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논문, 대학(원) 과제, 보고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바로 결제하지 마시고, 게시판 상담 후 결제해 주세요 !! 꼭 부탁드립니다!!!

2019년 크몽 연말 어워즈에서 [논문] 카테고리 소속 전문가들 중 "유일하게" HERO상(장려상) 수상!!! (아래 표창장 사진을 참조하세요^^)

※2020년 크몽 연말 어워즈에서 [논문] 카테고리의 상위 카테고리이자 크몽의 12대 카테고리 중 하나인 [문서-글쓰기] 카테고리 소속 1만 8천여 명의 전문가들 중 최고상이자 종합 우수상인 VALUE상 수상!!! (아래 표창장 및 상패 사진을 참조하세요^^)

※20년의 연구 경력과 8년의 논문 컨설팅 경력에 빛나는 "서울대 박사" 겸 "2020년 크몽 어워즈 1등상을 수상한 최!고! 슈!퍼! 전문가"‘논문 코디네이팅’부터 ‘최종 마무리’까지 논문 작성의 전체 과정을 국내 최!고! 최!강! 최!적! 최!선!으로 리딩·케어·서포트해 드립니다!!

ㅇ 본 전문가는 크몽에서 판매 개시 후 7년 동안 성공적으로 많은 분들의 석사 논문, 박사 논문, 학술지 논문, 학사 논문, 연구 보고서 등을 컨설팅해 드렸습니다.

ㅇ 크몽을 통해 이미 충분히 검증된 본 전문가의 막강한 실력과 스펙을 무기로 ‘4최(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4최’란?

ㅁ 국내 최고 퀄리티!

ㅁ 국내 최강 전문성!

 ㅁ 국내 최적 서비스!

ㅁ 최선의 결과 : 원하는 학기에 100% 심!사! 통!과! 보!장!

ㅇ 전문가 소개 : 본 전문가는 20년 간 국가 연구 기관(국립 박물관, 국립 고궁 박물관 등), 한국연구재단, 대학 부설 연구소(서울대학교 규장각, 서울대학교 동아시아 연구소 등)에서 인문 사회과학 기초 토대 연구 프로젝트 등에 책임 연구원으로 참여하면서, 많은 학술 성과(학술 논문, 학술 해제, 학술 사전 편찬 등)들을 배출한 최고급 연구 경력자입니다. 모든 학문 분야 중에서도 가장 고난도의 엄격한 질적 연구 분야인 인문학(역사학) 박사 졸업자 겸 연구자로서, 다양한 최고난도의 연구 경력과 높은 사고력, 종합화 능력, 통찰력, 추론·논쟁 능력, 문제 파악 및 해결 능력, 국내 최고 수준의 글쓰기 능력 등을 두루 보유한 “완벽한 육각형 컨설턴트”입니다.

ㅇ (아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모든 학문 분야 중에서도 학위 취득이 가장 어렵고 논문 작성 난이도도 가장 높고 까다로운 인문학으로 정식 박사 학위를 취득한 연구자는 다른 분야(사회학, 교육학, 정치학, 경영·경제학, 행정학, 보건학, 신문·방송·미디어학, 간호학, 약학, 예체능 등)의 논문들과 각종 방법론들(중급·고급의 통계 분석 기법, 델파이 기법, AHP 기법, Q-방법론 등)도 비교적 용이하게 이해·습득하여 충분히 컨설팅할 수 있지만, 반대의 경우는 성립하기 힘듭니다. 즉, 다른 분야 연구자가 인문학 관련 논문을 작성하거나 컨설팅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가능성도 떨어집니다. 이는 단순하게 인문학 논문, 혹은 질적 연구에 대한 컨설팅 가능 여부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 만큼 모든 분야의 논문들을 “한 차원 높은” 실력과 통찰력, 종합적 사고력, 치밀·정교한 글쓰기 실력 등을 통해 더욱 전문적으로, 정확하게, 여유 있게, 유연하게 컨설팅·리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질적 연구는 양적 연구보다 2배 이상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난이도도 그만큼 높다고 평가되는데, 본 전문가는 중급·고급·최고급 수준의 양적 연구는 말할 것도 없고, 고급·최고급 수준의 질적 연구들도 “당연히”, “충분히” 컨설팅할 수 있는 능력과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투철한 서비스 정신까지 함께 장착했다면, 더할 나위 없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논문 컨설턴트라고 할 수 있겠지요^^!!!

