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 앱다운로드 설치, 리뷰 수 늘리기를 관리해드립니다.

무엇보다 장점은 실제 사용자에게 설치되며 만건까지는 모든 작업은 1~2시간이면 완료 됩니다. 추가옵션 선택시(주말제외)

중복되지 않는 실제 사용자의 독립된 모바일 기기에 설치됩니다.

실제 다운로드 기기의 리포트를 제공합니다.(1만건 이상 신청시 )


가상기기로 설치하는 설치작업도 있으나 해당 사항은 구글로 부터 앱 삭제등 위험이 있으니 항상 주의하시고 본 판매자의 실제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게 정석입니다.

불법 가상기기 설치로 앱이 구글로부터 삭제된후 후회해봐야 돈만 날리고 후회만합니다.




재구매 구매시 10% 할인해드립니다.

본 작업은 소정의 대가를 받고 직접 체험 후 작성한 리뷰 및 다운로드입니다”


[요즘은]

최근 기승을 부렸던

가상기기를 사용한 마케팅이

구글로부터

제재및 경고, 무력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실제유저로 선택설치 마케팅을 진행하실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가상기기업체로부터의 간섭을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전과 동일한 수량을 진행하셔도

더 높은 순위변화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기기를 통한 불법 작업을 하면 구글에서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습니다.---

앱이 평점, 리뷰, 설치수 정책을 위반하여 Google Play에서 정지 및 삭제되었습니다. 앱의 평점 중 상당수가 허위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모두 실제회원으로 진행되는 마케팅입니다

다운로드 수를 뱃지에 반영해 해드립니다


[원스토어 설치 작업 안내]

+원스토어 어플 다운로드 및 리뷰 운영도 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바래요.^ ^ ( 전시된 가격은 구글플레이입니다.원스토어는 합의된 가격으로만 주문이 가능하오니 먼저 원하시는 수량을 메시지로 알려주세요.)



+ 1만건 이상 주문시 사이트 바로가기 웹앱을 무료로 1개 만들어 드립니다. - 주문시 신청한경우.


[리뷰 의뢰시]

리뷰실패시 설치형으로 실패 금액 만큼 설치형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기본 일주일 유지 관리.

설치형이란 앱 순위와 관계없는 설치량을 올리는 일반 설치작업을 말합니다.


[회원 가입형 의뢰시]

가입형이란?

앱 회원가입을 유도하고 1인당 2500원에 리워드(가입자에게 돈으로 보상) 형으로 돈을 지원할수 있습니다.가장 많이 진행하는 마케팅이며 이것을 어플 가입형 마켓팅이라 부릅니다. 회원을 늘리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최소 진행금액이 250만원 이며 귀사의 앱에 특정 코드를 넣어야 하는 작업이 있으며 저희 서버와 연동해서 실제 가입한 유저에게만 돈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뱃지 문제시 공통 사항]

진행후 앱설치자의 모바일 기기의 adid 값을 엑셀로 보내드리며 구글에서 반영하지 않은 뱃지 노출수량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진행건수와 뱃지 카운터가 일치 하지 않는 뱃지 업데이트 노출 문제 발생시 판매자에게 구글 개발자계정의 통게조회 권한을 제공해서 판매자가 분석해 볼수 있게 로그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앱 다운로드 수 관리 및 보상]

다운로드 진행 수량과 뱃지 수가 일치 하지 않는 기본 로스율은 최대 50%이상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로스전 달성 수량은 예를 들어 1만건 설치의 경우 5천건(50%)의 달성을 보장합니다.

기본 로스율은 판매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기본 50% 이상의 초과 로스율 수량은 보상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총 60%로의 로스율이 발생했다면 기본 로스율 50%의 초과하는 10%의 분량의 보상을 다운로드 추가 진행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앱주소 확인.

앱 성인 인증 앱인지 확인.

리뷰 작업의 경우 리뷰 원고 확인.

ios 앱의 경우 스키마 값 확인.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 없지만 만에 하나 발생할 경우 전액 환불합니다.

- 로직 변경 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한다면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합니다.

- 유지기간 내 이탈한 수량은 추가 진행으로 보상해드립니다.

-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요구 사항을 확인한 뒤 상호 합의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을 진행합니다.

업종
IT·앱·솔루션
채널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450,000
DELUXE550,000
PREMIUM3,500,000
패키지 설명
앱 다운로드수 늘리기 마케팅
다운로드 1000개 실제 사용자 설치 최소 일1000개 진행 최대 일 1만개.
리뷰 마케팅
리뷰 50건. 실제 사용자 설치. 하루 10개 진행 10일간 진행 (원하는 문구 엑셀 제공 가능)
다운로드 마케팅
실제 사용자 설치. 하루 10000개 진행(Safe). 1만개씩 진행.
A/S 보증기간(일)
7 일
7 일
7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1일
1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작업이 당초 약정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했을 경우 협의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ebadatvip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5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