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 대면미팅이 너무 어려우신 분은 zoom 미팅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2. 티슈미팅 27만원은 순수 아이디어 회의 진행 비용입니다.

3. 회의장소는 의뢰인의 회사를 가장 선호하나, 곤란하신 분은 스터디 카페에서 진행을 권합니다.




[공지: 티슈미팅에 오실 때는 자신에게 가장 의미있는 3가지 물건

을 가져오셔야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브랜딩은 "당신에게서 시작하는 브랜딩"이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 디자인, 네이밍, 혹은 컨셉이 필요하신가요? 하려면 제대로 하셔야죠.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을 만나보세오. 티슈미팅을 하면 한번에 제일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당신에게 왜 티슈미팅이 필요할까요?


아직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컨셉이 불명확한 상태에서 디자인이나 네이밍 작업을 요청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좋은 네이밍을 요청했는데, 나오는 작업물마다 맘에 안 들지는 않으신가요? 작업자들이 당신과 한번 통화하려고 시도는 하나요? 그냥 문자로 대충 이야기 하나요? 당신의 회사에서 직원들이 당신에 대해서 궁금해 하기는 하나요? 우리 회사의 방향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이 있기는 한가요? 제품이 가고자 하는 방향이 있나요? 뭔가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많은데 정리는 하나도 안된 느낌을 받으시나요?



우리는 상식에서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만나, 이야기를 듣고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유일하게 질문하는 정상인들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사업과 서비스를 회생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탱크 그룹입니다. 꼭 우리가 아니어도 됩니다. 다만, 당신과 누군가가 "직접" 만나는 것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을 믿습니다. 우리는 수만년전부터 내려오던 지혜를 신봉합니다. 바로 "대면"이 힘이죠.




*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컨셉이 있나요?



기본적인 방향설정(컨셉)이 잡히지 않은 상태는 위험합니다. 어떤 디자인 작업도, 카피라이팅 작업도,홈페이지 작업도 의미가 없습니다. 이에 해외의 기업에서는 크리에이터와 클라이언트가 같이 만나 티슈에 아이디어를 적듯이 캐주얼하게 본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디자인 솔루션, 카피라이팅 솔루션, 컨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제 제대로 된 기획과 디자인이 필요하시다면 티슈미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입니다. (제랄드젠타의 유명한 시계 디자인도, 로버의 MINI 컨셉도 티슈미팅 중에, 티슈에 적은 디자인이 제품화 되었습니다. 티슈미팅의 성공사례는 헤아릴 수 없이 많습니다.)





* 제품이란 당신(오너) 자체입니다



옛날처럼 만들기만 하면 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되도 않는 물건 만들어 놓고 바이럴 하는게 정답인가요? 혹시 최근에 온라인 판매를 했는데 대박 나셨나요? 정신차리세요. 그건 온라인이 대박인게 아니라 여러분이 그 동안 쌓아오신 것들이 온라인으로 “표현”된 것 뿐입니다. 온라인이고 바이럴이고 중요한게 아니라. 당신 자신이 제품이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이 제품이 녹아들지를 고민하셔야 됩니다. 지금 시대에서 매체(티비, 라디오, 버스광고, 온라인, 옥외광고, 유튜브 등)는 공기보다 많아서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키워드 광고를 하신다구요? 대기업이 아니라면 키워드는 효과보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인스타나 페이스북 만들어놓고, 광고회사에 맡겨놓으면 구독자가 팍팍 늘고 매출이 늘어나나요? 정말로? (여기서 말하는 제품이란 소싱해서 파는 제품이 아닌, 직접 만드신 제품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누군지를 알아야 한 줄로 표현을 할거 아닙니까. 당신을 지라시처럼 길거리에 뿌려버리며 홍보하라는 사람들을 경계하세요! 지금 a안 b안 c안이 문제가 아닙니다. 제발 현실을 직시하세요.




