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기존 대기업에서만 사용하던, K메신저 비즈니스 채널의 기능을 확대하여 소상공인 누구나 이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지금부터 선점하고 준비하셔야 사업장의 고객관리 플랫폼을 준비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2019년부터 메시지발송은 별도의 충전을 통해 충전금으로 발송 됩니다.




"비즈니스 K메신저가 뭐에요?"



- 비즈니스용 K메신저란 회사,브랜드, 단체의 대표 모바일 계정으로 K메신저에서 제공하는 소통서비스입니다.


K메신저 내에서 내 브랜드명 그대로 계정생성이 가능하며 개인 메신저와는 다르게 홍보.문의상담, 고객소통 등 목적이 뚜렷한 시스템으로 친구를 맺은 사람과 1:1 대화, 전체 메시지, 그룹별관리 등으로 정보 전달등의 기능이 가능한 비지니스형 메신저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K메신저 채널을 만들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1. K메신저의 거부감 없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새로운 고객 및 단골 고객의 홍보와 관리 채널로써 활용

이 가능합니다.


2. 고객과의 실시간 1:1 상담이 개인정보 노출없이 언제든 손쉽게 가능합니다.


3. 단체메시지 발송이 가능하여 일일히 개별로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고객 스스로의 니즈로 친구 추가가 되는 시스템이기에 이탈율이 적고 타겟팅이 분명 합니다.


5. 연락처DB가 있을경우 그룹별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기때문에 VIP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위드위너스 비즈니스 K메신저 채널운영 상품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계정생성부터 배경사진,프로필,웰컴이미지까지 모두 제작하여 세팅해드립니다.

2. API 응답설정으로 C/S 가 불가능한 시간대에도 상담이 가능하게 설정해 드립니다.

3. 매장에 비치가능한 비치형 명함과 개인 명함 2가지를 제작하여 배송해드리며, 친구추가가 연동되는

QR코드를 함께 제공합니다. (개인명함 200매, 비치형 명함은 디자인파일만 전달)

4. 월 희망하시는 이미지 형태로 이벤트,공지,정보성 이벤트를 고퀄의 이미지로 제작하여 드립니다. (동영상 별도 협의) 2건

5. 다양한 운영사례로 업체에 맞는 이벤트나 운영방향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6. 다년간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운영 기획했던 활용 팁과 노하우를 전달 드립니다.



"이런 분에게 필요합니다."



- 고객DB는 많은데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

- 이벤트, 공지사항, 쿠폰발행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방문 또는 재구매를 유도하거나 홍보하고 싶으신 분

- 고객 DB를 효율적으로 쌓고 싶으신 분



"아직도 전화와 문자메시지로 고객들을 모집, 관리하고 계신가요?"




여기 당신을 위한 위드위너스만의 K메신저 비즈니스 플랫폼이 있습니다.


"당신이, 고객이,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K메신저 플랫폼을 활용한 위드위너스만의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받아 더 높은 상품 전환의 효율을 노려보세요 !"




# 운영 형태에 따른 서비스 변경 내용은 메시지 주시면 협의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양한 진행사례를 보시고 판단해주세요 :)


----------------------------------------------------------------


*판매 전문가의 다른 서비스





1) K메신저 제작 및 마케팅 (https://kmong.com/gig/70797)


2) 브랜드블로그 제작 및 대행관리 (https://kmong.com/gig/71451)


3)온라인 뉴스기사(온라인 언론송출) 대행 (https://kmong.com/gig/71081)


4) 온라인 뉴스기사 팝커버 및 키워드배너 (https://kmong.com/gig/111954)


5) 일산/파주 맛집 인스타그램 홍보 서비스 (https://kmong.com/gig/128438)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요청사항 문의 > 해당서비스 확인 > 결제 > 집행 > 결과보고 순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광고대행
계정활성화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
가격 정보
STANDARD190,000
DELUXE890,000
PREMIUM1,500,000
패키지 설명
K메신저 비즈니스 채널 생성 및 세팅
1. 채널 계정 생성 및 세팅 2. 채널 콘텐츠 발행 3. 자동응답 설정 4. 명함 제작 및 발송
6개월 대행관리
스탠다드 서비스 6개월 유지 *월 콘텐츠 2건 제작 발행 (카드뉴스, 단일이미지, 이벤트 공지 등)
맞춤 관리 운영 대행
협의를 통한 맞춤 운영 진행 1. 월 콘텐츠 발행 수 2. 운영 범위 3. 기획 범위 4. CS 업무 등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7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각 서비스 상품별 진행 보장이 되는 서비스 항목이 이행되지 못할 경우, 환불이 진행 됩니다. 단, 불법적인 채널 생성 운영을 비롯한 채널측의 모니터링을 통한 제재 대상에는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위드위너스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