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작업 가능여부 문의 전, 최소 1장 작업 단가 등으로 구매하기(결제) 하시지 마시고,

꼭!! "전문에게 문의 남기기" 흰색 버튼을 눌러 채팅창으로 사전 문의 부터 주세요.


======================================================



안녕하세요.

 

공학박사, 기술거래사 입니다.

대학교 연구교수, 학회 편집이사를 역임하였고, 도서 5권의 집필 저자입니다.

현재 대학 및 기업의 연구과제 수행에 의한 국내외 논문 컨설팅과 대학 석/박사 논문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20년 간 학회 학술대회, 학회 논문지에 100여 편의 논문을 직접 작성/제출/발표/게재를 하였고,

10년 간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 논문 작성법 강의 및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내용 추가가 아닌 편집과 교정 작업은 모든 학과 전 분야 가능합니다.

바쁜 직장생활하시면서 학위과정이신 분들이나, 논문을 자주 작성해 보시지 않아 학술대회, 논문지 논문 작성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15여 년 간 논문 작성/발표/게재/편집위원/심사위원를 통해 쌓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석/박사학위 논문 및 학회 학술지(논문지-저널) 투고/심사/게재 논문, 졸업논문, 소논문을 요약/편집/교정/수정해 드립니다.


⊙ 편집 및 교정 가능 분야 : 대학원 석/박사 과정 전 학과 및 모든 전공


※ 각 견적은 논문 종류(소논문/학술지/학사졸업/석사학위/박사학위)와 작업완료 요청시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니 꼭 사전 문의부터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1. 석/박사 학위 논문 편집 및 교정/첨삭 (해당 대학원 제출 포맷 기준 또는 줄간격 200%, 글자크기 11pt, 또는 글자수 1,000자 기준)


- 기본형식편집 : 5,000원 ~ (1p 기준)

- 기본내용교정 : 12,000원 ~ (글자수 1,000자 기준)

- 상세형식편집 : 8,000원 ~ (1p 기준)

- 상세내용교정 : 15,000원 ~ (글자수 1,000자 기준)


학위논문의 모든 편집은 해당 대학원 학위논문작성 규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 기본교정 : 오탈자, 띄어쓰기, 문법오류 및 비문 교정

* 상세교정 : 기본교정 + 설득력있고 매끄러운 문장으로의 단어 및 어휘 교정 및 교열 + 필요시 단어 및 어휘첨삭


* 기본형식 편집 : 대중소 제목 및 본문 내용 편집, 표 및 그림 캡션 편집 등

* 상세형식 편집 : 기본형식편집 + 표지/속지/인준지 편집, 차례 및 페이지수 편집, 표형식 편집, 그림 편집 또는 수정(재작성), 수식 편집, 참고문헌 편집, 설문지 편집, 글상자 등 학위 논문 전체 상세 편집


* 글자수는 공백포함 글자수입니다. 


* 참고문헌 형식 수정 및 교정 작업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2. 학회 학술지(논문지) 심사(게재)용 논문 편집 및 문장 교정 


- 기본편집 : 10,000원 ~ (1p 기준)

- 기본교정 : 12,000원 ~ (1,000자 기준)

- 상세편집 : 15,000원 ~ (1p 기준)

- 상세교정 : 15,000원 ~ (1,000자 기준)

- 본인학위논문 -> 학술지 투고본 (요약)작성 및 편집 : 별도문의


* 편집은 해당 학회 논문 투고 규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 투고 또는 게재하실 학회(학술지)별로 편집 기준 및 참고문헌 작성 규정과 조건이 상이하므로 이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다소 있을 수 있으니 주문 전 꼭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참고문헌 형식 수정 및 교정 작업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본인 학위논문 -> 학술지 논문 투고본으로 요약 작성 및 편집 작업은 학술지별로 양식과 작성기준이 상이하므로 별도 문의바랍니다.



