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해당 서비스는 자소서 첨삭 및 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임의 결제 하지 마시고 꼭 무료 상담 먼저 받아보신 후 일정과 비용이 괜찮으시다면 제가 크몽에서 드리는 결제창으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상담을 요청하실 때는 아래의 간단한 양식을 채워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마감일 (기업마감일이 아니라 작업물 초안을 받으셔야 하는 날짜입니다)

2) 기업명과 직무명 (예: XX전자, 생산직 / OO항공, 승무원)

3) 자기소개서 항목과 글자수 제한 (여러 기업에 사용하실 범용의 경우 범용이라고 기재)

4) 원하시는 서비스 (첨삭 / 수정 / 컨설팅)

5) 기타 하시고 싶은 말씀 (생략 가능)



작업은 첨삭, 수정, 컨설팅, 1분PR, 면접 질의문답으로 나뉘며 간단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세한 설명 및 의뢰인 후기는 하단의 이미지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첨삭


의뢰인께서 "완성하신 초안" 자소서에 대한 첨삭

가독성 향상 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첨삭서비스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2) 수정


의뢰인께서 "초안" 을 가지고 계시거나 "50% 이상 완성하신" 자소서에 대한 피드백

가독성 향상과 함께 살 붙이기 작업이 병행됩니다.

구매자님께서 써두신 글의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작업 중 처음 주셨던 내용과 다른 내용이 추가되거나 방향이 바뀔 경우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3) 컨설팅


의뢰인께서 글의 방향을 정하지 못하셨을 때 협의/임의로 전체적인 컨설팅

의뢰인께서 "초안" 을 가지고 계시거나 "작성 중"인 글이라도 자소서에서 묻는 논지에 부합되지 않는다면 컨설팅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거의 대부분을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완성하는 것으로 글을 엎는 식의 수정은 절대 불가하며, 디테일을 살리기 위한 부분적인 수정은 가능합니다.


4) 1분 PR


바쁜 시즌에는 제가 자소서를 작업해드렸던 의뢰인께만 서비스합니다.

작업 방향을 정해주셔도 되시며, 임의로 진행도 가능합니다.

제가 첨삭/컨설팅 하였던 자소서와 그렇지 않은 자소서에 대한 PR 비용이 상이합니다.


5) 면접 질의문답


면접에 나올 수 있는 질문과 답변을 함께 작업해 드립니다.

질문을 정해주셔도 되시며, 답변의 길이와 항목 수에 따라 비용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제공 절차

문의를 통한 견적 및 마감일 확인 (기업 마감일이 아닌 제가 마감해드려야 할 날짜를 말씀해주세요)


-> 결제 -> 1차 작업물 발송 -> 수정 및 재진행(수정, 컨설팅 서비스만 가능) -> 최종 작업물 발송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
가격 정보
STANDARD20,000
DELUXE40,000
PREMIUM60,000
패키지 설명
첨삭 1천자
1천자 첨삭해 드립니다. (완성된 자소서 필수/구매전 메시지로 작업 가능 여부 필히 확인 바랍니다)
수정, 피드백 1천자
1천자 수정 피드백. (1천자 기준, 최소 500자 이상의 구체적인 초안이 필요합니다/정리 불필요)
컨설팅 1천자
구매자님께서 주시는 최소한의 정보 및 자료로 1천자 자소서 컨설팅해 드립니다.
수정 가능 파일 제공
추가 리뷰 제공
-
수정 횟수
0회
1회
제한없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전체 자소서 컨설팅은 기업 마감일까지 A/S 무제한 가능합니다. (수정은 1회, 첨삭은 불가) 작업 시작 전에는 100% 환불 가능하며, 작업을 시작하고 난 후에는 서비스의 특성상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esumeEdito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19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