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메인 이미지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서비스 설명

최상의 UXUI 디자인 팀이 되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7년도부터 크몽과 함께한 원일레븐디자인 류희은 대표입니다.


처음엔 프리랜서 1인으로서의 시작이었지만,

5년 후 이제는 팀이 되어 다시 크몽에 이렇게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성장의 시간이지만

제가 팀을 키우면서 집중한 건 오직 하나였습니다.


제 개인으로서의 제공했던 디자인 서비스의 고객만족을

팀이 커진다고 하더라도 반드시 퀄리티를 타협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제 개인의 역량을 넘어 더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저희의 새로운 원일레븐디자인을 소개합니다.



ONE ELEVEN DESIGN.


1. 'ONE TEAM' 이 되어드립니다.

- 서비스를 디벨롭할 때 '우리가 이 서비스를 직접 만드는 대표라면, 어떻게 디자인 해야 할까?' 라는 질문으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 분명히 전문 디자인 팀에게 의뢰를 했는데 수동적으로 시키기만 하는 답답한 느낌을 느끼지 않으셨나요?

- 저희는 대표님도 놓치실 수 있는 '진정한 사용자의 니즈'에 집중하여 정말 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어떤 걸 필요로 하고, 어떤 부분은 과감하게 없애도 될지 사용자의 시각으로 적극적으로 제안 해 드립니다.

- 내부에 전문 디자이너가 없으시거나, 인력이 부족하시더라도 가치있는 서비스가 세상에 나오는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으시도록 저희와 작업하는 기간 동안 믿을 수 있는 전담 디자인 팀이 되어드리는게 저희의 목표입니다.


2.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디자인 팀이 되어드립니다.

- 현재 저희는 다양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스타트업 교육, 멘토링, 디자인 개발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투자자분들이 저희를 찾는 이유는,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디자인팀' 이기 때문입니다. 당장의 다음 투자 유치를 위해, 더 높은 성장을 위해, 이제 막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팀을 위해 필요한 디자인은 모두 다 다릅니다.

- 학교나 학원에서 그럴듯하게 발표할 수 있는 디자인이 아니라, 바로 이 다음 비즈니스 전쟁터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어 드리는게 저희의 목표입니다.


3. '투자하는' 팀이 되어드립니다.

- 저희는 유망한 스타트업에 직접 투자하는 회사입니다. 실제로 직접 작업하는 프로젝트 중 성장가능성이 유망한 회사는 적극적으로 서포트 하고 있습니다.

- 단순히 예쁘기만 한 디자인이 아니라, 세상에 나왔을 때 비즈니스 적으로 먹힐 수 있는 디자인인지 질문하며 작업을 진행합니다.

- 저희가 직접 투자하지 않더라도 저희의 여러 네트워크를 활용해 좋은 서비스는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널리 알리는데 힘써 드리고 있습니다.


4.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팀'이 되어드립니다.

- 프로젝트의 시작과 동시에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PM + 기획/디자인 전문가가 배정됩니다. 또한 프로젝젝트가 원할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CS 매니저님과 언제든지 프로젝트 진행에 어려움이 생겼을 때 의논할 수 있는 세일즈 매니져도 상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 모든 프로세스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주 1회의 정기적인 화상회의, 실시간 슬랙 채널 소통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필요한 경우 오프라인 미팅을 진행 할 수 는 있지만 오프라인 미팅을 위해 이동하고 준비하는 시간에 차라리 작업을 1-2시간이라도 더 작업에 힘 쏟는 것을 선호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와의 작업이 끝이 아니라, 오히려 또 다른 비즈니스의 성장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큰 도약을 만들어 드리는게 저희의 최종 목표입니다.



OUR SERVICES


크몽과 함께 제공하는 저희의 대표적인 상품 3가지를 자세하게 소개 드립니다.


1. UXUI 긴급 보수공사


1) 누구를 위한 서비스인가요?

- 이미 기획이 완료된 상태거나 디자인, 개발이 진행중이지만 급하게라도 UXUI 개선을 하고 싶어요.

