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피드백/첨삭/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크몽의 카테고리 매니저가 전문가 경력/이력사항 확인한 서비스입니다.


유선이력서 수정첨삭 & 대면이력서 수정서비스첨삭 & 패키지인 대면이력서 분석&첨삭은

이력서분석,첨삭,컨설팅,리뷰서비스와 면접시 면접스킬설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유선이력서 수정 컨설팅 및 설명(2일)과 대면이력서 설명(3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패키지는 대면이력서 분석 컨설팅(수정포함)+면접스킬설명 2일 총 5일 걸친서비스입니다.


각 상품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년간 면접 및 이력서수정첨삭 서비스를 해온 전문가이니 밑고 맞기시면 이전의 이력서와 면접과는 비교하지 못하실 결과를 가져올것입니다.


*결제전 상담을 통한 요청내용 확인 후 결제를 하여주시면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공통사항으로 구로디지탈단지 사무실로 오시면 비용없이 대면가능하고 출장의 경우 교통비실비정산입니다.

*평일결제후 요청사항 및 피드백 주말에 주시고 주말작업을 요청하는 경우 주말요금청구됩니다.


< 이력서 수정첨삭 코칭 >

1. 유선으로 진행할지 대면으로 진행할지 선택합니다.

 1) 유선진행 할 경우, 통화시간 제한없음. 완료될 때까지 언제든 무제한 통화가능(심야제외).

 2) 대면으로 진행할 경우, 최대 2회까지 서비스 제공합니다.

  - 의뢰인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진행될 경우 교통비실비정산합니다.

  - 서울시 구로디지털단지 사무실로 오시면 추가비용 없이 대면코칭 가능합니다.

(정확한주소는 별도 인폼드립니다.)

2. 본인 이력서 초안 송부 -> 통화(지원회사 및 이력서 수정에 관련된 협의) -> 이력서 분석 및 리뷰 -> 수정 및 요청사항 전달 -> 최종본 전달 -> 신청자 메일 또는 유선으로 서비스 종료에 대한 확인요청 받음 (이메일 답변 또는 통화시 녹취로 확인합니다.)

*본인이력서는 수정이가능한 MS-워드파일로 받습니다.(PDF,사진,그림파일,엑셀파일,작업

불가입니다.)

* 신청 후 1시간 이내 통화, 통화 후 이력서 파일 받은 시간부터 1일이내 이력서 분석자료송부 및 이력서 수정파일전달합니다.


* 추가수정 2회까지 무료이며 이후 A/S 및 추가서비스는 협의합니다.



< 면접태도,스킬인터뷰 >

1. 신청자와 통화(대면면접약속협의 및 면접 할 회사와 포지션, 면접시 사용할 이력서 파일전달) -> 대면인터뷰 실시 -> 리뷰 -> 수정 및 설명서비스

* 필수사항: 대면면접시 본인 이력서 초안 준비

* 의뢰인이 원하시는 장소에서 진행될 경우 교통비실비정산합니다.

* 서울시 구로디지털단지 사무실로 오시면 추가비용 없이 대면컨설팅 가능합니다.

(정확한주소는 별도로 인폼드립니다.)


< 이력서 수정&면접태도,스킬,서비스 패키지 > 위의 서비스를 합쳐서 제공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서비스제공절차>

고객의뢰->확인->고객서비스선택->결재진행->요청사항입력->전문가확인->작업시작전확인->작업시작(평균3시간이내)->1차결과물발송->수정 및 재진행->고객확인->필요시2차수정진행>고객확인->최종작업물 발송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헤드헌터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지원 전형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STANDARD70,000
DELUXE9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유선이력서수정
유선으로 이력서분석 및 이력서수정으로 이력서 작성 및 작성된 이력서 수정첨삭 서비스입니다.
대면이력서수정
유선 또는 대면으로 이력서분석 및 이력서수정으로 이력서 작성 및 작성된 이력서 수정첨삭 서비스입니다.
대면이력서수정&면접스킬설명
유선&대면이력서분석 및수정첨삭,리뷰 등 패키지서비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3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이력서 수정의 경우 무상 2회 수정가능 3회부터는 협의하여 비용청구함. 면접컨설팅의 경우 기본 1시간이나 추가 시간에 대한 부문은 무상으로 서비스함. (평균 2시간이상임)1회이후 2회 면접컨설팅의 경우 협의하여 비용청구함.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견적을 전문가에게 요청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고객님이 서비스를 확인하시고 받으실 서비스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되시고 모르실경우에는문의창을 통해 협의하여 결제 하시면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경력컨설팅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208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