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자소서 첨삭 및 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자기소개서는 나를 대변하는 홍보 채널이자 나의 삶이 담긴 타임캡슐입니다.


이 홍보 채널과 타임캡슐을 "글"로 표현하기란 무척 어려운 일입니다. 머리로는 어떻게든 떠올릴 수 있어도, 이를 풀어나가고, 또 정리하기까지의 과정은 결코 만만치 않습니다.


급기야 계속되는 낙방으로 인해 "내가 나를 잘 모르는 걸까?" 혹은 "내가 이것밖에 안 되는 건가?" 라는 부정적인 생각에 잠기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합니다.


나는 분명 하고 싶은 일도 많고, 또 지금껏 공부한 것에 대한 보상을 받고도 싶은데 말입니다.


당신이 걸어온 삶이 결코 가볍지 않을 것입니다. 잊고 싶지 않은 즐거웠던 순간도 있었을 것이며, 다시 하라면 하지 못할 어려웠던 경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참 안타깝게도, 수많은 기업에선 2, 30년이 담긴 당신의 인생을 5분도 채 안 되는 시간에 판단해버립니다. 수 백, 수 천의 지원자가 몰리는 오늘날의 취업 시장에, 비정한 결정을 할 수밖에 없는 기업 입장을 모르는 바는 아닙니다. 


그러나 "서류 불합격"이란 통보를 받아 들여야 하는 취준생 혹은 구직자에게, 불합격 통보란 그저 좌절, 박탈, 무력감을 발생시키는 요인에 지나지 않습니다.


인적성 검사부터 면접까지, 지나야 하는 관문이 한 두 개가 아니거늘, 서류라는 첫 관문조차 통과하지 못 했을 때 드는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고민과 힘듦을 덜어드리겠습니다. 


근거 1. 저는 패스트푸드, 전단 배포, 육체노동, 서빙, 안내 데스크 등 몸소 체험한 아르바이트가 많습니다.

- 다양한 사회생활의 경험을 토대로 당신의 이야기에 개입하겠습니다.


근거 2. 미국, 유럽,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에서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 해외 관련 직무와 현지에서 일어난 경험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현실적으로, 또 가슴에 와 닿도록 컨설팅 및 첨삭할 것입니다.


근거 3. 영업부터 기획, 해외사업, 제휴, 기자까지 다양한 업계, 직무를 소화했습니다.

- 직장생활에서 "공통적"으로 요구하는 역량과 직무 특성을 당신의 이야기에 녹이겠습니다.


근거 4. 대학교 때 총학생회 회장부터 소모임 리더 등 다양한 단체에서 리더십을 키워왔고, 속했던 모든 단체에선 무임승차가 아닌 "회원"부터 시작했습니다.

- 송곳(웹툰/드라마)의 명대사 "서는 데가 바뀌면 풍경도 달라지는 거야" 처럼, 다양한 위치에서 사회생활을 경험했습니다. 당신의 장단점부터 책임감, 리더십 등 다양한 키워드를 극대화 시켜드리겠습니다.


근거 5. 구직시절부터 자소서를 약 1,000개 정도 작성한 경험이 있습고, 각종 박람회와 전문 사이트를 통해 컨설팅을 받아보기도 했습니다.

- 서류 광탈부터 수많은 면접 낙방 등, 실패의 쓰라린 아픔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밑거름이 있었기에 자소서 컨설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당락을 가르는 기준을 체감했기 때문입니다. "자소서? 난 써본 적 거의 없는데, 네 것은 잘 봐줄 수 있어" 라고 말하는 사람. 당신은 신뢰할 수 있을까요? 실제 당사자가 됐다는 마음으로 자소서 첨삭을 해드리겠습니다.


근거 6. 꾸준한 자소서 컨설팅 경험이 있습니다.

-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부터 현재까지 진에어,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포스코, LG 서브원, 삼성디스플레이, 롯데백화점, 농협(지역농협 포함), IBK기업은행, 공공기관, 공기업, 그 외 다양한 중견ㆍ중소기업 자소서를 첨삭했고, 서류 합격이라는 성과를 창출했습니다. 다년간 경험한 첨삭 경험을 당신의 자소서에도 적용하겠습니다.




자소서 컨설팅이 알라딘의 요술램프는 아닙니다.


자소서 컨설팅은 ‘업그레이드’의 개념입니다. 저는 빛을 보지 못한 기본 콘텐츠에, 여러 아이디어와 창의성 등을 담아 세상에 내보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완벽한 자소서도 서류통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원하는 기업의 인사담당자도 인정한 자소서라도 낙마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또, 사람들로 하여금 “자소서를 이렇게 잘 썼는데, 왜 떨어졌지?” 라는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자소서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왜 자소서 컨설팅을 받아야 하는 건가요?


이유는 총 두 가지입니다. 첫째,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함입니다. 자신이 작성한 자소서의 틀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100번, 200번을 써도 결과는 같을 것입니다. 그러나 자소서 컨설팅을 거친다면, 실수가 줄어들 것이며, 서류 통과의 가능성도 커질 것입니다. 둘째, 멘탈과 시간을 아끼기 위함입니다. 한 회사의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는데 투자하는 시간은 최소 몇 시간 이상입니다. 시간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밤잠을 설치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분을 금액으로 환산한다면 엄청날 것입니다.



