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3D 프린팅용 모델링 제작 및 수정을 전문으로 합니다.


3D 프린팅용 모델링을 원하시는 모양에 맞게 도안과 똑같이 만들어드립니다.


- 3D프린팅용으로 모델링 제작 및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모델링 파일은 기본 obj, stl 파일로 전송 드립니다.

랜더링 이미지는 기본 png, jpg 파일로 전송 드립니다.


 간단한 조형물    (STANDARD)

- 기본 만 원에서 시작하며 작업 기간은 3~7일 정도 걸립니다.

 (컵, 단순 도형 등)


  캐릭터 아트토이   (DELUXE)

- 기본 5만 원에서 시작하며 작업 기간은 7~14일 정도 걸립니다.

 (2등신 캐릭터 등)


 복잡한 유기체     (PREMIUM)

- 기본 25만 원에서 시작하며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도안, 참고 이미지에 따라서 가격과 시간이 변경됩니다.

 (인체, 크리쳐 등)


 랜더링

- 기본 2만 원 시작하며 기간은 1~3일 정도 걸립니다.


 * 위에 명시된 가격은 참고용이시며, 정확한 기한과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크몽메세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협의에 따라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다만 기간이 너무 촉박하게 주어질 경우엔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채색은 단색 채색 외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채색된 파일은 PLY로 보내드립니다.


 * 완전 재 작업이 필요한 경우는 추가 요금이 부과되니 정확한 이미지 부탁드립니다.


 *작업물이 어느 정도 완성이 되면 약식 이미지를 전송 드립니다.

확인하시고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원하시는 방향으로 수정 드립니다.

하지만 추가 수정 요청시 내용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간단한 작업은 무료로 해드립니다)


견적 문의는 서비스 시간 내에 크몽 메세지를 주시면 확인 뒤 견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견적 협의가 끝나면, 기간과 가격이 책정된 결제 요청을 보내드립니다.

(전화 문의는 이미지를 볼 수 없기 때문에 견적을 정확히 알려드릴 수 없어서 서비스 제공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본 의뢰물들은 제 개인 블로그에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3D 프린팅 출력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50,000
PREMIUM250,000
패키지 설명
간단한 도형
3D프린터용 모델링/ ex. 컵, 펜 등
캐릭터 아트토이
3D프린터용 모델링/ ex.2~5등신의 sd 형태의 캐릭터 (소품이나 도안에 따라서 금액,기간이 변경가능)
복잡한 유기체 + 디자인
3D프린터용 모델링/ ex. 사람, 크리쳐등 사실적인 묘사와 상상력이 필요한 모델링 (금액,기간 협의)
상업적 이용 가능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7일
15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Lynek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9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