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현재 상담요청이 많아 최대 한달 가량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타 사이트 판매율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명리 학과 신 점을 바탕으로 진로, 연애, 사주,궁합, 배우자가 들어서는 시기를 봐드립니다.


타 사이트 판매율 1위이며, 믿고 맡겨 주시면 절대 후회 안하십니다. 자신의 사주가 왜 이러한가를 자세히 풀이해 드립니다.


명리 학은 학습을 통해 누구나 풀이를 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명리 학의 부족한 부분을 신 점을 통해 함께 매꿔드립니다.


사주경험이 처음이신 분들 꼭 믿고 맡겨 주십시오. 신점과 명리학을 같이 보기 때문에 누구 보다 정확하고 자세히 풀이해 드리며, 2달도 되지 않아 몇 백분이 사주를 보셨습니다.


대표적인 경력 사항으로 현대, 두산 중공업 인사과의 부탁으로 재휴를 걸어 3년간 신입, 경력 사원 면접의 경험도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주변에 다른 사주가 분들의 건의, 타 사이트 가격 인상으로 인해 금액을 살짝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 1인 당 30,000원의 금액으로 봐드립니다.


- 궁합의 경우는 한분의 경우 전반적인 사주를 봐드리며 궁합해서 35,000원의 금액으로 봐드립니다.



만약에 본인의 사주만 보는 경우에는 저는 무료로 배우자 연이 나타나는 시기를 봐드립니다.


또한, 무료로 살아가면서 도움이 되는 숫자, 시간, 방향, 색을 봐드립니다. (이부분은 공통으로 봐드립니다. (사업이 잘 되고, 재성과, 학업성적을 올릴 수 있는지 도움이 됩니다.)


결제 후 생년월일시간(양력, 음력 구분), 하고계시는 분야와 궁금 하신 점 3가지를 쪽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한, 결제 하시기 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쪽지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작업물은 아래와 같이 크몽의 결과물 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상담은 전반적인 사주를 글로 상시히 풀어서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본인의 사주가 왜 이러한가 부터 전반적인 사주의 흐름을 신 점과 명리 학을 통해 상세히 풀어 드립니다.



또한, 이달을 기준으로 주변의 요청을 최대한 받아들여서 복채를 인상을 하게 됐습니다.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자료는 전반적인 사주 상세히 풀이 후 자료제공해 드립니다. 결과를 받으신 후 추가 질문이 있을 경우 최대 3가지 질문에 더 답을 드립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접수 후 생년월일시간(양,음구분),직업,성별,성함,궁금한 사항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현재상황이 이러한데 어떠한 부분이 궁금하다는 식으로 남기 시면 됩니다.)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담 주제
사주·역학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30,000원
진로, 연애, 사업, 궁합
사주, 진로, 연애, 사업, 30,000원에 상담합니다. 한분의 사주 +궁합을 보는 경우 (35,000)
1회 상담시간 (분)10분
작업일30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추가로 수정을 해드려야 되는 부분이 생기는 경우 2회 무상 수정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동호호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49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