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합격을 가능케 하는 자기소개서는 전문가인 베씨에게 맡기세요!


대기업취업, 공기업취업, 금융기관취업, 전문직취업, 경력직취업, 외국계취업, 특수기업취업까지 다수의 서류 합격자 배출! 아래를 보시면 저에게 의뢰하신 분들의 "합격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은 주문을 받지 않으며, 딱 한 분만을 위한 맞춤형 자기소개서를 만들어 나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현재 컨설팅 중인 공채기업 자소서 작업

KORTA / NH투자증권 / SK이노베이션 / SK텔레콤 / SK하이닉스 / 현대차 / 대웅제약 / SK브로드밴드 / 한국가스안전공사 / SK매직 / 푸르덴셜생명 / 아주약품 / 유안타증권 / 현대엘리베이터 / 경기콘텐츠진흥원 / 슈피겐코리아 / 종근당 / 한국체육산업개발 / NS홈쇼핑 / AXA손해보험 / 기술보증기금 / 경기도일자리재단 / 쌍용차 / 동아일보사 / 키움투자자산운용 / 인하대병원 / 아주대학교 / 현대오일뱅크 / 우아한형제들 / 국도화학 / 서울문화재단 / 제주에너지공사 / 제주국제컨벤션센터 / 제주문화예술재단 / 제주테크노파크 / 국가정보원 /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 기타 현재 채용중인 기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문의 전 이해하면 좋은 점


| 자소서 컨설팅을 위해 "의뢰자님의 모든 것"을 파악합니다.

| 그래서! 상담도 좀 길지만, 자소서 결과물은 완전히 다릅니다.

|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완벽한 자소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 합니다.

저에게 자소서를 컨설팅받으신 분들의 서류합격과 최종 합격소식 소식을 전해 들으며 보람을 느낍니다. 직무에 따라 기업에 따라 자소서에 들어갈 필수항목은 따로 있으며, 저는 최선을 다해 오랜 시간 공들여, 자기소개서를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의뢰자님이 도전을 꼭 이루게 하는, 합격을 위한 맞춤형 자소서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 인사담당자들이 원하는 자소서요? 따로 있습니다!

인사담당자들은 자기소개서를 절대 그냥 스쳐보지 않습니다. 이력서에 꽉 차있는 화려한 스펙을 자기소개서에서 확인할 수 있기에, 큰 비중을 두고 검토합니다. 그들이 보고 싶어하는 자기소개서란 무엇일까요? 솔직하고, 담백하고 군더더기 없는 솔직한 표현들과 함께 지원자의 성향, 역량, 경험, 경력, 업무 자세를 증명하고, 의지를 담아 힘있게 표현해야 합니다. 인사담당자가 자기소개서를 보는 핵심은 바로 그것입니다.


|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는 단순히 글만 잘 써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 지원 기업/직무의 요구 방향에 맞추어 개연성 있게 자소서 완성.

- 지원자의 역량강점을 자소서의 필수영역 효과 있게 어필!

- 가급적 쉽게 표현하고, 자소서 내용은 압축 간결하게 표현.

- 긴 자소서의 내용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게 가독성을 높입니다.

- 면접 시 자소서 기반의 평가를 하기에 거짓은 줄이고 팩트로 기반.

- 논리적문장력으로 자소서의 중요 항목을 진솔하게 을 실어 표현.

- 자소서엔 때로는 진솔함, 진정성, 감동도 필요합니다.

- 지원 기업 특징에 따라 자소서 작성요령도 완전히 달라집니다.

- 반복된 문장(X), 미사여구(X), 구구절절한 장점 호소(X)


| 잘 다듬어진 자기소개서요? 더욱 쉬운 인터뷰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 모든 필수 조건들을 자기소개서에 담아 드립니다. 그때야 호기심 가는 지원자로 인지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첫인상을 받은 서류전형 통과! 그 이후 인터뷰(면접)는 훨씬 더 쉽고, 유리해집니다. 물론 자기소개서에서의 이미지와 매칭되기에 더욱 믿음과 호감을 주게 되겠죠?


| 충분한 상담 후, 200% 더 좋은 자소서가 나오게 됩니다!

