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입시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로켓처럼 빠른 첨삭을 받을 수 있는 [로켓첨삭(특별관)] 카테고리를 만나보세요. 빠른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전문가의 서비스만 모았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자소서 첨삭 및 커리어 코칭과 관련된 서비스이며, 불법적으로 문서를 대신 작성해주는 서비스는 판매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자소서로 여러분의 걱정과 불안을 한 방에 해결해드립니다.

컨설팅의 철학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완성한다는 점입니다.


언론사 기자(oo일보 및 oo데일리)와 홍보 대행사 마케터(뉴스oo), 서울 강남 커리어 그룹(oo 컨설팅)에서 다년 간 실무경력을 쌓았습니다.

글쓰기라면 똑 부러지게 말하고 싶습니다. "자신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커리어가 증명합니다.

서울 강남에서 내로라하는 취업 컨설턴트와 치열하게 부딪히고, 배웠습니다. 그리고 자소서로 승부를 걸었습니다.


혹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취업 아무나 하는 것 아니야?" "자소서보다 스펙이지"

네 맞습니다. 취업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스펙이 더 자신을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가치를 발견해 역량을 고도화하는 것은 결국 컨설팅에서 좌우됩니다.


개인의 능력이 100%라고 할 때, 본인은 50%라고 생각하신다면

제가 최소한 80%까지 올려드리겠습니다. 자소서 컨설팅은 가능합니다.


입 바른 말로 사람을 현혹하고 싶지 않습니다. 실력으로 증명 받고 싶습니다.

의뢰인님이 OK할 때까지, 추가 금액 없이 수정해드립니다.

작업이 이뤄지는 즉시 크몽에서 문자, 안심 번호 상담을 통해 자소서 소재 발굴과 기획에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회사(기관)에 취업할 때 까지 컨설팅은 계속됩니다.


* 재능 특장점

1. 최적화된 자소서

- 소재 발굴부터 들어갑니다. 어떤 문항에서도 쓸 수 있는 자소서, 혹은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자소서를 기획합니다.


2.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한 자소서

- 지금까지 수 많은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결과 서비스, 생산, 공공기관 및 대기업 사무직, 언론인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한 자료가 확보되어 있습니다. 특정 회사와 직무에 대해 어떻게 자소서를 써야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 자소서 팁을 알려드립니다. 


3. 합격하기 위한 자소서

- 자료가 있더라도 본인 소개를 거짓으로 쓸 수는 없습니다. 자료는 참고하되 의뢰인이 쓴 자소서가 얼마나 사람들에게 설득력이 있는 지 알려드립니다. 


 

기타

 - 작업은 의뢰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주제, 난이도 등을 파악 후 진행됩니다.

 - 가격은 위 조건에서 크게 변동되지 않습니다.

 - 작업이 진행 중일 경우 외뢰인의 요청에 따라 작업물은 변동, 수정, 보완 될 수 있습니다.

 - 완성된 글이 문제가 있을 경우 수정 작업이 가능합니다.결과물- 국내외 대기업, 공공기관, 공무원 자기소개서 작성- 신입 및 경력 포함

서비스 제공 절차

*자소서 첨삭 진행 프로세스*


1. 본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송부

- 과거 및 미완성 자소서 제출


2. 크몽을 통해 문자 및 무선상담(안심 번호)

- 스토리 구성, 소재 발굴, 직무 연관성 연계


3. 자소서 첨삭

- 작업 진행


4. 초안 작성 및 확인

- 과거 자소서와 비교, 수정 여부 결정


5. 자소서 수정

- 필요 시 무선상담, 방향 재설정


6. 최종 완성

- 자소서 접수(회사 제출)

작업 분야
신입
경력
전문가 타입
입시 전문가
취업 컨설턴트
기업 종류
대기업
중견기업
공기업
지원 전형
고졸채용
전문대
대졸
서비스 종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입사지원서
언어
한국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
가격 정보
STANDARD50,000
DELUXE7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자소서(기업) 첨삭
자소서 한 장 첨삭 - A4 용지 기준, 1장 - 본인 자소서 장단점 피드백 - 문항 상관 없이 1300자
자소서(대입 및 학업계획서) 첨삭
자소서 한 장 첨삭 - A4 용지 기준, 1장 - 본인 자소서 장단점 피드백 - 문항 상관 없이 1300자
자소서 첨삭 + 유선 상담
자소서 첨삭 + 유선 상담 - 30분 내외 2회 - 자소서 자료집 제공
수정 횟수
3회
3회
3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1. 작업 완료 후 의뢰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해드립니다. 수정에 대한 비용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분량이 초과 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작업 후 판매자의 과실 및 서비스 질이 현격하게 떨어질 경우 환불해 드립니다. 3. 의뢰인님 요청하는 전 부분에 대해 무료 A/S해드립니다. 횟수는 최대 3회까지입니다. 4. 무상으로 요청가능한 수정 대상과 작업 범위 - 최초 요청한 자소서 분량 내 비문 및 오탈자, 문맥교정, 다른 사례 등 수정가능 * 취소 및 환불과 관련한 규정은 판매하신 서비스의 관련 법령에 따라 일괄 적용됩니다. * 유상으로 제공되는 수정/재진행 사항은 서비스 옵션 영역에서 추가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3.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4.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 노하우·전자책 카테고리 환불규정 1. 해당카테고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컨설팅이 아닌, 노하우·전자책 자료 제공 서비스이며 별도 컨설팅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2. 구매 이후, 크몽 사이트를 통해 자료가 전달됩니다. 3. 노하우·전자책은 자료형태이므로, 발송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드림연구소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6
| 28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