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10)
포트폴리오-하나금융그룹 x 한국사회투자 데모데이 디자인
하나금융그룹 x 한국사회투자 데모데이 디자인
#IR디자인 #데모데이 #Demoday #데모데이디자인 #투자제안서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PT 디자인 전문 기업 YONG PT입니다.



[2023년 크몽에서의 YONG PT]


- 서비스 판매를 시작한지 1,800일 이상

- 누적 판매 완료 530건 이상 (평가 360개 이상, 만족도 98% 이상)

- 크몽 내 누적 수익 1억 6,200만 원 돌파



[YONG PT 대표 이력사항]


2017~現 PT 디자인 컨설팅 기업 'YONG PT' 운영 (사업자 등록)

- 2023 누적 수행 프로젝트 700회 이상

- 공공기관 입찰, 정부 지원사업, 스타트업·중소·중견 IR 성공 PT 다수 참여

- 2022 하나금융그룹·한국사회투자 주최 데모데이 디자인 전문기업 참여

- 2022 한국사회투자·국민건강보험 주최 엑셀러레이팅 '건이강이' 참여 기업 IR 디자인

- 다수 IR 컨설팅社 디자인 파트너십 체결

- 2018 크몽어워즈 디자인 부문 '신인상' 수상


2017 전문 컨설팅 업체 디자이너 근무

- 한국광고총연합회, SK, 공항철도 포함 다수 창업·광고·마케팅 공모전 수상

- 파워포인트 템플릿 공모전 2위, 숭실대 교수 온라인 강의 디자인 용역

- 숭실대학교 IT대학 글로벌미디어학부, 벤처중소기업학과 학사 졸업



[YONG PT의 약속]


01 YONG PT는 사업의 목적을 이해하고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YONG PT는 시중 템플릿·개체를 절대 사용하지 않고, 고객사와 제안 요청 기관의 BI/CI에 맞는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제안 요청 기관의 제안 요청서와 고객사의 톤앤매너를 확인하고, 협의 후 디자인을 완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 PT 디자인 팀이 컨설팅-디자인-수정까지 모든 작업을 ONE-STOP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5년 이상의 PT 디자인 경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만을 고용해 고객의 성공적인 사업 수주와 투자 성공을 위한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제공해드립니다.



02 YONG PT가 제작한 자료는 100% 수정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 전문가 대부분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에서 작업을 한 뒤, 이미지로 변경해 파워포인트에 그대로 붙여넣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이렇게 작업을 하면, 고객이 원본 파일을 받았을 때 배경과 개체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YONG PT의 디자인 팀은 100% 파워포인트 내 개체만을 활용해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타 디자인 프로그램에서 작업 후 이미지로 변환하여 옮기는 방식이 아닌 완벽한 파워포인트 내 개체들을 활용한 제작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03 YONG PT는 사업 수주 성공을 위한 고품질 디자인만을 제공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는 절대 높은 퀄리티가 나올 수 없습니다.


YONG PT는 '최저가', '가격 대비 고효율', '가성비'라는 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내 디자인 팀은 5년 이상의 PT 디자인 경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기부여를 위해 높은 보수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YONG PT는 유료 이미지 소스를 사용합니다. 국내 최다 이미지 보유 업체인 '게티이미지뱅크' 및 'Noun Project'와 연 단위로 계약하며, 고객의 상업적 사용에 문제 없는 사진과 아이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타 참고사항]


- YONG PT는 사업자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직접 수정이 용이한 파일로 배포하기 위해,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를 우선 사용합니다.

- 작업 완료 시, 원본 파일(PPT), PDF, 폰트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 모든 단가는 페이지 단위로 이루어져 있으며, 3페이지 이상 작업 시 적용 금액입니다.

- 3페이지 미만 작업 비용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YONG PT에서 제작하는 디자인 창작물의 저작권은 공동 소유입니다.

- 고객 요청 시에는 기초 자료 및 완성 자료를 모두 폐기하고 있습니다.

- 모든 크기의 자료 제작이 가능합니다. (A4, 16:9, 4:3 등)

- 디자인 서비스는 디자인만을 제공해드리며, 기획 추가 시 별도 비용이 발생하니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공기업·관공서
회사소개
사업제안서
입점제안서
제품소개서
기획안
발표자료
강의자료
IR∙투자제안서
정부지원사업
작업스타일
프레젠테이션
인포그래픽
기획
추가옵션
원본파일제공
추가수정
상업적이용
애니메이션
비디오변환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3,000
DELUXE66,000
PREMIUM99,000
패키지 설명
기본 디자인 서비스
'하나뿐인' 맞춤형 템플릿·디자인 제공 - 페이지 단가 - 유료 이미지 소스 사용 - 모든 개체 수정 가능
제안서·발표자료 디자인 (난이도 중)
작업 개체 많은 투자·보고용 자료 (중) - 페이지 단가 - 유료 이미지 소스 사용 - 모든 개체 수정 가능
제안서·발표자료 디자인 (난이도 상)
작업 개체 많은 투자·보고용 자료 (상) - 페이지 단가 - 유료 이미지 소스 사용 - 모든 개체 수정 가능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페이지 수
1 장
1 장
1 장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글씨 수정, 도식 및 이미지 일부 수정 등의 수정은 총 3회까지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다음은 수정 시에 추가 금액을 요청드리는 경우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개체를 파워포인트 내에서 작성하기 때문에, 텍스트 수정은 직접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측에서 수정 요청한 내용이 초안 자료에 없는(디자인 결과물을 받은 후, 새로 작성한 내용)일 경우에는 해당 페이지에 대해 100% 추가 금액을 요청드립니다. 2. 3회 초과 수정 요청의 경우, 전문가 판단 하에 추가 금액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수정(글자 수정, 사진 효과 수정 등)은 3회 초과의 경우에도 무상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3. 전체 자료가 제작되어 작업 진행이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자료 작업 전 디자인 시안 작업을 통하여, 충분히 디자인을 확정하신 후에 진행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시안 비용을 먼저 청구드린 후에, 시안 확정 후 나머지 비용을 청구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YONGPT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38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