ㅇ 실제로도 본 연구자는 20년 간의 고난도 인문학 연구 경력을 통해 최고 퀄리티의 추론·분석·논리 구성 능력, 글쓰기 능력 등을 지속적으로 "절차탁마"한 데다, 논문 컨설팅 일을 시작한 후 국내 석박사 학위 논문의 90%에 육박하는 통계 분석 논문들을 500편 넘게 컨설팅/레슨하면서 최고급의 논문 통계 기법들도 정확하게 마스터했습니다. 컨설팅 의뢰 논문의 80% 정도는 통계 분석의 양적 연구인데, 다양한 분야의 통계 분석 논문들을 500편 넘게 성공적으로 컨설팅/레슨하였고, 100여 편의 질적 연구 논문들을(국내 학위논문의 20% 정도가 순수 질적 연구 논문입니다) "더더욱 성공적으로" 컨설팅/레슨한 결과(질적 논문을 컨설팅/레슨하는 것은 양적 연구보다 두 세 배는 더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복수 전공이 아니라 아예 “문어발 전공”이라고 해도 될 만큼, 각 학문 분야의 방법론과 논문 구성 체계에 숙련·통달된 상태입니다!! 이러한 풍부한 경험과 경력을 토대로 4최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는 "육각형 컨설턴트"를 믿고 한 학기 또는 1년(박사의 경우) 정도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ㅇ 본 전문가는 논문 컨설팅 경력 8년 동안, 석박사 논문과 학술지 논문의 전체 컨설팅 90건, 논문 코디네이팅* 작업 120건, 서론·결론·논의·이론적 배경 등 각 부분에 대한 최고 품질의 업그레이드(논문 내용의 고급 보완·수정·심화, 논문의 체계와 논리성, 학술적 공헌도 등의 최고급 보완·수정·심화) 480건 등을 모두 성공적으로 서비스해 드렸습니다. 전체 컨설팅 논문 90건은 모두 원하는 학기(또는 원하는 학술지 회기)에 순조롭게 심사 통과될 정도로 수준 높은 논문으로 최종 완결되었습니다!! “8년 간 통과 불패 신화 유지 중”!! 그 과정에서 의뢰자 분들과 언제나 실시간으로 소통·대화하면서, 최적의 맞춤형 리딩·컨설팅·서포팅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 논문 코디네이팅(연구 코티네이팅)이란 : 논문 주제 선정, 선행 연구 조사·분석, 논문 계획서(프로포절) 구성 등 논문 작성에 필요한 모든 기초 공사를 코디·리딩하는 초기 단계 작업. 기초 공사가 충실해야 건물이 튼튼하고 안전한 것처럼, 논문 코디네이팅 작업이야말로 논문의 성공과 순조로운 심사 통과를 보장하는 정말로 중요하고도 요긴한 기반/토대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논문 코디네이팅 작업을 통해 본 연구자의 실력을 확신한 의뢰자 분들은 대체로 전체 컨설팅 작업을 추가 의뢰하시는 확률도 그 만큼 높습니다.

Ⅱ. 서비스 상세 내용

ㅇ 현재 국내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대부분의 학문 영역, 즉 사회학, 교육학, 정치학, 경영·경제학, 행정학, 보건학, 신문·방송·미디어학, 간호학, 약학, 예체능, (고난도의)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전방위적 리딩·케어·서포트가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복잡한 전문 수학식이나 과학 논증, 실험 분석 등이 필요한 순수/골수 자연과학 계열 소수 학과(물리학, 수학, 화학 등)는 불가합니다. 하지만 이런 분야는 그 간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컨설팅 의뢰가 거의 들어오지 않습니다...)

ㅇ 다음과 같은 의뢰자 분들께 최!고! 최!강! 최!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1) 석박사 학위논문을 써야 하는데, 어떤 주제를 잡아야 할지, 혹은 지도교수가 주제를 정해 주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하고 진행해야 할지 너무나도 난감하신 분들. (특히, 석사학위 논문을 써본 경험이 있는 박사 과정생들보다는, 석사 과정생들의 심리적 부담이 엄청나죠.)

(2) 자료 조사를 어떤 방식으로 하고, 어떤 식으로 데이터를 정리해야 하며, 어떤 식으로 논문 작성 계획을 세워야 할 지 난감하신 분들.

