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실제 의뢰인들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 가능한 작업: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첨삭·구성 / 면접 답변준비

* 기한 / 분량 / 가격에 대해 꼭! 문의해주세요. 최적의 방향으로 협의하겠습니다! :D




안녕하세요 :)

오늘의 울림을 전하는 강연가, 이로운입니다.

자신만의 서사가 있음에도 글을 쓰는 게 어려워 헤매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야기를 만들어 풀어내는 재능, 자신 있습니다!

터무니 없이 높아 부담스러운 비용, 받지 않습니다!

제가 들이는 시간 만큼만 받고,

여러분의 간절한 마음 만큼 도와드리고 싶어요. :)


저의 강연 스토리를 만들 때처럼,

여러분만의 자기소개서 스토리를 구성해드릴게요!




-----------------------------------------------------




[ 강사의 세 가지 키워드 ]


# 진심 어린

누군가의 이야기를 알아가고 나의 이야기를 나눌 때 가장 반짝거려요.

놓치지 말아야 했던 순간을 함께 해준 사람들 덕분에 오늘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 역시 여러분의 순간 속에 작은 울림을 전하는 사람이고 싶네요!


# 몰입하는

맡은 역할이 있을 때, 특히 그게 하고픈 일이라면 365% 매진합니다.

이런 저런 고민과 아이디어로 밤을 지새워 글을 다듬어갈 생각에 벌써 설레요!

첨삭 작업이 저에게도 즐거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똑부러지는

어디 가서 야무지다는 소리, 참 많이 들어봤습니다.

체계적인 작업, 칼 같은 시간 약속, 꼼꼼한 피드백 모두 걱정 마셔요.

내 글처럼 세심한 작업을 진행할게요!




[ 강연·강의 경력 ]


"인간관계, 자기탐색, 동기부여를 키워드로 이야기를 전해요."


- 강연회 "이로울림" 주최ㆍ주관

나의 어떤 순간에게(17. 07. 08)

관계의 관계(18. 03. 03)

놀러 와. 아니, 놀러 가도 돼?(18. 12. 03)

별거 아닌 것들로 잠 못 이루는 밤들(19. 03. 16)

이 연애, 유통기한이 얼마예요?(19. 12. 25)


- 유튜브 채널 "이로울림" 운영


- 수업 운영

울림의 육하원칙(스피치·스토리텔링)

울림우체통(편지 쓰기)

스토리텔러(자기소개서 첨삭)


- 국방FM "Bravo! 그대의 아침" 인터뷰


- 청소년 및 일반인 대상 강연ㆍ강의 45회

(멘토링 프로그램, 강연회, 인문학 아카데미, 토크콘서트 등)




-----------------------------------------------------




[ 작업 관련 이력 ]


- 동국대학교 교육학과 수시전형(입학사정관제) 입학/졸업

- 평생교육사 2급, 교육학(2급) 교원자격증 보유

- 공동저서 『꿈인 듯, 안 꾸민 이야기』

- 고등학생 입시·진로캠프 3회(자기소개서 및 면접 지도)

- 자기소개서 첨삭 작업 다수




[ 작업 결과 ]


- 대형병원 "간호사"신규채용 합격 다수

(토익점수 無 지원자 포함 /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강릉아산병원, 군산의료원 등)

- "교육·서비스직"취업 합격 다수

(보육원, 어린이집, 유치원, 요양원, 사회복지시설 등)

- 고등학생 대학입시 "사범계열"합격 다수

- 직장 입사 및 이직성공 다수

(공기업 및 대기업, IT업계, 요식업계, 생산·관리업계, 디자인업계 등)

- 대학생 교환학생 및 편입합격 다수




-----------------------------------------------------




[ "첨삭" 서비스 소개 - STANDARD 스탠다드 상품 ]


- 500자당 15,000원

- 기본 작업기간 3일

- 작업 기간 단축 시 1일 내 완성, 500자당 7,000원 추가(옵션으로 추가)


완성된 글의 문맥, 문법, 표현 등 전체적인 글의 형식과 맵시를 "교정"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의뢰인의 요구와 글의 상태에 따라 초점을 두는 방향이 달라집니다.(문맥 교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수정 예시 문장/문단을 제시해드리기도 합니다.)


단, 미리 적혀 있는 원고만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창작"은 불가합니다.