- 80%의 작업은 완료되었지만 어딘가 모르게 부족하다고 느껴요... UX분석을 통한 근거로 UX전문가에게 디자인 제안을 받아 완성도를 높이고 싶어요.


2) 이런 솔루션을 원해요!

-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완전히 바꿀 수 없는 상태이지만 필요한 부분이라도 살짝씩 바꿔 UXUI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고 싶어요

- 디자인 작업을 시작해야 하는 상황에서 서비스에 대해 같이 고민하면서 UX적 전문성/센스를 코멘트가 필요해요


3) 실제 고객 해결 사례를 얘기 해 드릴게요 :)


메디컬 스타트업 A팀


- 이런 어려움이 있었어요..

이미 의료특허출원을 받은 상태여서 큰 틀은 바꾸지 못하지만 전문적인 서비스이기 때문에 UXUI를 아예 무시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이미 개발도 조금 진행중에 있긴 한데.. 지금이라도 디자인을 손볼 수 있을까요?


- 이렇게 해결 해 드렸어요!

3주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환자와 의사가 사용하기 편하도록 타겟유저가 더 사용하기 편한 방향으로 개선 해 드렸어요. 개발이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개발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전체적인 디자인 틀을 유지하며 좀 더 세련된 색상과 레이아웃 스타일의 사용으로 기한 안에 효과적인 인터페이스로 디자인 리뉴얼을 완료했어요.



2. 원스톱 기획 + UXUI디자인


1) 누구를 위한 서비스인가요?

- 현재는 사업 아이디어만 있는 상태에서 사업 계획, MVP 개발에 필요한 서비스 기획과 UXUI디자인 도움이 필요해요.

- 서비스 기능이 아직 정확하게 픽스된 상태는 아니어서, 유동적으로 여러가지 방향의 기획을 함께 얘기하며 탄탄하게 잡아나가고 싶어요.


2) 이런 솔루션을 원해요!

- 자체적으로 구상한 아이디어와 나름 정리한 자료는 있지만 전문가가 한번 정리 해 줬으면 좋겠어요. 좀더 정돈된 스토리보드 기획안, 디자인 피그마 파일, 개발 문서를 받았으면 좋겠어요.

- 기획 따로 디자인 따로 여기저기 맡기려니 여러번 설명해야 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한번만 설명하고 나머지도 알아서 다 해줬으면 좋겠어요. 작업도 일관적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3) 실제 고객 해결 사례를 얘기 해 드릴게요 :)


초기 스타트업 B팀


- 이런 어려움이 있었어요..

MVP 서비스 준비 중에 내부적으로 기획과 와이어프레임도 만들었으나 전문 기획자가 아니라 얼만큼 페이지가 빠져있는지, 기획적으로 누락된건 어떤 부분인지 검토를 받고 싶었어요. 미싱 페에지를 확인하지 않으면 나중에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서 개발비가 너무 많이 발생할 것 같아요.


- 이렇게 해결 해 드렸어요!

실제 론칭하기에는 내부적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부분이 많아서 기획부터 UX 와이어프레임, UI 디자인까지 다시 검토하며 잡아갔어요. 기획을 잡아나가며 개발 예산이 넘어가지 않도록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었고 이 다음 비즈니스 라운드에 딱 필요한 만큼 디자인 결과를 얻어가실 수 있었어요.



3. 레벨업 UX고도화 풀패키지


1) 누구를 위한 서비스인가요?

- 굉장히 어렵고 복잡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요. 서비스 기획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적인 서비스의 사용을 이해하고 디자인을 만들어줄 수 있는 팀이 필요해요.

- 규모가 있는 서비스 이기 때문에 고도화된 UX 디자인 개선이 필요해요. 다만 프리랜서 1인 작업자에게 맡기기에는 조금 불안하고, 그렇다고 대기업 에이전시까지는 굳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요. 좀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작업 퀄리티 결과물을 받고 싶어요.