(3) 연구 계획서 작성부터 서론~본론~결론까지 각 단계별로 진행하는 것 자체가 매우 힘들고, 다음 단계에 대한 아이디어나 방법론이 순조롭게 떠오르지 않으며, 선행 연구들을 읽어도 도무지 진행 방향이 파악되지 않아 계속 고전하시는 분들. 특히 전업 학생들보다도, 직장 병행이신 분들은 시간도 없고 쉴틈 없는 직무로 인해 심신이 지쳐서, 지도교수 미팅 날짜가 다가올수록 초조감과 스트레스가 극심해집니다.

ㅇ (1)~(3)의 단계에서 제대로 길을 찾지 못해 계속 시간만 낭비하고 고전하시는 분들을 위해 “논문 코디네이팅”(컨설팅 초반 단계 겸 기초 공사 단계) 서비스를 권장드립니다. 논문 코디네이팅 서비스가 만족스럽고 신뢰할 만하다고 생각되시면, 전체 컨설팅을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1:1 상담을 통해 처음부터 전체 컨설팅을 의뢰하시는 경우에는 코디네이팅 과정은 기본적으로 포함됩니다^^.

(4) (어렵게 진행된 이후) 열심히 수개월 간 나름대로 노력해서 초고를 준비해 갔는데, 지도교수로부터 논문이 아니라 보고서 같다는 (악)평을 듣고서 멘붕에 빠지신 분들, 그런데 어떻게 논문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야 할지 방법을 도저히 알 수 없는 분들.

ㅇ 이런 참담한 결과는 논문 코디네이팅이 잘못 되었거나, 아니면 코디네이팅도 하지 않고 그냥 무턱대고 선행 연구를 짜깁기한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본 전문가는 새로운 코디네이팅을 통해 잘못된 전 단계를 청산하고 새로운 시작이 가능하도록 안전하고 유능하게 인도해 드립니다.

(5) 다행히 겨우 겨우 ‘논문 수준’으로 인정받아 세부 내용 지도에 들어갔지만, 지도교수의 지도·지시 사항을 논문에 반영하여 어떻게 수정할지 단계마다, 장·절·소절마다 세부 방법이나 방향을 잘 모르겠는 분들. 이런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아니, 일반적입니다). 지도 내용은 추상적, 이론적인 데 비해, 작성자는 한 문장, 한 문장마다 집중하면서 구체적, 실질적, 실무적으로 수정 작업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이죠. 선행 연구들을 추가로 검토해 봐도 뾰족한 묘수가 안 나오고, 시간은 자꾸 흘러만 가고, 스트레스는 더욱 심해지고...

(6) 논문을 구성하는 문장 하나하나를 작성·수정·보완하는 작업이 너무나 힘들고, 본인이 써놓고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겠거나, 자신의 의도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서 답답하고 속상하신 분들. 선행 연구 성과의 단순 나열, 중복 인용, 중언부언 등이 너무 심한 거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핵심은 못 건드리고 변죽만 울린다고 스스로 느끼시는 분들.

ㅇ 이런 분들에게는 각 단계별 컨설팅을 통해 당장, 꼭, 반드시 필요한 도움과 리딩을 적재적소에 제공해 드립니다. 전체 과정 컨설팅을 의뢰하신 분들은 물론, (우여곡절 끝에) 중간 단계부터 의뢰하신 분들도 지도교수의 피드백 내용을 “빠짐없이 꼼꼼하게 메모”하셔서 본 전문가에게 그대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지도교수의 의중을 정확하게 꿰뚫는 최적의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지도교수의 지시와는 관계 없이) 논문 작성의 정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ㅇ (논문 코디네이팅을 기본 포함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학기에 100% 심사 통과하실 수 있도록 최!고! 최!강! 최!적! 최!선!으로 리딩·케어·서포트해 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서비스를 의뢰해 주십시오!!

Ⅲ. 추가 설명 : 논문과 글쓰기

ㅇ 본 전문가의 컨설팅·레슨 원칙 : 두 번 이상 읽어서야 (겨우, 어렵게) 이해되는 문장이 없도록 할 것. 즉, 모든 문장들을 한 번 만에 읽고 단박에, 바로, 즉시 ‘물 흐르듯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선명·깔끔하게 컨설팅·레슨할 것. 심지어는 원 작성자도 쓰는 과정에서 100% 이해·소화하지 못했거나, 생각을 미처 정리하지 못한 나머지, 애매모호/두루뭉실하게 표현된 부분들을 객관화된 입장에서 보다 정확하고 간결하게, 핵심만을 간파하여 유려하게 재탄생·재구성해 드립니다.

