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페이스북 광고가 다른 광고들 보다 월등히 성과가 좋으신 건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을 하지만 성과가 잘 나오지 않는 분


페이스북 광고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


어뷰징의 한계를 느끼시는 분


대행보다 직접 운영하시고 싶으신 분


페이스북 광고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현직 대형 쇼핑몰 퍼포먼스 마케터이며, 다양한 업체의 페이스북 광고 컨설팅도 진행했습니다.



픽셀

은 페이스북 광고에서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픽셀(Pixel)을 올바로 설치 해야 정확히 성과 측정이 되며


정확한 성과 측정을 해야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대충 설치한 픽셀은 확인도 안되는 곳에 광고 비용을 쓰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픽셀 설치해보세요!



1. 기본픽셀 설치 + GA


  - 기본 픽셀은 상세페이지 조회, 장바구니, 가입완료, 구매 등의 사이트에서 일어나는 고객의 액션을 정확히 측정해 줍니다. (광고를 통한 구매금액은 측정 못함)


  - 데이터 분석을 위해  GA를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 추후 픽셀을 통해 모아진 타겟을 다시 리타게팅 할 수도 있습니다.



2. 고급픽셀 설치 + GA


  - 고급픽셀로는 전환값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구매 금액 등)


  - ROAS등의 지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광고의 성과를 분석하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3. 고급픽셀 설치 + DPA(동적광고)광고 세팅 + GA


  - DPA광고는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리타게팅광고로서 사이트의 제품 기준으로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연관도 높은 상품을 노출하는 방식의 광고로 일반적인 광고보다 높은 ROAS를 보여줍니다(2000%~500%) 


  - 세팅이 복잡하고 어려워 시도하기 어렵지만 잘 만들어 놓으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 입니다.



교육이 필요하신 경우 교육도 진행 가능합니다.(서울에서 교육 가능하신 분만)



!!추가로 무료로 구글애널리틱스(GA)도 설치해 드립니다!!


구매 후 궁금하신 사항은 친절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주의사항 *


 - 일과시간(9~18시)에는 업무중이라 연락 확인과 회신이 늦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 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자사몰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150,000
PREMIUM300,000
패키지 설명
페이스북광고/픽셀 세팅+GA
기본 페북 광고세팅을 도와드립니다. 1. 기본 픽셀 세팅 2. 광고 계정 세팅 3. GA 까지! 무제한AS
고급픽셀 세팅+GA
고급 페북 광고세팅을 도와드립니다. 1. 고급 픽셀 세팅(전환값 체크) 2. GA 설치 무제한AS
고급픽셀+DPA(동적광고)+GA
동적광고까지 세팅해 드립니다. 1. 고급픽셀 2. DPA광고 세팅(효율갑) 3. GA설치 무제한AS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2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직접하세요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