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4)
포트폴리오-브로슈어디자인
브로슈어디자인
#리플렛디자인 #카다로그 #브로슈어 #팜플렛 #3단접지
서비스 설명

걱정하지 마시고,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언제 어디서든~ 의뢰인의 의견을 적극반영하여~


만족할 수 있는 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1.  꼭~ 문의주신 후 상의하여 구매해주세요!


2. 작업량이나 작업내용에 따라 비용이 변동될 수 있으니,

꼭 문의주셔서 견적 받으신 후에 결제 부탁드립니다.^^


3. 작업 진행 중 수정은 무한대로 원하시는만큼 진행해 드리오나, 확정된 시안내에서만 수정이 가능하고,

시안이 확정된 후에는 시안의 변경이나 전체 레이아웃 변경은 불가합니다.


작업물 완료 후 수정 및 재진행 안내 : 작업물 완료 후 수정범위 및 수정 횟수는 1회에 한정하고, 간단한 텍스트 수정에 한합니다. 그 외의 이미지 변경이나 레이아웃 변경 등은 수정에 해당하지 않고 재의뢰를 해 주셔야 합니다.


4. 해당 제작물의 저작권은 제작자에게 귀속되며, 이후 제작물에 관한 법적인 책임은 의뢰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작업물은 추후 전문가의 포트폴리오용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작업물의 폰트는 무료폰트를 사용하여 외부이용 가능하십니다. 유료폰트로 의뢰의인의 2차 이용이 불가한 경우 : 유료폰트 이용을 요구하시는 경우 유료구매한 제작자 외에 2차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6. 외부이미지(특정 사이트, 기업의 로고나 이미지, 폰트 등) 사용의 경우, 추후 저작권 문제의 소지가 있습니다. 법적인 문제 발생시 모든 책임은 전문가에게귀속되오니, 유료 이미지나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나 폰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는 의뢰인에게 저작권이 있거나 저작권을 구매 후 의뢰하셔야 합니다.

이후 완료되어 발송완료한 작업물의 저작권과 법적책임은 구매하신 의뢰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 작업이 들어가기 전 원하시는 스타일이나 참고할 자료가 있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


- 모든 비용은 부가세별도입니다^^ 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면 상담하실 때 말씀해주세요.



※ 배송비는 착불 입니다.




※ 해당 전문가님과 함께 작업가능한 서비스


1. 처음부터 고민끝!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베테랑 선수가 진행해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77155


2. 원스톱으로 디자인에서 인쇄까지~ 베테랑 선수가 진행해드립니다. : https://kmong.com/gig/77280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상담가능
주말 작업가능
작업스타일
사진
이미지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33,000
DELUXE55,000
PREMIUM77,000
패키지 설명
X배너 디자인
단순디자인 -단색배경+글자 (출력x)
X배너 or 현수막 디자인
원하는 컨셉이나 이미지를 주시면 최대한 비슷한 느낌으로 살려 디자인(컨셉 이미지 제공 필요) (출력x)
X배너 or 현수막 디자인
디자이너의 마음껏 창작해서 디자인 의뢰인과 충분한 상담후 작업진행 (출력x)
인쇄 최적화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2일
2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 진행 중 수정은 무한대로 원하시는만큼 진행해 드리오나, 확정된 시안내에서만 수정이 가능하고, 시안이 확정된 후에는 시안의 변경이나 전체 레이아웃 변경은 불가합니다. 작업물 완료 후 수정 및 재진행 안내 : 작업물 완료 후 수정범위 및 수정 횟수는 1회에 한정하고, 간단한 텍스트 수정에 한합니다. 그 외의 이미지 변경이나 레이아웃 변경 등은 수정에 해당하지 않고 재의뢰를 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10DESIG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10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