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본재능은 좋아요 · 구독자 · 팔로워를 비용을 받고 판매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 본재능은 원하시는 포스트사용자와  자연스러운  관계를 맺도록 도와 드리는 재능입니다.



대표포털 POST 영역에서

팔로우, 좋아요를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된 회원에게 선팔후 피드백을 받으실수있도록 

자연스러운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아주 중요한 부분 입니다 !!!)

 

- ADMaster의 솔루션은 고객님이 직접PC에서 동작하시는 솔루션입니다. -



POST 초대장 보내기를 쉽게 하도록 도와줍니다.

원하시는 대상의 회원들에게 포스트 초대장을 보내 보세요



상대방에게 댓글은 하지않으셔도 많은 피드백이 오니 필요하실때만 하시면 됩니다.


포스트는 페이스북과 기본 개념이 같기때문에 스크랩으로도 방문자에게 충분한 컨텐츠를 제공할수있습니다. (물론 양질의 포스트작성하시는것이 최선입니다.)


포스트 작성하실때 블로그에 동시발행할수있는 기능을 활용하시면 블로그와 포스트

둘다에 훌륭한 시너지가 나타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저희 재능중 "서이추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시면 효과가 배가됩니다.

  

기타 : 팔로우를 시작하면 나를 팔로워한 사람에게 맞팔을 먼저 합니다.

팔로우는 하루 100회까지 가능하기때문에 100회를 팔로우한 후에는 소통이나

좋아관리만 하게됩니다.

=========================================================================================================

현재 포털의 상황을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지금부터 모바일 검색부분만을 설명 드리지만 전체 방향을 어림짐작 하실수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먼저 모바일 검색은 예전처럼 트래픽만으로 올라가지않습니다.


최적화 블로그 : 과거 최적화블로그는 현재 더이상 나오지 않습니다만,

어느정도(최소 한달이상 80포스팅) 꾸준히 포스팅을 한 블로그라면 글의 인기도에 따라 PC블로그에 노출되고 모바일 검색에도 노출됩니다.

실제 모바일 검색 작업을하는 업체에 의뢰하면 트래픽작업전 어뷰징을 넣는다는 이야기를 들으실텐데요...

그부분을 서이추나 포스트를 통한 진성 유저를 확보하는것이 저희 솔루션의 "핵심" 입니다.

 

블로그에 왜 "포스트" 솔루션을 이야기 하냐고 반문하실지 모르지만, 결국 활동하는 유저들은 포털의컨텐츠 안에서 돌고돕니다.

포스트발행시 블로그도 동시발행 하시라는 이야기와 "포스트" 솔루션과

"서이추"솔루션을 그 이름만의 기능이 아니라 확장해서 사용 하시라고 말씀드리는

이유가 거기에 있습니다.


실제 저희는 위의 조건만 갖춘 최적화블로그가 아닌 블로그에 두가지 솔루션의 도움으로PC블로그에 노출되고 모바일 검색에 노출되는 아이디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의 결론은 포털은 앞으로 과거의 트래픽위주의 순위 집계방식을 완전히 버리고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처럼 인기도를 반영해 순위 집계를 한다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등 인기도를 반영해서 순위를 집계하는 포털의 계획의 일부이고 이미 진행되고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ADMaster가 되겠습니다.



================ 다른 재능 보기 ==================

서이추솔루션 - [ https://kmong.com/gig/31996 ]

 

포스팅 최적화 문서 제공 - [ https://kmong.com/gig/49432 ] 건당 330원!

=============== 다른 재능 보기 ==================


서비스 제공 절차


# 서비스 이용 진행 안내


- 구매전 메세지남겨주셔서 자세한 재능안내 받으시고 구매 하시기바랍니다.

-포털의 정책에 부합되고 장기간의 노하우로 관리를 드립니다.



# 소비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보상 범위


- 활성화 서비스를 진행시에 선팔신청 수량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해드리며, 관리 종료시 목표 수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빠진 수량만큼 체워드립니다.

- 현재까지 어뷰징, 저품질 사례는 없었지만 만에하나 블로그 이웃관리로 인하여 발생시 전액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 (단, 관리전 저품질이 아니었다는 것은 이용자가 증명하여야 합니다)

- 알고리즘 로직 변경 등으로 작업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시에는 진행 수량을 제외하고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관리마감이후 약간의 팔로워 감소될 수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일반 적인 현상으로 소수의 감소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업종
병원·제약
법률·세무
부동산·분양
금융·보험
미용·뷰티
학원·교육
요식업
블록체인·NFT
패션·잡화
대행 채널
포스트
계정 운영 범위
소통관리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200,000
DELUXE500,000
PREMIUM900,000
패키지 설명
POST 1개월
POST 팔로우, 좋아요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1개월
POST 3개월
POST 팔로우, 좋아요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3개월
POST 6개월
POST 팔로우, 좋아요 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6개월
A/S 보증기간(일)
30 일
30 일
30 일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ADMaster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31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