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




"블로그 마케팅은 진짜 전문가가 해야 합니다."


저희는 "경력 10년 차 이상의 블로그 전문 마케터"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솔직하게 상담,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2014년부터 체험단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믿고 맡겨 주셔도 좋습니다!


결제부터 하지 마시고,

체험단 가능 업종인지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 (중요!)


충분한 상담 후 결제해 주셔도 늦지 않습니다.^^




----------------------------------




* 배송형 체험단이란 ? 영향력 있는 블로거가 택배 및 온라인으로 상품을 제공받고 블로그에 포스팅(후기)을 작성하여 노출, 홍보하는 방식입니다. 쇼핑몰, 스토어 등 모든 온라인 판매업에 적합합니다. (블로거 1팀당 10,000원)



* 방문형 체험단이란 ? 영향력 있는 블로거가 오프라인(매장)을 직접 방문 후 매장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사진 촬영 후 블로그에 포스팅(후기)을 작성하여 노출, 홍보하는 방식입니다. 음식점, 미용실, 피부관리실 등 모든 업종 가능합니다. (블로거 1팀당 10,000원)




----------------------------------




자주하시는 질문




Q. 모집되는 블로거들 수준과 방문자 수는 ?

- 배송형 체험단 : 일 방문자 수 최하 300명 이상 ~ 5000명 이상


* 배송형 체험단의 경우, 블로거들 위주로 맞춰드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제품에 따라 체험단을 원하는 블로거들도 달라지며, 최대한 괜찮은 분들로 선정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방문형 체험단 : 일 방문자 수 최하 100명 이상 ~ 1000명 이상




Q. 체험단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 "방문자 수, 블로그 관리, 포스팅 퀄리티, 성실함" 등을 확인 후 선정합니다.




Q.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 배송형 체험단의 경우, 최대한 단축 가능합니다.(추가 금액 없음)

* 블로거 모집 + 블로거 정보(배송지 주소) 취합 + 제품 발송 + 포스팅 업로드 + 마감보고 = 평균 2~3주 소요


- 단 방문형 체험단의 경우, 지역 블로거들을 개별 모집(섭외) 해야 하는 과정, 그리고 블로거가 업체 측에 예약 후 방문을 하여야 하는 과정 때문에 평균 3주 이상 소요됩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체험 불가 블로거가 생길 수 있으며, 그런 경우 추가 모집(섭외)을 해야 하기 때문에 기간이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방문형 체험단의 경우 여러 가지 변수가 많습니다.




Q. 직접 선정가능한가요?

- 저희는 2014년부터 체험단만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로거 관리(포스팅 지연, 연락 두절 등 블랙리스트 관리 & 소통이 잘되고 성실한 블로거 관리 등)를 오랜 시간 동안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원활한 진행, 깔끔한 마무리,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저희에게 맡겨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Q. 인스타그램에도 홍보 가능한가요?

- 저희는 진행 시 블로그 포스팅과 함께 인스타에도 업로드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단, 모든 분들이 해주시는 것은 아니며 랜덤(복불복)입니다. (추가 금액 없음)




Q. 블로거가 먹튀(포스팅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

- 단 한번도 그런 일이 발생한 적이 없습니다.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Q. 최적화 노출 가능한가요 ?

- 최적화 노출에 유리한 "최적화 블로거" 보장 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단, 아무리 최적화 블로거라도 모든 키워드에 100% 노출되는 것은 아니며, 제품과 업종에 따라 최적화 블로거 모집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금액과 진행 가능 여부는 문의)




※ 포스팅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본 업체에서 이용권(제품,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 유지 기간 내 삭제될 경우 포스팅 복구 또는 재진행 가능




----------------------------------




저희는 진행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진행 전 충분한 상담이 먼저입니다.


충분히 상담 후

충분히 검토 후

그때 진행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365일 24시간

실시간 상담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일 주말 언제든지

늦은 시간까지 메시지 확인 가능하니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진행 여부 확인 > 결제 > 진행을 위한 필요한 자료 요청 > 체험단 모집 (블로거 섭외) > 블로거 명단 전송 > 제품 발송 (배송형) or 블로거 예약 후 방문 (방문형) > 리뷰 작성 > 작업 완료 > 보고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11,000원
배송형 1명 or 방문형 1명
1건도 진행 가능
유지 기간(일)180일
작업일30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리뷰365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26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