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dongbaek입니다.


광고음악/로고송/게임음악/영화음악/뮤지컬/BGM/가요/vlog/유튜브 인트로/축가/ 등


다양한 BGM, 그리고 상황에 맞는 음악중앙대학교 작곡과 졸업생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퀄리티음악제작해 드립니다.


음원 제작 과정


1. 채팅을 통한 상담 후 원하시는 음악의 종류상황에 맞춰 원하시는 음악의 방향성을 얘기합니다. (레퍼런스 공유 및 가격협의)


2. 구매자님의 요구에 맞춰 스케치 버전의 음악을 공유합니다.


3. 1차 스케치 버전의 음악을 듣고 컨펌을 주시면 보다 정확한 방향으로 제작해드리겠습니다.


4. 믹싱, 마스터링을 거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전달해드립니다.





주요이력


중앙대학교 작곡과 졸업

2016년 전국 창작가곡제 동상

2017~2019년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Reprise 음악감독

2020~2021년 유튜브 Melmfilm 음악감독 및 작곡가

2021년 29초 에듀윌 영화제 대상

해군 군가 "바다로 가자" 편곡

해병대 군가 "나가자 해병대" 편곡

가격 정보
STANDARD100,000
DELUXE250,000
PREMIUM500,000
패키지 설명
BGM 제작
30초 이내의 MR제작 (광고, 효과음, 로고송 등) -장르에 따라 세부적인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BGM 제작
3분 이내의 MR 제작 (광고, 영화, 만화 축가 등) -장르에 따라 세부적인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BGM 제작
시간 제한 없는 프리미엄 MR 제작 (장르불문) -장르에 따라 세부적인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양도
러닝타임(초)
30 초
180 초
300 초
수정 횟수
3회
5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5일
7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시작 이후의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제외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30%의 작업 완료 시, 의뢰인은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녹음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의 멸실 및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Dongbaek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