* 대기업과 당신은 다릅니다


대기업은 기본적으로 신뢰가 극도로 쌓인 유기체이기 때문에, 대기업이 아닌 회사들은 대기업 방식을 따라가면 안됩니다. 다시 말해서, 사업 구상한다고 대기업 홈페이지 들어가서 사업구상과 다자인 뻬끼면 사업이 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는 얘기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그 무엇보다도 오너의 피를 가득 머금은 제품 만들기에 총력을 다합니다. 되도않는 SNS 마케팅 (고객님 월천만원만 쓰세요) 말구요!




* 광고에 대한 생각을 바꾸셔야 합니다


최근 면접 트렌드에 대해 아시나요? 예전에는 채용을 할때, 우리회사의 경쟁률이 100대 1이다! 200대 1이다! 1,000대 1이다! 라고 하면 회사에서 분위기가 많이 좋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우리회사가 인기가 많았다고 생각했으니까요. 근데 돌이켜보니, 1,000:1의 경쟁률일때 회사 내부에서 그만큼 지원자를 고르는데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깨달은 것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정말 적합한 사람 2명을 찾아, 2:1로 면접을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게 과연 면접에만 해당하는 트렌드라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제품이 몇명에게 도달해야 행복해 하실까요? 광고 효과도 없는데 그저 블로그마케팅이라서, SNS 마케팅이라서 글 하나당 1,000명씩 봐야지 뭔가 돌아간다고 생각하시나요?



양적인 것에 대한 모든 것을 포기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우리가 뭘 해야 하는지 환히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눈을 가리는 가입자수 10,000명! 노출수 백만! 이런 말도 안되는 것들에 속으면 안됩니다. 정말 당신 자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메시지가 무엇인지에 집중해야 하는 시점입니다. 그냥 속 시원히 말씀드리자면, SNS와 온라인 마케팅을 포기하세요. (아, 물론 월 3,000만원씩 일년 이상 "온라인"에만 돈을 쏟아부을 여지가 있는 분들은 예외입니다. OO핫도그처럼 말이죠)



양적인 모든 것을 포기한 후에 당신이 얻어야 하는 단 하나의 질. 그것은 좋은 컨셉입니다. 그리고 컨셉은 온라인에서 얻을 수 없는 유일한 것입니다. 얼굴 맞대고 박터지게 싸우고, 토론하고, 건전한 아이데이션을 할 때에만 나오는 것입니다. 대면. 오로지 대면에서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컨셉을 한줄로 쓰면 네이밍. 컨셉을 손으로 그리면 키비주얼입니다





* 우리들은 이런 사람들입니다



현직 16년차 카피라이터(마케터 2인)이 티슈미팅을 진행합니다. 창작자인 우리와 클라이언트인 당신이 함께 모여 서로의 문제를 논의하고, 식당에서 나오는 티슈에 아이디어를 그리고, 적으며 한시간 이내에 최대한의 결과를 뽑아내는 티슈미팅입니다. (only 대면상담만 진행) 우리는 실력으로만 이야기하는 사람들입니다.




* 우리는 상명하달식 구조가 아닙니다


티슈미팅은 클라이언트와 전문가가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입니다. 업무를 맡기거나 저희를 시켜먹으려고 하는 분은 연락하지 마세요. 저희는 상명하달식 업무추진을 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당신과 우리가 "함께" 문제해결을 노력할 때에만 진정으로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티슈미팅은 당신과 같이 가는 과정입니다. 당신을 피상적으로 이해하면, 우리의 해결책도 피상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개입하세요! 우리에게 개입하시고, 우리는 당신의 인생에 깊게 개입합니다.




* 상명하달이 아니면 도대체 어떻게 일을 한다는건가?