저의 작업은 의뢰자님의 진로와 인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나 그렇듯 최선을 다해 고심하며, 자소서첨삭/자소서컨설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의뢰자님과 긴 상담 후 그에 맞춘 세심한 자소서 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를 통해 인사담당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맞춤형 자소서"가 나올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의뢰하신 분의 이력서 또한 검토할 수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보안 OK!)


| 의뢰자님의 피드백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그동안 스펙, 학점이 좋지 않은 분들도 원하는 자기소개서 만으로 기업에 합격하는 것을 보면서, 제 일처럼 보람을 느껴 왔습니다. 그런 자소서를 완성해 드리는 것이 제가 하는 일입니다. 언제나 의뢰자님들의 합격 소식을 접하며 힘을 얻습니다. 제 노력이 효과를 발휘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AI채용 시대엔 더욱 논리적인 자소서가 필요합니다!

특히, 퇴근 대기업들의 AI채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자소서 표절, 맞춤법, 문맥과 맞지 않는 내용에 대한 검수가 강화되었으며, 또한 AI 채용 시 뇌과학에 근거한 사람의 "감정"을 캐치하는 시스템하에 자소서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지금 중요한 것은 단순히 자소서의 소재만 찾아 적당히 풀어주는 것이 아닌, 지원자의 진정성과 의지가 표현되어야 하는 시대입니다. 이에 맞는 최적의 첨삭과 컨설팅을 도와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가 가능한 작업


| 전화상담(자소서 방향 제시)

- 시간 제한 없는 전화 상담을 통해, 직접 자소서 완성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 지원 기업과 직무에 대해 분석해 최상의 자소서 첨삭 등 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 전화 상담 후, 자소서가 갖추어야 할 기본 요건과 핵심을 알 수 있게 됩니다.


| 맞춤형 자소서 첨삭

- 작성해 놓은 자소서가 합격 목적에 맞는 내용을 담고 있는지 검토 드립니다.

- 자기소개서가 적합하다 판단되면 상의 후 세세한 첨삭+교정 작업에 들어갑니다.

- 부적합 시 꼼꼼한 상의 후 자소서를 재첨삭 하거나, 전면 컨설팅합니다.


| 맞춤형 자소서 컨설팅

- 상담을 통해 의뢰자님의 데이터를 수집 후, 새롭게 자소서를 컨설팅해 드립니다.

- 최종 결과물 전달 시 요청해 주시면 수준 높은 이력서 양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작업 가능한 유형


- 자기소개서/학업계획서/1분 PR(1분 자기소개서/1분 자소서)/대입자소서/편입자소서/입학자소서/이력서/입사지원서 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모든 부분에 있어 협의가 가능하며, 최선을 다해 수준 높은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정해진 작업 기간보다 빠른 결과물 수취 필요 시, 빠른 작업 옵션을 선택하세요.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요청 시 서비스별 기준 횟수에 따라 수정 가능합니다. (단, 컨셉 변경 또는 전면 수정은 불가)

- 전화 상담은 1시간/1회 진행됩니다.

- 맞춤 첨삭은 기본 500자 분량 외 추가 500자당 30,000원 추가.

- 맞춤 컨설팅은 기본 1,000자 분량 외 추가 500자당 50,000원 추가.

- 최종 글자 수에 따른 금액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협의)


*작업량이 밀려 있을 수 있으며, 개인 사정에 의해 작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 전 꼭! 저에게 문의하시고 작업기한/분량/가격에 대해 상의 주세요!

작업 분야
신입
경력
학업
전문가 타입
취업 컨설턴트
인사팀 근무
윤문·편집 작가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스타트업
외국계
금융권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석/박사
해외대출신
검정고시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경력(직무)기술서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기타언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55,000
DELUXE66,000
PREMIUM110,000
패키지 설명
전화상담(작성 방향 제시)
자소서 작성요령 완벽 가이드 / 상담 후 혼자서 작성할 수 있게 변신 / *주문 전 상담 필수
맞춤형 자소서 첨삭
초안기반 첨삭 / 500자 / 수정 무제한 / 분량초과시 추가비용 / 전반적 컨설팅 / *주문 전 상담 필수
맞춤형 자소서 컨설팅
완벽 컨설팅 / 1000자 / 수정 무제한 / 분량초과시 추가비용 / 전반적 컨설팅 / *주문 전 상담 필수
수정 횟수
0회
1회
1회
작업일
2일
6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수정 요청 시,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 전체 범위 수정은 어려우며, 요청 범위 내에서 협의 후 최대한 지원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22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