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언론 홍보는 현직 기자가에게 주중에 취재로 인하여 답장이 늦을 수 있습니다.

10년 차 현직 사회부 기자입니다.

언론 홍보는 송출 후 포털사이트 뉴스 카테고리에 배치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언론사 지정과 언론사별 추가 금액은 별도 문의 주시면 크몽 특가로 빠르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포털사 로직에 따라 연관기사가 있을 시 묶일 경우가 있는데 이 부분을 피하고 싶으신 분들도 별도 말씀주시고 없으신 경우 별도 귀책사유가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언론홍보-광고성기사 작성시 유의사항 추가

광고성 기사 작성시 자동 광고가 아닌 '광고 표시' 문구가 추가된다는 내용 안내 요청 드립니다.

- 광고성 기사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블로그는 서비스로 직접 원고를 주시면 업로드 해드립니다.


블로그는 서비스로 1건씩 진행되는 부분입니다.

가끔 마케팅업체로 착각하시고 블로그에 대한 무리한 요구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블로그마케팅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에 문의부탁드립니다.


매이저 언론사는 별도 문의 시 안내 가능하며,

부동산, 맛집, 창업, 휴대폰, 자격증, 병원, 렌탈, 인터넷가입, 법률, 중고차, 성인용품, 점집, 가상화폐, 주식, 건기식, 개인회생, 보험

위 목록은 특수키워드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대필(기사형태 각색)+블로그 1건 무료이벤트 중입니다

대필 수정은 1번까지 가능합니다~

기사는 송출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반기사(홍보기사)는

포털만 노출 언론사랜덤 5

포털 노출 언론사 컨택 9.9

대표 2개 포털 동시 노출 언론사랜덤 12.9

입니다.


이외의 키워드는 문의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링크삽입 전화번호 삽입은 웹문서로 노출되는 언론사만 가능합니다.

(포털 측에서 언론사 패널티 문제와 언론사 자체 광고법 재제)

송출후 수정은 불가합니다.



당일송출은 기사완성이 3시이전에 되야 가능합니다.

따로 문의주세요~



- 정치, 종교 등 사회적 이슈,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어뷰징 서비스 판매 불가합니다.

- 정치·종교적 선전이나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홍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1개 언론사(포털 최적화노출) 송출 + 1개 언론사(포털 웹사이트 노출) 송출해드립니다


1. 1개 1위포털 최적화노출 언론사 + 1개 언론사 공식포스트+블로그 1건 = 5만원

2. 1개 1위포털 최적화노출 언론사 + 1개 언론사 공식포스트+블로그 1건 = 9.9만원(당일송출)

3. 1개 1~2위포털 동시 최적화노출 언론사 +1개 언론사 공식포스+블로그 1건트 = 12.9만원(당일송출)



강화된 규정으로 인해 전언론사

기사 내 전화번호 및 url첨부 불가합니다. 또한 지나친 광고성기사는 송출 가능성이 낮습니다.

"보도자료 -> 유명포털 노출

1~3개 키워드로 검색 가능 포털 내 노출 관리"


구매전 업종과 키워드 먼저 문의하기로 제시해 주세요.


=========================================================


포털사이트 뉴스기사 송출 (PC + 모바일 동시노출)


국내 유명 포털사이트 동시 노출이 가능하며,(ㄴ사, ㄷ사)

경쟁사에서 같은 키워드로 기사를 배포하기 전까지는 상단에 무한노출 가능합니다.

홍보하고자 하시는 키워드 1~ㄷ가지를 검색시 노출 가능토록 하고있으며,.

홍보하실 내용을 보도자료로 직접 보내주시면 "현직 기자"인 제가 직접 검토 후 기사형식에 맞게 정리해서 노출해드리며, (기사형식에 맞게 잘써주셨으면 그대로도 노출가능하십니다.)

※기사 작성이 어려우실경우 노출 원하시는 키워드와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사작성 완료 후에는 신문사를 통하여 포털사이트에 바로 노출됩니다. (노출시 연락드립니다.)

구매 원하실 경우 구매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이해하신 후 주문부탁드립니다.

또한, 다른 궁굼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주의사항

0. 대출 및 금리비교, 개인회생, 성형외과, 리조트, 이사, 창업, 병원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1. 옵션내용을 꼭 확인하신 후 구매요청 부탁드립니다.

2. 기본 구매의 경우 고객님께서 보도자료를 작성해 주셔야만 합니다. (이미지전송포함)

3. 이미지 저작권은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셔야 하며, 저작권 분쟁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4. 같은내용의 기사 송출 예정시 별도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5. 성인용품, 의약품, 흥신소, 도박, 대출 및 보도 불가한 키워드의 경우 언론사의 기사거절이 있으므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6. 기존에 송출하셨던 기사내용을 재송출하시는 거라면 포털사이트 노출에 영향이 미침으로 꼭 문의시 말씀주시기바랍니다.

7. 원하시는 언론사가 따로 있으실 경우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금액변동 있을 수 있음)

8. 기사 송출로 노출 진행시 변경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9. 기사 송출 완료후 포털사 클러스터링방식’(비슷한 기사는 대표기사 밑에 관련뉴스로 묶이게 되는 방식)에 의해 관련기사로 묶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최대한 안 묶이게 하고 있으나 묶이게 될 시 이에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10.기사는 제가 직접 검토하여 편집되어 올라갈 수 있습니다.

=========================================================


※ 광고성 기사 진행 시 기사 내 자동 광고가 포함 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내가 원하는 기사 내용을 전달

2. 내용 검토 후 송출 여부 확인

3. 확인 완료된 기사는 무료 기사화를 하여 회신

4. 1회 수정가능하며 완료 시 이미지 1장과 함께 언론사 송출

5. 이미지는 단일 이미지이며, 노출은 포털사이트 N사 기준

6. 송출 후 메시지를 통해 링크 전달



- 광고성 기사 진행시 다음의 문구가 추가됩니다. "광고 포함"

서비스 옵션
원고작성 포함
당일송출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99,000
PREMIUM129,000
패키지 설명
인터넷뉴스 언론보도(홍보) 송출&작성
1위 포털 노출1건 + 블로그 1건+ 대필 무료이벤트 수정은 1번까지 가능 언론사랜덤
인터넷뉴스 언론보도(홍보) 송출
1위 포털 노출1건 + 블로그 1건 대필 무료이벤트 수정은 1번 가능 언론사지정(매이저x
인터넷뉴스 언론보도(홍보) 송출&작성
1위2위 포털 동시노출1건 + 블로그 1건+ 대필 무료이벤트 수정은 3번까지 가능
원고 작성
원고 수정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현직한기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