브레인라이팅(brain writing) 기법과 브레인드로잉(brain drawing) 기법으로 의뢰인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브레인라이팅 기법은 극소수의 광고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기법입니다. 쉽게 말해 빠른 시간 내에 600개에서 700개의 네이밍이나 광고 솔루션을 내고, 거기에서 최적의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다구요? 티슈미팅을 하시면 50억원을 내셨을 때 대기업이 받는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우리들은 아이디어 5~10개 가지고 당신의 해결책을 찾는 게 아니라 600~700개의 아이디어 중에서 당신을 살릴 아이디어를 찾는다는 얘기입니다. 상식적으로 당신을 위한 아이디어 500개가 있다면 무엇이 문제가 있겠습니까? 사업아이템도 500개, 네이밍도 500개를 가지고 있다면 이 세상에 두려울 것은 없습니다.




내가(클라이언트로서) 뭘 얻어갈 수 있는가?


티슈미팅에 참여하고 나시면, A4용지 가득 수백개의 아이디어가 가득찬 종이 4~5장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ci나 디자인을 원하시면 그것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2회차나 3회차부터는 key-visual 진행을 하게되므로, 나에게 혹은 내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티슈미팅입니다.




*보안에 대해서


티슈미팅의 보안에 대해서 걱정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저희는 “보안각서”를 사전에 작성하고 작업을 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수준의 보안을 유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웬만한 대기업보다 낫죠?


* 그동안 했던 작업물

보안상 작업했던 기업들 리스트만 적어놓았습니다. 제 인생은 소중하니까요.



외식프랜차이즈 다수

OOO(치킨 프랜차이즈)

OO코스메틱 (화장품)

OO강사 (컨설팅 및 강의)

OO정부기관

OO커피전문점

O더치커피

OO호텔

OO펫푸드

OOO 신규브랜드 런칭

OO심리연구소

OOO한의원(네트워크 한의원)

지방정부(OO도)

OO은행

OO문화재단

OO그룹

식음료 전문기업

OO중앙회

OO플래닛

스타트업 어플 OOO 다수

이 외 너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하기도 벅참




*장소: 티슈미팅은 서울 홍대부근 or 서울역 부근의 코워킹 센터에서만 진행됩니다. 우리는 의뢰인과의 만남만이 문제를 해결할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위 장소로 오시기 어려운 분은 의뢰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대신 오시면 당신의 모든 마케팅 문제를 티슈미팅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우리는 가장 잘 하는 사람들이니까요. (디자인, ci, imc마케팅, 슬로건, 네이밍, 매체 플래닝 등)



* 티슈미팅을 몇 번 진행해야 하는가? 기본적으로 티슈미팅은 2회를 기본으로 진행됩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2회면 대부분 문제가 해결됩니다. 저도 그게 잘 이해가 안되는데, 사실 문제점은 그 문제점에 대한 시각만 제공되어도 해결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사안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키워드와 카피가 필요하시면 1회에 해결이 되고, 키워드, 키비주얼, 컨셉, 슬로건 등 통합적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1주차: 키비주얼 / 2주차: 키카피 / 3주차: 디자인 브랜딩] 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그룹세션도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 27만원에 한달에 2회(각 1시간씩)의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 대부분은 2회에 문제가 해결되고, 디자인까지 고민하시는 분은 4회까지 진행합니다.


- 티슈미팅팀이 디자인을 직접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디자인가이드"와 디자이너의 연결, 디자인 총괄 퀄리티 컨트롤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티슈미팅 디자인은 "레이어링 디자인" 기법을 쓰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문의 주세요)


- 티슈미팅은 한번에 2팀 이상의 의뢰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가 2개 이상일 경우 티슈미팅에서 추가진행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주중 혹은 주말 모두 진행이 가능하나, 일정은 사전 조율하면 대부분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진행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결제 전 채팅으로 간단한 상담 진행

2. 결제

3. 대면미팅 날짜 및 장소 확정

4. 티슈미팅 진행

업종
기타 업종
컨설팅 방식
대면 상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270,000원
[단독 티슈미팅] 전문가 대면 컨설팅
티슈미팅팀이 1개월 내 2회의 대면미팅, 카피라이팅, 디자인, 마케팅 컨설팅 제공.
작업일30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tissuemeeting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