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공지사항

"자세한 설명과 함께 업종에 맞는 카페바이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원하시는 방향에 맞춰서 카페 바이럴 진행해드립니다.

- 다년간의 노하우로 직접 카페 바이럴 해드리며, 효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 장기계약의 불편함을 해소해드리고,효과를 미리 체험해 보고 싶으신분들께 적합합니다.

- 순위 보장형 상품이 아니며, 삭제될 경우 보충은 게시 후 7일이내까지만 가능합니다.

- 목표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결제 전 문의 메세지로 정확한 견적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주의사항

- 업종에 따 크몽가와 견적이 다르니 미리 문의 후 결제 바랍니다.

- 도박, 성인광고, 대출, 주식 키워드는 의뢰 받지 않습니다.

- 일 진행건수는 최소 2건 이상 진행 가능합니다. (하루 1건씩 진행은 어렵습니다.)


리뷰팩토리의 다른 재능 확인하기

- 커뮤니티/앱 마케팅 문의 https://kmong.com/gig/154216

- 카페 바이럴 문의 https://kmong.com/gig/82894

- 블로그/인스타 체험마케팅 문의 https://kmong.com/gig/86007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 > 결제 > 기본가이드 작성 후 전달 > 요구사항 파악 및 일정 셋팅 > 진행 > 일보고 > 모든 건 완료 후 마감보고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금융·보험
부동산·분양
법률·세무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기타 업종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STANDARD22,000
DELUXE220,000
PREMIUM660,000
패키지 설명
홍보글 1회
- 원하는 상품 / 카페바이럴 - 효과좋은 카페 바이럴 선별 및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홍보글 10회
- 원하는 상품 / 카페바이럴 - 효과좋은 카페 바이럴 선별 및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홍보글 30회
- 원하는 상품 / 카페바이럴 - 효과좋은 카페 바이럴 선별 및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유지 기간(일)
30 일
30 일
3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수정은 1회에 한해서 영향 없는 선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 작업은 건당 5,500원 추가 발생 됩니다. - 초기 2건 정도 원고컨펌 가능하며, 이후엔 건당 5,500원 추가 발생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eviewfactory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8
| 2,11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