2) 이런 솔루션을 원해요!

1) UX개선은 보통 컨설팅 해주고 끝인 것 같아요. UX분석을 딥하게 진행 할 수 있는 UX전문팀과 기획부터 디자인까지 할 수 있으면 커뮤니케이션 피로도 작업물의 일관성도 보장받기 어려움

2) 개선이 필요한건 알겠는데 내부적으로 파악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전문가의 눈으로 진담 받아보길 원해요.


3) 실제 고객 해결 사례를 얘기 해 드릴게요 :)


대기업 자회사 C 팀


- 이런 어려움이 있었어요..

무척이나 복잡하고 어려운 서비스의 외주를 맡기는데 불안함이 있었어요. 지금까지 운영해 온 시간도 있었기 때문에 내부적으로는 도대체 어디에서부터 개선을 시작해야 할지 시도조차 하기 어려울 정도였어요. 이런 모호한 문제점들을 적극적으로 알아서 찾아서 척척 해결 해 줬으면 좋겠어요.


- 이렇게 해결 해 드렸어요!

유저 페르소나와 유저 액션 분석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용자 군에 대한 이해부터, 회사에서 제일 우선적으로 발생시켜야 하는 CTA를 잡아나갔어요. 전체적인 리뉴얼을 위해 심도있게 UX분석을 진행하고 IA구조를 새로 짜고 UX로직을 파악하면서 기획 + UX 와이어프레이밍 + UI디자인, 맞춤형 UX writing까지 진행하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어요.



OUR PROCESS


1. 사전상담 2회

- 구매전 정확한 고객사 니즈 파악과 작업 범위 확인을 위한 상담을 2회 진행합니다.


2. 킥오프 WORKSHOP (1~2시간)

- 본격적인 기획, 디자인이 들어가기에 앞서 킥오프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 서비스 기획 목표, USER JOURNEY, 디자인 무드 설정을 함께 의논합니다. 

- 효율적인 프로젝트 운영을 위해 원일레븐디자인과 함께 사용할 협업 툴들을 소개합니다.


3. UX분석 WORKSHOP (1~2시간)

- 킥오프 내용을 바탕으로 요구분석 조사와 시장분석을 진행하고 UX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기획/UX와이어프레임/UI디자인 각 단계의 시작 전에 고객사의 기대치과 니즈를 확인하고 필요시 조율하는 과정을 갖습니다. (Standard - 1회 진행 / Deluxe+Premium 3회 진행)


4. UX와이어프레임 (최소2주)

- 디자인을 입히기 전에 최적의 UX로직을 고민하고 Grey scale로 화면 레이아웃을 잡습니다


5. 기획 스토리보드 (최소2주)

- UX와이어프레임의 내용을 바탕으로 기능정의가 포함된 기획스토리보드 자료를 정리합니다.


6. UI디자인 (최소3주)

- 디자인 무드보드 3~5종을 제안하고 선택된 무드를 기반으로 대표페이지에 대한 컨셉시안 1종을 제공합니다.

*대표 페이지는 전체 페이지의 10%로 측정합니다.

*추가로 컨셉시안을 보기 원하거나 새로운 디자인 무드 제안이 필요한 경우 추가 가능 합니다.


계약된 일정 내에서 추가 디벨롭이 가능합니다 .

단 추가 작업으로 인해 계약된 일정을 초과하게 될 경우 1주 단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 작업 진행 전에 전담 PM님과 상의 후 협의가 된 경우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CONTACT US


상담안내

크몽메세지로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견적 및 비용

고객사마다 기획하는 서비스의 페이지수와 depth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생각하고 계신 상품으로 진행이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견적은 상담을 통해 내용을 파악하고 안내 드리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업 스케줄 

한 달에 오직 몇 개의 프로젝트에만 집중합니다.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작업이 들어갈 수 없을 수도 있는 점 미리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샘플 작업물 문의

전에 작업한 결과물을 보다 자세히 보기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크몽으로 개인 메세지를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제작물의 저작권 귀속 여부

작업하신 제작물의 저작권이 의뢰인님께 귀속됩니다.


