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각종 정부지원 사업, 논문, 과제, 자기소개서 등의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불법 서비스와 무관함을 알려 드립니다.



· 2019~2021 글쓰기 부문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 세금계산서 발급 / 정부지원금 관련 서류 제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술술 읽히는 글, 설득력 있는 글, 전달력 있는 글!

| 어색한 글도 좋은 글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좋은 글의 정의는 무엇일까요? 글의 장르는 다양하고, 저마다의 목적이 있습니다. 좋은 글이 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해당 글의 목적과 방향에 맞게 최적의 방향으로 흘러야 합니다. 이러한 균형감이 존재할 때 글을 통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글을 교정하는 작업은 글을 불필요하게 꾸미는 것이 아닌 불필요함을 제거하는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연설문은 쉬운 단어로 누구나 이해시킬 수 있는 글"이라고 합니다! 좋은 글을 쓰려면 글의 활용 목적에 맞춰 단어와 문장을 구사하고, 불필요한 서술, 인용 등 군더더기는 빼버리고, 쉽고 간결한 문장과 흐름으로 바꾸어 글로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빠르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이를 위해 세밀하게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상담 후 100%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옵니다!

의뢰하실 원고 초안의 컨디션과 분량, 글 분야, 글의 목적을 정확히 캐치했을 때, 명확하고 올바른 작업 방향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값진 결과물을 도출하는 지름길입니다. 예를 들어, "발표문"에 대한 교정 작업을 한다면 작업 전 꼭 체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발표자의 나이, 성별, 직위, 배경은 기본이며, 발표 주제에 대한 파악은 물론이고, 청중 구성 및 직업, 성별, 나이대까지 확인합니다. 단순히 글만을 보고 풀어낸 결과물과 이러한 접근 과정을 거친 후 도출한 결과물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클라이언트가 바라는 목적에 맞게 글을 다듬어 성공적인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세세한 작업을 해드리겠습니다. 저의 손길을 거친 글은 분명히 새로운 힘을 지니게 될 것입니다.


*유선 상담 방법

- PC : 프로필 사진 하단 "연락처보기"

- APP : 페이지 우측 상단 "전화아이콘"


| 대충은 없습니다. 어떠한 글도 꼼꼼하게 접근합니다!

부호 하나, 띄어쓰기 하나, 더 나은 단어로 치환하기 위한 고민 등 단 한 줄의 문장이라도 그 안에 포함된 모든 요소를 균형감 있게 고려하며 세밀하고 꼼꼼하게 풀어갑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작업하다 보니 작업 시간은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들인 만큼 결과물은 달라집니다. 그것이 시간과 비용을 아끼고,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 작업 원고 분야에 한계는 없습니다!

이러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지금껏 다양한 범위에서 다양한 글을 다루며 작업을 이어왔습니다. 또한, 저는 전문 카피라이터로서 많은 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어떠한 분야의 글이든 그 목적과 방향성을 세밀히 분석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예쁘게 글을 꾸미지 않고, 더욱 날카롭게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저의 강점이기도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작업 이력

정부 부처 보고서 및 사업 계획서 / 시·도 지자체 사업 관련 문서 / S전자 앱스토어 개발자 매뉴얼 / 다양한 기관 및 연구소 사업 보고서 / 대기업 교육 교재 / 증권사 CS용 안내 메시지 / H자동차 30,000여 개 이상의 워딩 분량의 AI 로봇 음성 멘트 / 주요 대기업 CEO 연설문 & 인사장 / 다양한 분야의 매거진 컬럼글 / 각종 축사 / 다양한 출간 서적 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서비스 설명

| STANDARD - 교정/교열

- 표기가 잘못된 부분, 띄어쓰기나 맞춤법 오류 수정.

- 의미 전달이 어렵거나 부족한 부분 수정.

- 주술 호응이 되지 않는 문장 및 비문 수정.

- 모든 원고, 논문, 책, 교재, 출판서적, 시나리오 등 그 어떤 글이라도 작업 가능.

- 높은 완성도를 위해 꼼꼼하게 작업.


| DELUXE - 윤문 (교정/교열 포함)

- 교정/교열 작업은 기본이며 추가로 윤문 작업을 합니다.

- 어색하고 무의미한 문장을 빼거나 새롭게 작성.

- 의미 전달에 효과적이거나, 꼭 필요한 새로운 문장을 최적의 위치에 추가.

- 모든 원고, 논문, 책, 교재, 출판서적, 시나리오 등 그 어떤 글이라도 작업 가능.

- 높은 완성도를 위해 꼼꼼하게 작업.


| PREMIUM - 리라이팅/재구성 (교정/교열 + 윤문 포함)

- 매우 집중해야 하는 작업으로 단독 작업으로 진행.

- 교정/교열 및 윤문 작업을 포함한 전체 재구성 및 디벨롭 수준의 작업.

- 카피킬러/카피캣 등 모사율+표절률 검사 통과 필요 시, 최대한 안정 범위까지 셋팅.

- 모든 원고, 논문, 책, 교재, 출판서적, 시나리오 등 그 어떤 글이라도 작업 가능.

- 높은 완성도를 위해 꼼꼼하게 작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모든 부분에 있어 협의가 가능하며, 최선을 다해 수준 높은 결과물로 작업해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 모든 서비스는 글자 수 500자 기준 가격입니다.

- 정해진 작업 기간보다 더 빠른 결과물 수취 필요 시, 빠른 작업 옵션을 선택하세요.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요청 시, 서비스별 기준 횟수에 따라 수정 가능합니다. (단, 컨셉 변경 또는 전면 수정은 불가)

- 교정/교열 작업 시, 추가 분량은 500자당 10,000원의 견적이 추가됩니다.

- 윤문 작업 시, 추가 분량은 500자당 15,000원의 견적이 추가됩니다.

- 리라이팅/재구성 작업 시, 추가 분량은 500자당 20,000원의 견적이 추가됩니다.

- 최종 글자 수와 초안 컨디션에 따른 금액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협의)

작업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
가격 정보
STANDARD10,000
DELUXE15,000
PREMIUM20,000
패키지 설명
교정/교열
·띄어쓰기·맞춤법·오타 검수 ·의미 전달이 어려운 문장 수정 ·주술어 호응이 되도록 문장 수정
윤문 (교정/교열)
·문장&표현 다듬기 ·어색하고 무의미한 문장 삭제 ·목적에 맞는 적절한 문장 추가
리라이팅/재구성 (윤문+교정/교열)
·글의 문맥 검토 및 수정 ·문장, 문단 추가 및 삭제 ·문장·문단 배치 검토 수정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7일
7일
10일
수정 및 재진행
- 결과물 전달 후 2일 내 수정 요청 시,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수정해 드립니다. - 전체 범위 수정은 어려우며, 요청 범위 내에서 협의 후 최대한 지원해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베씨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14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