   : 25,000원 (장당) => 대학 과제물, 간단한 영업자료에 적합

2. 중급형   : 33,000원 (장당) => 회사보고용 발표, 논문발표, 자소개서(발표)에 적합

3. 고급형   : 40,000원 (장당) => 제안서, 사업계획서, IR자료, 회사소개서에 적합


 

* 의뢰하시는 모든 PPT 자료의 문장 교정(오탈자, 띄어쓰기, 문법오류 등)을 해드리며,

고급형의 경우, 보다 설득력과 가독성 높은 문구 및 문장으로 수정보완해 드립니다.


* PPT 초안이 아닌 워드로 작성하신 텍스트 내용, 손으로 그려서 사진을 찍어 보내주셔도

PPT 제작이 가능합니다.


* 작성하신 초안에서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으실 경우, 필요하신 내용을 추가해 드리며, 제안서 또는 사업계획서의 경우, 주제 관련 개념도 및 구성도, 비즈니스 모델, 프로세스, 로드맵, 향후 발전방향  등 보완 또는 추가되었으면 하시는 이미지가 있으시면 직접 작성 및 리디자인 해드립니다.


* 편집 및 디자인 의뢰 시, 문구 교정 및 첨삭은 기본적으로 해드리며, 보다 가독성 높게 문장과 이미지 등 모든 내용을 수정보완해 드립니다.


* 작업해 드린 디자인 제작물(도형, 클립아트, 아이콘, 사진 등)의 저작권은 의뢰인과 전문가가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 작업한 작업물의 형식이나 디자인은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단, PPT 내용은 보이지 않게 형식이나 디자인만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으며, 원치 않으시면 포트폴리오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PPT에 적용되는 폰트는 모두 저작권이 없고 얼마든지 재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만 사용됩니다.


* 의뢰시 보내주시는 초안, 각 종 자료 및 작업 결과물은 작업이 종료(수정기간 포함)된 후 3일 내에 모두 폐기(삭제)하며, 필요시 보안각서 및 전문가 이력서 제공해 드리니 문서 및 정보 보안에 대해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크몽 사이트에서 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하시고, 계좌이체 등 현금 결제 시, 필요하시면 국세청 신고용 전자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 문의 전에 선결제 하시지 마시고, 꼭 사전 문의를 통해 견적과 작업 소요시간 안내를 받으신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공모전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인포그래픽
기획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애니메이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5,000
DELUXE33,000
PREMIUM40,000
패키지 설명
과제/논문발표/보고 등 보급형 PPT
PPT 도형 및 글상자 디자인 방식으로 작성 (1장기준/편집및수정 가능한 원본제공)
강연/보고회 등 중급형/준고급 PPT
주제에 맞는 중급 도형+관련 클립아트/이미지 중심의 디자인으로 작성(1장기준/편집및수정가능한 원본 제공)
기업/기관 발표 등 고급형 PPT
차별화된 고급 프리미업급 기획/구성 및 디자인으로 작성 (1장기준/편집및수정가능한 원본 제공)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리서치
시안개수
1 개
1 개
2 개
페이지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1회
2회
3회
작업일
1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기본형은 1회, 중급형은 2회, 고급형은 3회에 한하여 수정해 드리며, 시간을 많이 요하지 않는 간단한 디자인 수정 및 내용 추가는 횟수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수정해드립니다. 주문이 접수된 후 작업 착수가 시작되면 환불은 불가하며, 작업 착수 전(주문 후 2시간 이내)에 고객님께서 원할 시에는 환불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ladd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7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