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기본 서비스

- 제공서비스: 사주풀이, 궁합, 택일(출산, 결혼, 이사), 작명, 개명, 신년운세,

- 기본 가격: 50000원 (기본 사주 풀이 외 서비스는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 상담 주제: 운세의 길흉만 알려드리는 것이 아니라 운을 여는 방법 또한 알려드립니다.

- 진행 방식: 전화통화(30분) - 진행 시간: 11:00~20:00 공휴일 휴무


추가 옵션 

- 평생사주, 택일(출산), 택일(결혼, 이사), 궁합, 작명, 개명, 진로적성컨설팅, 방책


소개

– 공간개념이 도입된 기문둔갑은 이제까지의 명리학과는 비교될 수 없을 학문입니다.

예로부터 [동양의 신묘삼수 기을임 奇乙壬 가운데 하나를 모르는 者와는 역학을 논하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과거 황제를 제외하고는 기문둔갑을 금지했을 정도로 기문은 독보적인 존재의 학문입니다. 현재는 사주와 점사로서의 기문둔갑이 많이 알려져 있지만, 본래 기문둔갑은 방위술로서 각각의 시간에 따라 무수히 변화하는 각 방위상의 기운을 다스려 목적한 것에 대한 운을 최대한 상승 시켜주는 방법입니다. 그렇기에 피흉추길(흉은 피하고 길함을 얻는다)이자 선길(길함만을 가려 받는다)의 대표적인 기예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은 운명 및 운세를 아는 것에서 끝남이 아니라 운을 개척할 수 있는 방법을 얻어가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 제공 방식: 전화

상담 비밀보장 안내: 역술인으로서 윤리를 지킬 것을 선서합니다.

질문 횟수 및 제한 안내: 상담 종료 후 3일 이내, 1회에 한해서 메시지로 간단한 질문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통해 견적 문의 주신 후, 편하신 시간을 예약하시고 결제하시면 전화를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1. 성함

2. 생년월일시(양력 또는 음력 표기 부탁드립니다.)

3. 성별

4. 쌍둥이 여부(본인에게 쌍둥이 형제가 있다면 누가 먼저 태어났는지 알려주세요.)

5. 결혼여부


※ 태어난 시를 모를 경우, 상담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행 방식
전화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이사·택일
서비스 옵션
당일상담 가능
휴일상담 가능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7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사주 및 신수
전화상담(30분)
추가 1인
전화상담(30분)
가족 (4인 기준)
전화상담(30분)
전화상담가능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3일
3일
3일
1회 상담시간 (분)
30 분
40 분
50 분
상담 시간 추가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평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0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