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본 서비스는 프로그램, 매크로, 봇이 아닌 컨텐츠 확산으로 실 사용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마케팅 상품입니다. 바이럴랩의 "블로그 방문자" 관리 서비스로 이제 당신도 최적화 블로거가 되어보세요.



1. 블로그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전혀 필요없습니다.


-> 블로그 주소만 알려주시면 됩니다. 더 이상 개인 정보를 타인에게 알려주지 마세요.



2. 실유입 방문자와 같은 패턴으로 관리합니다.


-> 시간대별로 방문자 관리 속도를 달리하여 실관리 방문자와 같은 패턴으로 방문자수를 관리합니다.



3. 블로그 지수에 부정적인 영향이 전혀 없습니다.


-> 재구매율 80% 이상으로 이미 검증된 관리 서비스입니다.


-> 이미 저희 관리서비스를 받는 이용자분들의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4.  블로그 확산을 통해 양질의 아이피가 블로그로 관리되는 방식입니다.




[*옵션- 3개월로 결제하시면 10% 할인해드립니다.]


[*위 상품은 최적화 노출 혹은 검색 순위를 최적화해주는 상품이 아닙니다.]




*결제 전 꼭 가격 문의를 해주세요.

*결제 전 꼭 가격 문의를 해주세요.

*결제 전 꼭 가격 문의를 해주세요.




* 이 상품은 한 달(30일) 동안 매일 진행됩니다.

- 내부 문제로 해당 방문자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도달하지 못한 날짜에 대해 추가 작업을 진행해드리며, 지속적으로 방문자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취소 및 환불해드립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하거나 도달하지 못한 날짜에 대해 추가 작업을 진행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주문 -> 작업 전 요청사항 작성 -> 블로그 세팅 -> 블로그 방문자 관리

*주문 전 꼭 문의부탁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33,000원
일 방문자 관리(30일)
블로그 1개 당 한 달간 일 방문자 추가로 관리해 드립니다.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Virallab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733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