3. 논문 요약


1) 소논문 및 학술지 논문 요약 작성 (본인 논문 요약


- 500 이내(공백포함)로 요약 : 50,000원 ~

- 800자 이내(공백포함)로 요약 : 80,000원 ~


 

2) "본인 학위논문" => "학술지 투고용 논문"으로 요약/정리/교정/편집 작업


 - 투고하실 학회 학술지 투고 규정 및 분량에 따라 견적이 상이하니 별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타인 학위논문 요약 보고서 작성 (기존 논문 리뷰 및 리서치에 해당


- 특별한 형식 및 요약조건이 없는 내용 요약 : 2만원 ~ (1p 작성 기준)

(논문 총 분량 20p 내외의 논문, 11pt, 180% 작성 기준)


- 요약/정리 형식 및 규정에 따른 요약 보고서 작성 : 1p당 3만원 ~

(논문 총 분량 20p 내외의 논문, 11pt, 180% 작성 기준)


  * 20p 이상의 학위논문과 본인 의견, 견해, 비평, 시사점, 연구방향 또는 논제 도출 등의

 개인 의견 추가 포함 요약보고서 작성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4) 본인 학위논문 국문요약 작성 


- 요약할 논문 내용 분량 30p 미만 : 8만원 ~ (학위논문 양식 및 11pt, 200% 기준, 1~1.5p 분량으로 요약)


 - 요약할 논문 내용 분량 60p 미만 : 10만원 ~ (학위논문 양식 및 11pt, 200% 기준, 1.5~2p 분량으로 요약 


- 요약할 논문 내용 분량 100p 미만 : 15만원 ~ (학위논문 양식 및 11pt, 200% 기준, 2p 분량으로 요약) 


* 100p 이상의 논문 요약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4. 논문 발표 PPT 작성 (구성/편집/교정/디자인)


1) 작성하신 논문 발표자료(PPT) 초안의 편집/디자인/교정 : 장당 20,000원 ~


2) 논문 파일에 의한 발표자료(PPT) 작성 : 구성/작성/편집/교정/디자인 : 장당 30,000원 ~



논문 주제 및 기본내용이 정리된 문서 또는 논문 초안 또는 논문 작성중이신 문서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논문의 주제, 성격, 실험방법 및 결과도출,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각 작업별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사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간단한 이미지(삽입그림)는 재작성 해드리나,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이미지는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통상적으로 평균 학위논문 작업은 4~5일, 논문지 작업은 3~4일, PPT는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다소 애매한 작업 또는 시간이 촉박한 작업이라도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맞추어 성심껏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 논문 내용 작성 대행(대필) 작업은 하지 않습니다.


==========================================================


하기 포트폴리오는 의뢰하신 의뢰인분의 지재권 보호를 위해 상세 내용은 공유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작업 요청 문의

- 제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문가에게 문의 남기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대화창으로 작업요청사항을 먼저 문의해 주세요. (문의 시 작업 대상 파일을 모두 첨부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작업 요청사항에 대해 검토 후 작업가능 여부, 작업 비용, 작업소요시간을 산정하여 말씀드립니다.


2. 작업 주문

- 주문(작업 진행 요청) 의사를 말씀해 주시면 해당 작업에 대한 주문결제창을 띄워드립니다.

- 띄워드린 주문결제창을 클릭하셔서 결제하시면 주문이 접수됩니다.


3. 작업 진행

- 주문이 접수되면 작업을 착수하여 말씀드린 일정 안에 작업을 완료하여 결과물을 상담하신 대화창 혹은 거래창에 올려드립니다.


4. 작업물 수정

- 작업 결과물에 오류 혹은 작업요청사항이 반영 안된 부분이 있을 경우, 수정해 드립니다.

- 간단한 수정은 횟수 및 기간에 상관없이 해드립니다.


5. 작업 완료

- 작업물에 대한 이상 혹은 수정사항이 더 이상 없으면 구매확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작업 언어
한국어
준비 단계
논문 초고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의학/보건
공학/자연
인문학
예술/체육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12,000원
논문 문장 교정 또는 논문 형식 편집
학위논문 및 학술지 논문 교정, 매끄러운 문장 구성 및 가독성 증진을 위한 어휘첨삭, 형식 편집해드립니다.
작업일2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1회에 한해서 편집 및 교정 작업한 내용에 대해 오류 또는 불만족 시 A/S 해드리겠습니다.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는 환불이 가능하며, 작업이 시작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laddin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0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