ㅇ 흔히 논문을 이론적 집합체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해서, 핵심 이론이나 방법론만 탄탄하고 강력하면 개별 문장들은 좀 거칠거나 어법적 오류가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데, 절대로 “어불성설”입니다. 어려운 이론일수록, 오히려 더욱 정확하고 깔끔하게, 쉽게 풀어쓴 문장으로 담아내야 그 의미가 제대로 충분히 전달되며, 이처럼 쉽게, 잘 이해되도록 쓴 글일수록 (어려운 이론 자체보다도) 가치가 훨씬 높습니다. 논문도 결국은 “글”이니까요!! 또한 논문 진행 과정에서 문장 하나 하나의 연결에 집중하면서 정성스럽게 한 문장 한 문장 최선을 다해서 작성하고 다듬다 보면, 다음 단계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불쑥 떠오르는 경우도 의외로 많습니다. 가능하면 그 방법들도 전수해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ㅇ 본 전문가는 역사학 박사 졸업자로서, 논증 전개의 테크닉, 논문의 기술적 트레이닝 등에서 크나큰 특장점을 지닌 데다가(워낙 빡쎈 십 수 년의 하드 트레이닝의 결과), 비문(문법적 오류가 있는 문장)이 일체 없는 깔끔·명료한 문장 작성 능력이 워낙 탁월하며, 모든 종류의 글의 핵심을 즉시 정확하게 분석·파악·이해하는 (신묘한) 능력을 지녔기 때문에, 이런 능력들을 바탕으로 논문 전체 과정을 종합적인 구조는 물론, 디테일 면에서도 완성도 높게, “트랜스포밍”급으로 강력하게 지도·케어·업글해 드리겠습니다.

ㅇ 논문 작성이 이제는 더 이상 두려운 작업이 아닌, 보다 편하고 보람된 작업이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서포트해드리겠습니다. 본 작업자의 특장점 of 특장점이 ‘물 흐르는 듯한 문맥·논리의 심화 재구성’과 ‘명쾌하고 과학적인 논지·논증의 심화 재구성’으로써, 어떤 종류의 모호한 글들도 (원작자보다도 내용 핵심을 명쾌하게 파악하여) 깔끔·정확·명료하게(그래픽 용어로 ‘해상도 높게’) 컨설팅·레슨해 드리겠습니다.

ㅇ 시중에 논문 컨설팅 업체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업체에 의뢰하게 되면 업체의 중개 수수료, 관리비 등이 추가되어 비용이 증가하는 데다, 일단 계약을 해서 결제하면 중간에 서비스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계약 파기가 곤란하여 속을 끓이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컴플레인을 제기하면 업체 소속 다른 작업자로 교체해 주기도 하지만, 그 과정에서 논문 진행 과정을 다시 처음부터 설명해야 하고 상담을 다시 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고, 바뀐 작업자의 실력이 확실한지, 서비스 수준이 검증되었는지 등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ㅇ 서비스 란에 제시된 금액은 형식적인 기본 금액이며, 실제 비용은 컨설팅 내용과 정도, 기간 등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반드시 본 전문가와의 초기 상담을 통해 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고, 상세 견적을 산출한 후, 그에 따라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1. 게시판 상담을 통해 의뢰자의 전공 영역과 논문 주제, 연구 진행 상황, 논문 심사 일정과 개인 스캐줄, 직장 병행 여부 등을 세밀하게 확인하고, 원하시는 서비스의 내용과 유형을 파악합니다.

2. 이후 의뢰자의 상황과 주제, 스캐줄에 맞는 적절한 서비스 내용과 가능한 날짜, 상세 견적 등을 상의한 후, 결제와 동시에 컨설팅 작업을 개시하여, 원하시는 마감 날짜에 정확하게 예정 과정 및 단계가 순조롭게 완결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책임 있는 지도 및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준비 단계
주제 선정
프로포절
논문 초고
논문 통계
본심/결론
심사방어
논리적교정
논문 종류
학사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청소년논문
논문 분야
상경
사회과학
의학/보건
공학/자연
인문학
예술/체육
작업 언어
한국어
영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
가격 정보
1,000,000원
논문 컨설팅 1단계(논문 코디네이팅)
논문 주제, 목차, 연구의 필요성, 연구의 주요 내용과 방법, 주요 참고문헌 포함 8-10페이지.
작업일15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각 작업 단계마다 두 시간 작업 가능한 범위 내에서 1회 무상 AS 가능합니다. 그 외의 수정 범위는 의뢰자와의 상의 하에 조정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수정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수준 높은 결과물 작성을 목표로 작업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Promas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7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