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PIE STUDIO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파이스튜디오는 제품,음식,모델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각 전문분야의 포토그래퍼와 스타일리스트가 상주하여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스타일을 파악해 최적의 결과물을 만들도록 노력합니다.


BENEFIT


- 캐나다의 여러 기업과 요식업 매장을 대상으로 메뉴 작업을 진행한 푸드 포토그래퍼가 촬영을 진행합니다.

- 배달앱,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플랫폼의 컨셉에 맞는 사진 촬영 및 리사이즈를 해서

제공해드립니다.

-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상주하여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스타일을 파악해 촬영을 진행합니다.

- 세금 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고해상도 카메라를 사용한 결과물을 제공해드립니다.

- 다양한 소품을 구비하여 클라이언트의 소품 구매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 키친,리빙룸,호리존,야외촬영 등 다양한 환경을 가진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합니다.



Note

견적문의

-하단의 견적상담 양식에 맞춰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상품의 이미지

2.제품의 크기 및 재질

3.촬영 타입

[ 스탠다드/디럭스/프리미엄]

4.(선택 사항) 원하는 컨셉의 샘플 이미지


상담

- 사진에 담을 제품의 컨셉에 대하여 채팅으로 미팅을 진행합니다.

- 미팅 내용에 따라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견적을 확인하고 말씀해 드립니다.


결제

-청구된 금액을 결제를 진행 한 후,스튜디오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촬영 및 보정

- 지속적으로 클라이언트와 소통하여 촬영 및 보정에 반영합니다.

- 피드백을 기반으로 촬영 및 후보정을 진행합니다

- 보정을 통하여 최종 결과물을 전달해드립니다.



기타

-스튜디오에 배송되는 택배의 운임료는 부담 부탁드립니다.

-여러 국적의 모델들과 협업하여 제품의 세일즈포인트에 어울리는 연출사진 촬영 가능합니다(모델 고용시 별도 비용청구)

-촬영 참관을 하지 않고 택배 등으로 물품 전달 후 스튜디오 내부에서 촬영 시, 최대한 사전 협의된 시안과 비슷하게 촬영 진행합니다.

- 참관하지 않고 촬영 진행 시 촬영 환불은 불가하며, 추가 또는 재촬영 요청 시에는 별도의 추가 촬영비가 청구됩니다.






제공형태
파일
원본 파일
제공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80,000
PREMIUM150,000
패키지 설명
단순 누끼컷
-흰 배경 누끼촬영 -A컷 1장(45도,탑뷰 ,클로즈업 컷중 원하는컷) -A컷 추가 1장당 +5천원
연출촬영
-비조리 식품 촬영 -음식의 컨셉에 맞는 단색 배경에서 촬영 -A컷 1장 -A컷 추가당 +5천원
프리미엄 연출촬영
-푸드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이 들어간 프리미엄 연출컷 -난이도/시안에 따라 가격 상이
누끼작업
-
-
보정작업
촬영 시간 (분)
60 분
30 분
60 분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4일
4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 촬영 참가를 하지 않고 택배 등으로 물품 전달 후 스튜디오 내부에서 촬영 시, 최대한 사전 협의된 시안과 상의 후 비슷하게 촬영 진행합니다. * 연출 시안을 제공하지 않고 작가의 스타일링으로 촬영 요청하시는 경우, 스타일링에 대한 건의 문제로 환불은 불가합니다. * 참관하지 않고 촬영 진행 시 촬영 환불은 불가하며, 추가 또는 재촬영 요청 시에는 별도의 추가 촬영비가 청구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파이스튜디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9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