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사진·음향
서비스 설명

AS 보다 BS(Before Service)를 먼저 합니다.​ 저는 잡음제거도 유튜브에 나와있는 방식이 아닌제가 창작한 방법으로 합니다.그래서 퀄리티가 다릅니다. 5000원 짜리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판매자 분들께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저에게 문의 하시기 전에살리고자 주 사운드 보다 잡음이 더 크게 들리면 저는 못 합니다.아니  할 수 있지만 결과가 안 좋기에 안 합니다.안 좋은 결과라도 소리를 구분하기 위한 용도로 음향보정을원하시는 분들은 의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작사,작곡,편곡,사운드디자인 각각 200만원 입니다.가격이 괜찮네?생각하는 분들만 맡겨주시고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PASS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멀티플레이어 최재치 입니다.  

북아현동 Elecric Lady Studio,

서라벌녹음실,

{주} Assa 노래방 녹음실

금영 노래방 마스터링 녹음실

신대방동 미래 녹음실

Project-1 녹음실

부평 락캠프 녹음실등의 시스템을 직접 케이블 공사까지

해서 설치하고 운용까지 했었으며

직접 작사,작곡,편곡,사운드디자인

녹음, 마스터링, 컴퓨터셋팅, 음성, 영상 스튜디오 공사 모두 해결해 드립니다.


  AS 보다 BS(Before Service)를 먼저 합니다.


 문의하실 때 파일을 등록하시면

어느 정도의 효과가 있는 지 피드백을 드립니다.

그 후에 주문해 주세요~


잡음제거는 마술같이 깨끗하게 될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습니다.

물론 제 컨디션이 아니고 파일 환경에 따라 그렇습니다.


목소리나 악기와 성격이 다른 잡음일 때에는

깨끗하게 없어져서 아주 만족할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잡음제거만 해서 되는 경우 보다는

울림제거를 같이 해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고

그 때의 효과도 만족을 기대하지 못할 경우가 있으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웅하는 험 잡음, LP 레코드 클릭 잡음, 띡띡 거리는 디지털 잡음찌그러진 음 보정 등은 많은 분들이 대부분 만족해 하십니다.그러나 다음 몇가지 경우는 절대로 권하지 않는 것이니  다시 녹음을 하시거나 다른 방법을 찾으시기 권합니다.  1. 친구, 애인, 부부 간의 의심으로 인하여 스마트폰을  숨겨놓고 녹취해서 아무리 볼륨을 증폭시켜도  숨소리도 들리지도 않을 정도로  작게 녹음된 경우 - 결과가 만족할 수 없습니다.  결과가 잘 나오더라도 범죄예방이나 추적이 아닌 경우  커플 간에 그냥 넘어가도 될 일을 FBI같이 분석하는  것은 도의적으로도 할 일이 아니므로 죄송하지만  할 수 없으니 많은 양해 바랍니다.  2. 다른 사람들의 웅성웅성한 목소리가 섞인 상태에서  필요한 목소리를 변형없이 깨끗하게 뽑아내는 것은  절대로 뽑아낼 수 없으므로 목소리 확인용으로 사용 외에  주문을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목소리 변형없이 깨끗하게가 아니고 조금 더 잘 들리게 하는 경우는 잡음제거가 유용합니다.3. 거리의 차 소리가 섞여 있는 가운데 블랙박스 등의 녹취된 목소리를 변형없이 깨끗하게  뽑아내는 것 등...  변형없이 잡음 제거하는 것은 주문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변형없이가 조금 잘 들리게 하는 정도입니다.


단순한 잡음제거는 기본 5분 이내의 것으로 5,000원 입니다.      단순한 잡음제거는 일정한 험, 일정한 히스, 일정한 클릭음이며    볼륨조절, 울림조절 등은 하지 않는 것을 말씀드립니다.5분 초과시 수량XN 해 주시면 됩니다.  LP 잡음제거도 기본 5분당 5,000원 입니다.   비디오의 잡음제거를 할 때에는 추가에서 5,000을 더해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잡음이 섞인 경우에는 울림제거 볼륨조절 목소리 잘 들리게 하거나  목소리 변형 등 사운드디자인을 해야합니다.  옵션에서 15,000을 더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자르고 붙이고 로고, 그림 등 끼워넣는 등의 비디오 편집은  1분당 2만원이므로  옵션에서 1,5000원을 더해주시면 됩니다.   음악의 잡음제거는 마스터링 이라고 봐야 합니다.  마스터링은 5분 기준 곡당 5만원이나  옵션에서 35,000원을 더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데모 마법의 음향  보정 동영상 처음 것과 같이 일그러진 소리를 보정하는보정_마스터링은 7만원이나 45,000원 더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믹싱, 마스터링은 5분 이내의 곡으로 100,000원 입니다.

옵션에서 9,5000을 더해주시면 됩니다.

기존의 믹싱 방법이 아니기에 개성있는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역발상 믹싱을 통하여 아래와 같은 방법도 사용해서 마스킹을 막아주고때로는 마스킹으로 어울리게도 해 드립니다.


30년 경험으로 앨범 퀄리티를 만들어 드립니다.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20,000원
울림제거 및 음악관련 모든 것!
.잡음제거 .비디오속오디오 잡음제거 .사운드디자인 .BGM .스튜디오셋업 . 믹싱,마스터링
작업일3일
수정 횟수1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시작 이후의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제외한 부분 환불이 가능합니다. (ex. 30%의 작업 완료 시, 의뢰인은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녹음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작업물의 멸실 및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섭외, 대여 등 사전 준비 도중 청약 철회 시, 해당 비용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3. 촬영 또는 편집 작업 착수 이후 청약 철회 시, 진행된 작업량 또는 작업 일수를 산정한 금액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환불 가이드라인] (1) 기획 단계에서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80%까지 환불 가능 (2) 작업 착수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환불 가능 (3) 작업 50% 완료 후 청약 철회: 총 결제 금액의 최대 10%까지 환불 가능 (4) 작업 100% 완료 후 청약 철회 : 환불 불가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촬영 원본의 멸실 및 재해로 인한 피해 발생 시, 전액 환불합니다. 2. 작업 기간 미준수, 작업 태만 및 이에 상응하는 전문가 책임으로 인한 청약 철회 시, 환불 및 촬영 원본 제공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작업이 시작되면 단순 변심 또는 의뢰인 책임 사유로 인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최재치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9
| 6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