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자소서 첨삭 및 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좋은 자기소개서를 위해 늘 노력하는 zieum 입니다.

zieum은 좋은 글을 제공하여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놀라울 정도로 진화해 왔지만 좋은 글이 가진 위대한 가치와 그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zieum의 믿음에는 변함이 없습니다.처음부터 zieum은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zieum의 비즈니스 모델은 아주 간단합니다. 깊숙이 숨겨져 있는 고객의 빛나는 걸작을 밖으로 끄집어내 마침표를 찍는 일이죠. zieum이 쓰는 글의 밑바탕에는 고객의 소중하고 빛나는 인생의 발자취가 살아 숨 쉬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zieum은 다양한 글을 쓰지만 완벽하고 진실한 글을 위한 목표는 같습니다. zieum은 진지한 태도로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이야기를 쓰는 데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것이 zieum이 하는 일의 전부이자 zieum이 제일 잘하는 일입니다.


합격률로 고객을 우롱하지 않습니다.

zieum은 합격률을 자랑하지 않습니다. 오직 좋은 글을 제공하는 것만이 zieum의 역할이고 자랑입니다. 좋은 자기소개서가 합격으로 가는 길임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합격의 결정적 이유는 다름아닌 지원자 본인의 노력과 철저한 준비입니다.


zieum은 좋은 자기소개서를 도와드립니다.

수십, 수백명의 자기소개서 중에서 나의 자기소개서가 선택받고 진지하게 읽혀지기를 원하신다면 zieum에게 맡겨주십시오. zieum은 지원자의 성향과 경력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지원자만의 독창적인 스토리와 강점을 만들어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지원하는 기업을 분석하여 "왜 이 기업에 지원했고, 왜 당신을 뽑아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구체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의 방향을 잡아드립니다. 좋은 자기소개서란 결국 지원자의 지원동기와 입사 후 비전을 명료하고 핵심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자기소개서는 믿을 수 있는 곳에 맡겨야 합니다.

zieum은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와 같은 학업, 진학, 취업과 직결된 글을 첨삭, 피드백하는 전문 업체입니다.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피드백에 독보적인 실력을 갖춘 전문작가들은 취업과 합격에 꼭 맞는 완성도 높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의뢰 전 반드시 문의를 통한 상담을 권유드립니다.

zieum과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행 금액, 작업 기간 등을 상담받으신 후, 결제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확인>결제>작업물 발송>24시간 이내 수정요청(1회)>최종 완료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90,000
PREMIUM130,000
패키지 설명
1000자 이내 자기소개서 헬프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 글자수 1000자 기준 / 24시간 이내 수정 가능
2000자 이내 자기소개서 헬프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 글자수 2000자 기준 / 24시간 이내 수정 가능
3000자 이내 자기소개서 헬프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직무수행계획서 / 글자수 2000자 기준 / 24시간 이내 수정 가능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 zieum은 24시간 이내 수정요청에 한해 1회 수정을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환불은 원칙상 불가능하니 신중히 결제해 주십시오. - 수정은 언제든 무료로 가능하오니 환불 불가 방침에 대한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음웍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33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