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여우하품 스튜디오 입니다.



여우하품 스튜디오는 동영상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 입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을 받아왔으며,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았습니다.



크몽을 통해서 더욱 많은 고객님들에게 저희를 알리고자 재능판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크몽에서 저희를 찾아주신 수 많은 의뢰인 분들의 평가가 여우하품 스튜디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신뢰도를 보증합니다.



여우하품 스튜디오만의 끈기와 노력으로 다른 제작업체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의 만족도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여우하품 스튜디오를 찾아 주신 분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고객님의 앞길에 행복만이 가득하길 희망합니다.




영상제작 여우하품(팰까) 스튜디오

영상편집이 필요하시면 찾아주세요!!


#유튜브동영상#동영상편집#동영상편집프로그램#영상편집#영상편집프로그램#인포그래픽#식전영상#유튜브광고#타이포그래피#영상제작#페이스북광고#모션그래픽#성장동영상#유튜브편집#동영상만들기#유튜브영상편집#UCC#유튜브동영상편집#동영상제작#유튜브편집자#광고영상제작업체#프로포즈영상#사진영상만들기#프로덕션#타이포#홍보영상제작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지역
경기도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33,000원
단순 컷편집 + 하단 일반 자막 1분
원본 동영상파일 흐름에 맞게 편집 BGM과 맞는 영상 구성 어울리는 BGM 삽입
더빙
작업일3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무상수정은 2회 입니다. (!! 수정 범위가 영상의 50%를 초과하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단, 제작자의 실수에 의한 수정은 무제한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영상제작여우하품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8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