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프로그래밍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 바로 결제하지 마시고 판매자 쪽지 문의 기능으로 문의 후 결제 진행 해주세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윈도우 설치 과정에 원격 제어를 추가하여 현장 방문 수리와는 차별화되어 간편하고

신속 정확하게 복잡한 PC, 노트북 윈도우 포맷 작업을 원격 제어를 통해 작업 해드립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진행 가능 시간 : 매일 12시 ~ 21시 (진행 가능 시간 외 문의x)


28년 이상의 노하우로 온라인 원격 제어를 통해 작업 하며

쾌적하고 빠릿한 게임 플레이, 사무 환경을 위한

운영체제 최적화를 함께 제공합니다.

의뢰인 준비사항

지워지면 안되는 문서 사진 영상 등

중요 파일들은 이메일, 외장하드, usb, 클라우드 등

다른 저장 매체를 통해 백업 해주세요.


무선 WIFI 인터넷 환경 진행 불가 (유선 인터넷 연결 필수)

기술 수준
고급:최적화 설계
팀 규모
1인
상주 여부
상주 가능
기기
Windows PC·노트북
가격 정보
50,000원
PC, 노트북 온라인 원격 포맷
PC, 노트북 온라인 원격 포맷 해드립니다. 지워지면 안되는 중요 파일들은 다른 저장매체로 백업해주세요.
원격 수리
작업일1일
수정 횟수0회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자주 묻는 질문
Q. PC 온라인 원격 포맷이란?
윈도우 설치 과정에 원격 제어를 추가하여 현장 방문 수리와는 차별화되어 간편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복잡한 컴퓨터 윈도우 포맷 작업을 원격 제어를 통해 작업 합니다.
Q. 포맷 후 메인 보드. 그래픽 카드, 사운드 등 드라이버를 따로 설치해야 되나요?
작업 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같이 진행 합니다.
Q. 최적화는 무엇이며, 원격으로 가능한가요?
최적화는 포맷 후 기본으로 윈도우를 사용하기엔 무겁고 느리고 조작의 편의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27년 이상의 PC 전문가의 노하우로 온라인 원격 제어를 통해 포맷 하며 쾌적하고 빠릿한 게임 플레이, 사무 환경을 위한 운영체제 윈도우 최적화를 함께 제공 합니다.
Q. 온라인 원격 포맷 완료 후 별도의 최적화가 필요하나요?
포맷 작업이 완료 된 상태에서 별도의 최적화는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RCPC에서 윈도우 XP 부터 수 많은 상황에서 테스트 진행 해왔으며 단순히 인터넷에 떠도는 컴퓨터, 게임 빠르게 하는 시스템 트윅 적용은 시스템 안정성 및 보안을 떨어트리며 포맷 기간을 단축 시키는 역효과의 결과를 나타낼 수 있음.
Q. 온라인 원격 포맷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00메가 광랜 기준 40분(±10분) 소요됩니다. 기가 인터넷 네트워크 환경, SSD가 장착된 시스템은 진행 소요 시간이 단축 됩니다.
Q. 온라인 원격 포맷을 위해 준비 해야 될 것을 알려주세요.
예외 상황이 없으면 원격 제어를 위한 프로그램 1회 실행이 전부입니다. 지워지면 안되는 사진이나 문서 등 파일들은 포맷 전 usb, 외장 하드, 클라우드 등 다른 저장 매체를 통해 진행 전 백업 해주세요. WIFI 무선랜 환경은 진행 안되기에 USB테더링 or 유선랜 연결 후 원격 제어를 받아주세요.
Q. 윈도우가 부팅이 안되는데 가능한가요?
다른 인터넷 가능한 PC or 노트북 준비, 4기가 이상의 비어있는 usb 준비 해주세요.
Q. 윈도우 설치 cd usb 등이 없어요. 온라인 원격 포맷 가능한가요?
윈도우 부팅이 가능한 경우 cd나 usb 등의 다른 저장 매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네트워크와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원격 포맷으로 진행 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RCPC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64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