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서비스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avatar
전문가 만족도 아이콘

구매자의 97%가 전문가에게 만족하고 있어요!

실제 구매자들이 전문가를 평가한 만족도입니다.

5.0생활서비스

너무 훌륭한 도움 감사합니다. 하나도 부족함 없이 너무나도 완벽하게맞춤 상담 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서비스 설명

데스크탑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나 태블릿PC를 골라드립니다.

컴퓨터가 필요하시다면 하이마트 같은데에 가시거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삼성, LG, hp, dell같은 유명한 브랜드 컴퓨터를 사시면 됩니다.

혹시 컴퓨터를 고르는데에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다나와,에누리같은 가격비교사이트나

옥션,지마켓,11번가,인터파크,쿠팡,티몬같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컴퓨터를 검색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컴퓨터의 상품의 인터넷 주소를 보내드리면

그 인터넷 주소로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시는지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HTML파일에 컴퓨터 상품을 구입할수있는 인터넷 주소를 담아서 드립니다.

첨부해드리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파일을 마우스로 두번 빠르게 클릭하시면 웹브라우저가 열리면서 인터넷 주소가 나타납니다. 인터넷 주소에 마우스 화살표를 대고 클릭하면 컴퓨터 판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컴퓨터에 친하지 않은 분을 위해서 메시지에도 인터넷 주소를 넣어드립니다. 메시지의 인터넷 주소에 화살표를 대고 누르면 판매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서비스를 구매후 원하시는 컴퓨터에 대해서 메시지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원하시는 조건에 맞는 컴퓨터를 3개 골라드립니다.


가격 정보
5,000원
컴퓨터 3개 골라드려요.
원하시는 컴퓨터를 말씀하시면 거기에 맞는 컴퓨터를 3개 골라드려요.
작업일8일
수정 횟수2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상담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단, 결제 후 통보나 협의 없이 상담에 불참하는 경우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 02. 전문가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의뢰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혹은 시간을 계산하여 이를 제외한 금액 환불 가능합니다. 03. 계약된 내용이 모두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4.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상담 및 솔루션 외에 추가로 협의하여 변경 혹은 추가로 진행한 상담은 그 협의를 통해 합의된 환불 규정에 따라 진행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도라지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5.0
| 1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