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체크하는 확실하고 깔끔한 관리를 통해 재구매율 만족도가 90% 넘는 B109마케팅입니다.


타겟키워드 최적화 블로그 30DAY 확실하게

4가지 최적화 블로그 상품의 종류

(1DAY 불가상품 / 30DAY 코스로만 진행합니다)


1. 가격대 : 하 / PC 최적화 노출 (웹사이트 영역포함)

2. 가격대 : 중/ 모바일 최적화 노출 인기주제1곳 월관리

3. 가격대 : 상 / 모바일 최적화 노출 (웹사이트 영역포함)


모바일orPC 최적에 타겟 키워드 노출 관리 드립니다.

> 고객님의 블로그로는 진행불가입니다. 저희쪽 가능한 최적 블로그에 포스팅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키워드에 따라 가능여부와 견적이 달라지니 반드시 통해서 키워드 먼저 상담해주셔야합니다


블로그 최적노출 가성비있게 진행가능합니다.

키워드에 따라 당일 작업 혹은 영업일 기준 1~3일안에 1차 작업결과 드립니다.


[작업진행전 안내사항]

원고대필 작성무료

결제순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압축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사진은 저희가 필요한 사진으로 선별하고,

원고내용도 저희가 직접작성하여 포스팅 노출해 드릴 예정입니다

가 다를경우 취소 및 변경 안되니 맞는지와 관리내역 다시 확인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본 작업이후 고객님과 약속한 목표 달성 실패할 경우 결제취소드립니다.

- 해당매체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 불가 상황 발생시에 대해서는 30일기간중 남은기간 환불드립니다.

- 유지기간 내에 약속드린 만족할만한 순위가 이탈이된경우 미노출기간만큼 연장하여 드립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진행 채널
블로그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120,000원
타겟키워드 블로그 최적화 30일 관리
저희쪽 블로그로 진행되며 키워드 마다 견적이 다르니 전문가에게 문의하기 클릭후 꼭 키워드 상담신청해주세요
작업일30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관리기간 완료후 미연장시 삭제/수정/비공개에 대해서 일체 A/S가 불가합니다. 블로그 품질문제로 월관리 기간 이후에는 삭제/수정/비공개 될 수 있습니다. 원고는 임의 수정 될 수 있음 원고 내용을 검토해주셨더라도 저희 블로그 컨셉에 맞게 어느정도 임의로 수정될 수 있으니 원고에 민감한 분들은 원고를 직접 작성해서 주셔야합니다. 원고 제공하셨을경우 제대로 노출 안되었다고 해서 원고비 드리지 않습니다. 제대로 노출이 안될경우 결제취소처리 드리거나 차액 환불해드립니다. 진행중 미노출기간 발생시 미노출기간만큼 추가 관리해드리거나 진행중 관리가 어려울시 취소처리드리거나 (결제금액/30일) = 일일금액 X 노출일수 = 진행금액 총금액 - 진행금액 계산해서 환불드리고 있습니다. 노출 이후 24시간이 지난 이후부터는 어떤 사유로도 고객님 요청에 의한 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지식전문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1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