자신만의 정석 자소서는 꼭 필요합니다.


지금껏 당신은 잘못된 유형의 자소서를 기준으로 조금씩 수정하는 작업만 해오지 않았는지요? 불완전한 자소서는 부분적인 수정을 거쳐도 불완전한 자소서일 뿐입니다. 자소서 컨설팅을 통해 하나의 ‘정석’ 자소서를 마련해두시기 바랍니다. 자신만의 정석 자소서가 있다면, 당사자의 자체적인 첨삭을 통해 더 많은 수의 기업을 더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헤드헌터의 자소서 발송 요청에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겠지요?



무에서 유를 창조하지 않습니다. 유에서 유를 창조할 뿐입니다.


백지상태에서 결과물을 만드는 걸 가리켜 ‘대신 작성해준다’ 합니다. 이런 글들을 100% 가공된 창조물로 인식하는 저로선 해당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가 제공하는 자소서 컨설팅의 궁극적 가치는 ‘옥석을 가리기’에 있다고 봅니다. 많은 지원자가 자소서를 작성하기 위한 좋은 콘텐츠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잘 살리지 못해 ‘옥’이 아닌 ‘석’으로 그치곤 합니다. 저는 ‘석’을 ‘옥’으로 가다듬는 작업을 전담할 뿐입니다. 입사 전형이 과연 서류 전형에서 끝나는 것일까요? 당신이 제출한 자소서가 자신의 고민과 노력에서 시작된 것인지, 타인의 손끝에서 시작된 것인지는 면접 전형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전문가 경력, 학력, 전공, 자격증:


경력: 블록체인, 언론사, 전자부품, 대학교, 핀테크 기업 등 총 12년 경력


학력: 영국대학교 스포츠경영학 석사(전공 기준 전국 3위 이내), 중국대학교 행정관리학 학사(전국 10위, 거점대학교)


자격증: 총 12개(심리상담사 1급, 스피치지도사 1급, 비서 1급, CS 리더스 관리사 1급, 인터넷정보관리사 2급, 국제무역사 2급, 한자자격검정 2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급, 운전면허 1종 보통, 동력수상레저기구면허 2급, 상무한검 1급, 워드프로세서 1급)


공모전: 2015 국민행복표준 체험수기 공모전 최우수작(1위), 2015 3라도 손글씨 독후감 공모전 2분기 거화상(1위), 2015 행복나눔 대축제 와칭리딩 퀴즈대회 대상, 2015 제7차 세계물포럼 와칭리딩 퀴즈대회 동상, 자원봉사 홍보 콘텐츠 공모전 장려상


기타: KBS1TV 채널 시사교양 프로그램 우리말 겨루기 838회 우승



[서비스 관련 당부사항]

1. 의뢰인님의 "글감(=초안)"을 바탕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2. 초안 확인 후, 전문가가 알아야 하는 정보를 포함한 피드백을 드립니다.

3. 보통 2~3회 정도의 피드백 과정이 완료되면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4. 오탈자, 띄어쓰기, 맞춤법 수정 정도가 아닌, 즉시 제출 가능한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5. 창작이나 단순 대필은 심각한 사기 행위이자 개인의 양심을 저버리는 것입니다.

6. 지원동기나 입사 후 포부가 명확하지 않음에도 지원하겠다는 건 기업 기만 행위입니다.

7. 제가 제공하는 피드백은 다소 무겁습니다. 무거운 피드백은 좋은 결과물의 시발점입니다.


*의뢰인님의 첫 메시지가 "안녕하세요."로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위의 당부사항에 동의하시는 분만 문의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문의 후에 결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무통보 결제 지양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문의를 통한 서비스 범위, 기간, 견적 확인/협의


2. 견적서 업로드(from 전문가)


3. 결제(from 의뢰인)


4. 최종 결과물 발송(from 전문가)


5. 거래 종료(from 의뢰인)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해당직무 근무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89,000
DELUXE130,000
PREMIUM155,000
패키지 설명
첨삭 위주 컨설팅/가이드
기본(취업포털)/특정 기업 자소서 *글 전체 교정/첨삭 *초안 피드백 과정 진행 *3,000자 이내
3,000자 기준 컨설팅/가이드
기본(취업포털)및 특정기업 자소서 *초안 제공 필수 *초안 피드백 과정 진행 *3,000자 이내
4,000자 기준 컨설팅/가이드
기본(취업포털)및 특정기업 자소서 *초안 제공 필수 *초안 피드백 과정 진행 *4,000자 이내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2일
4일
4일
수정 및 재진행
*무상으로 제공되는 수정 대상과 범위 1. 수정 대상: 의뢰인이 요청한 문서(이력서, 경력기술서, 자기소개서) 2. 수정 범위: 의뢰인의 요청하는 범위에 한해 수정 반영 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YourWisdom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41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