※ 첨삭 서비스를 선택하실 경우, 보다 정교한 서비스를 위해 원하는 방향에 맞게 1차로 글을 완성해놓으신 후 의뢰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스토리라인 구성" 서비스 소개 - DELUXE 디럭스 상품]


- 500자당 30,000원

- 기본 작업기간 7일

- 작업 기간 단축 시 3일 내 완성, 500자당 15,000원 추가(옵션으로 추가)


대필은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스토리라인 구성 서비스를 선택하실 경우 글(문장) 전체를 써주는 게 아닌 소재 탐색부터 스토리라인(줄거리) 구성까지가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의뢰인의 소재들을 엮어 "~했음 -> ~한 계기가 되었음 -> ~와 같이 변화함"과 같은 형식으로 단계와 맥락을 만들어드리면, 의뢰인께 익숙한 말투와 단어로 풀어 쓰시면 됩니다. (쉽게 말 해, 내용은 완성된 상태로 문장만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완성하시는 거예요!)


※ 작업은 일반적으로 "기본정보 수집/공유 -> 인터뷰 질문(작업자) -> 인터뷰 답변(의뢰인) -> 스토리라인 완성(작업자)"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첨삭"과 "스토리라인 구성"의 차이 ]


첨삭 서비스와 스토리라인 구성 서비스의 차이는 원고·개요의 유무가 아닌, "창작/재구성 여부"입니다!


초안이 없는 상태에서 스토리라인 구성 서비스를 선택하실 경우 소재 탐색 단계부터 작업이 시작되지만, 초안이 준비된 상태에서 선택하실 경우엔 미리 적어놓으신 소재를 기본으로 활용하여 문서/문항의 성격에 따른 추가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의뢰인의 창작/재구성 요청 방향에 따른 추가 인터뷰도 포함됩니다.)


즉, 원고가 있어도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시거나 방향을 바꿔 다시 작성하길 원하시면 "스토리라인 구성" 서비스입니다.



-----------------------------------------------------




[ 서비스 참고사항 ]


- 모든 작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일정량이 넘는 작업은 거절함으로써 서비스 질을 지킵니다. 또한 문제상황에 대해 반드시 미리 안내하고 조율하니 염려 마세요!

- 작업물은 한글파일, 글자크기 10, 자간 160%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 자기소개서 작업 비용은 글자수(500자) 기준으로 올림 계산됩니다. 문항수 상관 없이, 총 글자수에 따라 작업 비용을 헤아려주세요! (ex. 300자씩 3개 문항 = 총 900자 = 500자 기준 올림 계산 시 총 1,000자 = 서비스 2개)

- 첨삭은 3일, 스토리라인 구성은 7일소요됩니다!

- 보다 빠른 작업을 원하실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역시 기본 서비스와 동일하게 글자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기본 서비스 개수만큼 기간 단축 옵션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 면접 답변 작업은 개수와 분량에 따라 맞춤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반드시 문의 먼저 해주세요!

- 작업 전 충분한 인터뷰와 피드백을 통해 의뢰인의 취지를 확인하고 시작하므로, 작업 중 취소 및 전면 재진행은 불가합니다. 취지와 다른 작업 내용에 대한 추가수정은 결과물 확인 후 2일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첨삭 1회, 스토리라인 구성 2회 가능)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000
DELUXE15,000
PREMIUM30,000
패키지 설명
[면접 답변] 첨삭 /스토리라인 구성
면접예상 질문에 대한 답변 첨삭/스토리라인 구성 * 개수와 분량에 따라 맞춤 견적 제공(문의 필수)
[500자] 자소서 첨삭
의뢰인이 작성해놓은 원고에 대한 첨삭(완성된 글에 대한 피드백) * 500자 기준 올림 계산
[500자] 자소서 스토리라인 구성
의뢰인 인터뷰를 통한 스토리라인 구성(대필X 줄거리 작업) * 500자 기준 올림 계산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수정 횟수
0회
1회
2회
작업일
2일
3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 모든 작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일정량이 넘는 작업은 거절함으로써 서비스 질을 지킵니다. 또한 문제상황에 대해 반드시 미리 안내하고 조율하니 염려 마세요! - 작업물은 한글파일, 글자크기 10, 자간 160%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 자기소개서 작업 비용은 글자수(500자) 기준으로 올림 계산됩니다. 문항수 상관 없이, 총 글자수에 따라 작업 비용을 헤아려주세요! (ex. 300자씩 3개 문항 = 총 900자 = 500자 기준 올림 계산 시 총 1,000자 = 서비스 2개) - 첨삭은 3일, 스토리라인 구성은 7일 소요됩니다! - 보다 빠른 작업을 원하실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기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역시 기본 서비스와 동일하게 글자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기본 서비스 개수만큼 기간 단축 옵션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 면접 답변 작업은 개수와 분량에 따라 맞춤 견적을 제공해드립니다. 반드시 문의 먼저 해주세요! - 작업 전 충분한 인터뷰와 피드백을 통해 의뢰인의 취지를 확인하고 시작하므로, 작업 중 취소 및 전면 재진행은 불가합니다. 취지와 다른 작업 내용에 대한 추가수정은 결과물 확인 후 2일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 가능합니다. (첨삭 1회, 스토리라인 구성 2회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스토리텔러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