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통역
서비스 메인 이미지
전문가 이력
  • 학력 전공

    외국어대학교·영문학·졸업

  • 보유 자격증

    통번역 자격증·2020.06·국제통번역협회

서비스 설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글로벌번역의 정주필 대표입니다. .

당사는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과 까다로운 다국적기업의 협력업체로 10여년 동안 번역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 최초 품질보증제를 실시하여 고객님께서 보다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번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본 번역 난이도: 일상대화 수준

> 한국어에서 타지키스탄어로 번역시 한페이지 기준 220단어 4만원

> 타지키스탄어에서 한국어로 번역시 한페이지 기준 250단어 4만원

가격 정보
40,000원
타지키스탄어 번역해드립니다.
타지키스탄을 한글로, 한글을 타지키스탄어로 번역해 드립니다.
작업일2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당사는 업계최초로 품질보장제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A/S규정: 부분적으로 A/S 2회 해드립니다. 환불규정: 작업이 당초 약정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했을 경우 협의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번역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번역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번역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인터넷 번역기를 사용하는 등의 정당하지 못한 방법으로 번역 서비스가 이행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번역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번역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 해당액 - 총 번역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글로벌번역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0.0
|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