포트폴리오 사용 여부

전달 된 작업물은 추후 포트폴리오로 사용 계획이 있을 수 있으며 미리 사전 통보 드립니다.


이미지 및 폰트 라이센스 안내

작업 시 사용되는 폰트/이미지는 무료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필요한 경우 유료 이미지를 구입합니다. 상업적으로 이용 해야 한다면 미리 말씀 해 주세요.



크몽과 함께한 원일레븐디자인 인터뷰도 확인 해 주세요!


Talk.08 l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승부하는 UI/UX 전문가를 만나다

https://youtu.be/lIUQ5AlnVbg


실패하지 않는 개발을 위한 기획과 UX디자인

https://www.youtube.com/live/nPvcsXo3sgQ?feature=share



결과뿐만이 아니라 과정까지 아름답게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맞는 최고의 팀을 만나 최고의 작품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주말 작업 가능여부
주말 작업가능
작업유형
모바일·APP
랜딩페이지
웹디자인
홈페이지 리뉴얼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
가격 정보
STANDARD4,000,000
DELUXE8,000,000
PREMIUM14,000,000
패키지 설명
UXUI 긴급 보수공사
이미 기획, 디자인이 완료된 상태거나 진행중인 팀. 딱 필요한 만큼의 UXUI 디자인 개선 작업을 제공합니다
원스톱 기획+UXUI디자인
MVP 서비스 런칭 준비를 위한 팀. 보다 체계적인 기획 디자인 프로세스로 시행착오를 최소화 합니다
레벨업 UX고도화 풀패키지
복잡한 서비스의 제대로 된 UX리뉴얼이 필요한 팀. 맞춤형 분석과 진단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드립니다
반응형 디자인
원본파일 제공
상업적 이용 가능
페이지 수
1 페이지
1 페이지
1 페이지
시안개수
1 개
1 개
1 개
수정 횟수
3회
3회
제한없음
작업일
21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계약된 일정 내에서 추가 디벨롭이 가능합니다 . 단 추가 작업으로 인해 계약된 일정을 초과하게 될 경우 1주 단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 작업 진행 전에 전담 PM님과 상의 후 협의가 된 경우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전문가와 의뢰인 간의 상호 협의 후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02.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디자인작업을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이에 준하는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03. 전문가가 작업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 확실한 경우 지급받은 서비스 비용을 일할 계산하여 작업물 개수와 작업 기간 일수만큼 공제하고 잔여 금액을 환불합니다. 04. 서비스 받은 항목을 공제하여 환불하며, 공제 비용은 정가 처리됩니다. 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 원본의 멸실 및 작업 기간 미이행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 나. 시안 작업 진행된 상품 차감 환불 ⓐ. '디자인'에 대한 금액이 서비스 내 별도 기재가 되지 않았거나, 디자인 상품 패키지 내 수정 횟수가 1회(1회 포함) 이상인 서비스 상품의 시안 or 샘플이 제공된 경우 → 구매금액의 10% 환불(디자인 비용이 별도 기재되어 있는 경우, 해당금액 차감 후 환불) ※ 시안 제공 및 수정이 추가로 이뤄진 경우 환불 금액내 수정 횟수에 따라 분할하여 환불. 05. 주문 제작 상품 등 서비스 받은 항목이 없으며, 결제 후 1일 이내 작업이 진행되기 전 시점은 전액 환불 가능. 06. 다만, 환불이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에는 의뢰인의 환불요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인쇄, 이니셜 각인, 사이즈 맞춤 등) ⓐ.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제작(인쇄 등) 진행된 경우. ⓑ. 인쇄 색상의 차이 : 모니터의 종류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며,인쇄 시마다 합판 인쇄 방법의 특성상 색상 표현의 오차가 발생함. ⓒ. 디자인 서비스이며 수정 횟수가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일 경우 시안 수령 후 환불 불가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원일레븐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3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