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소개

안녕하세요 3D 영상 전문 "AWANA" 입니다

산업디자인 전공을 했고 몇 년 간 여러 가지 경험을 통해 만들어진 실력을 바탕으로 3D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안내

제품, 공사, 건축, 기업 및 콘텐츠 홍보, 기술, 플랫폼 등 홍보나 구현에 필요한 3D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렌더링 이미지나 3D에 관련된 작업은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견적 안내

올려놓은 서비스는 초당으로 단가가 계산되지만, 기본적인 씬세팅 비용과 영상의 퀄리티에 따라 견적이 일률적이기는 사실 어렵습니다. 그리고 텍스트나 자막이 들어갈 경우 영상 편집 등의 수고가 요구되므로 그에 따른 견적은 추가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고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A


Q. 원본 제공이 가능한가요?

A. 사전 협의 후 제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사전에 협의가 안 됐을 시 원본을 원하실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저작권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적으로 의뢰업체와 저희가 같이 귀속됩니다. 해당 프로젝트가 보안에 있어서 중요하거나 특별한 경우에 의뢰업체에만 귀속됩니다.


Q. 작업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A. 네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 창작물이지만 예외는 있을 수 있습니다, 완성된 작업물은 저희 홍보 목적의 포트폴리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Q.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CINEMA 4D를 기본적인 툴로 사용하고 있고, 이 외에 일러스트, 포토샵, 에프터이펙트 등이 있습니다.


Q. 영상제작전에 필요한 것들이 있을까요?

A. 대략적인 흐름을 알 수 있는 콘티, 모델링 파일(OBJ, 3DS, STL, STP, IGS, FBX 등 이 호환이 좋지만그 외에 파일도 말씀해주시면 가능여부 답변드립니다.)

콘티나 모델링이 없으실 경우는 어느 정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Q.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작업 전에 말씀해주시면 부가세 포함된 금액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Q. 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작업착수>중간스틸이미지 첨부>1차 초안전달>수정작업>최종납품>의뢰업체측 구매확정>감사합니다.

이 과정은 런닝타임이 너무 길지 않은 이상 짧으면 2~3일부터 2주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Q. 급하게 작업이 필요한데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말씀해주세요 저희 일정 취소하고 급하게 도와드립니다.


Q. 새벽 3시에 문의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뜬 눈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Q. 맡길 작업이 많은데 조금 저렴하게 가능할까요?

A. 네 물론 가능합니다. 다만 첫 번째 작업은 기본작업비용으로 진행되고 그 이후부터는 협의 후에 조금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 정리해봤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업할 때는 기계적으로 하지 않고 최대한 소통하고 작업 전에 의뢰하신 작업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이해를 먼저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의뢰 주시는 일에 대한 이해를 전문가까진 아니더라도 최소한 어떤 제품인지 어떤 기업인지 기술인지 등을 파악하는 것이 작업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해야지만 작업물에 대한 만족도가 1%라도 더 오르고 서로 간의 신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AWANA는 모든 작업에 있어서 의뢰 주시는 분과 저희가 서로 만족할 수 있고 상생해나가는 그런 꿈을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업실적


삼성 C-rab project 농업용 로봇 영상

한국저작권위원회 UCI 홍보 영상

대한민국 해군 스마트해군 전시회 영상

SK hynix 사내 뉴스 인트로 영상

현대중공업 함정 소개 영상

아모레퍼시픽 fradore 향수 상세페이지 및 모션 영상

SKTelecom AI2 인공지능 스피커 디자인어워드 출품 영상

신세계 안성 스타필드 LED 천장 영상

ECTACO Flagship Circulater X7000 홍보영상

ILLUNEX 과학기술 영상

한웅건설 공사 시뮬레이션 영상

한국철도기술원 ISMAS 홍보 영상

카이로스 VR 컨텐츠 제작

시선 선글라스 홍보 영상

평택시 평택항 항구 시뮬레이션 작업

KRX 한국거래소 시상식 행사 인트로 영상

띵스 무선충전기 홍보 영상

현대자동차 키즈오토파크 인트로 영상

SATREC 인공위성 아리랑 영상

bambo nature 기저귀 홍보 영상

에코먼트. 헬씨앤핏, 셀더마데일리, 랩앤피플, 닥터미셀 화장품 홍보 영상

PPPICK 덴탈껌 시뮬레이션 영상

BBB Inc. 코로나 검사키트 영상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600,000원
3D 애니메이션 기본비용
3D 애니메이션 기본 제작 단가입니다. 런닝타임 추가 초당으로 계산됩니다. 디테일한 내용은 상담제공드립니다.
배경음악
로고 삽입
Full HD (1080p)
색 보정
스크립트 작성
러닝타임 (초)10초
작업일14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촬영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편집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3Design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7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