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국내 압도적1위 종합광고기획시행사

국내 최대규모 종합광고기획시행사

병원마케팅전문 / 법률사무소마케팅전문

하룹 Haroop



- 하룹 수상이력 -


2019

07.23 한국기업데이터 기술평가 신용등급 우수기업 인증

07.10 기술신용평가기관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04.30 조선일보 병원마케팅 브랜드대상 수상

04.30 조선일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

01.07 광고시행사 최초 벤처기업 인증


2018

12.07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마케팅분야 공로상 수상

11.22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01.30 한국경제 브랜드컨설팅 마케팅분야 브랜드대상 3년연속 수상


2017

03.24 한국경제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2년연속 수상

03.06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공식 심사위원 등재

01.05 비영리단체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최우수 중소기업 선정


2016

09.24 한국경제 온라인IT산업부문 대한민국 유망브랜드 선정

08.30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고객만족도 우수업체 선정

06.24 한국경제 브랜드고객선호도 1위 선정

05.05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마케팅부분 우수상 수상

03.05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종합 판매순위 3위 등급

03.03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15" 11월 판매순위 2위 등극


2015

02.24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광고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01.20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베스트 재능인상 수상

01.06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 언론에서 소개된 하룹 -


(애드파인더는 하룹으로 사명을 변경하기 이전 이름입니다.)


- [기업탐방] 애드파인더, 온라인 종합광고기획 마케팅 시스템 제공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61


- 애드파인더 “전국적 인프라 등을 기반으로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4553


- [2017 우수브랜드대상] 애드파인더, 온라인 매체 운영 관리 전문가 > http://news.naver.com/main/read.nhn? 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3143





하룹은 병의원원장님,법무법인 변호사대표님 관리대행을 통해 귀하의 사업성장과 브랜드인지도증가, 잠재고객증가, 매출향상 실현을 이룩해 나가고 있습니다.



잘나가는 기업 혹 고매출 실현하는 업체 90% 이상은 자신만의

채널을 보유함으로써 고매출 실현을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有一無二" 공식 채널관리 실행사 하룹 입니다.



* 하룹 VS 직원 1명 채용의 효율성, 그 우위는? *

직원 월급을 200만원이라고 가정하고 이 월급에 맞는 저희 상품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컨텐츠 기획 전문가 다수 포진 무분별한 광고로 도배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고객들은 광고 노출로 피로도만 쌓여가고 "무언가"를 제공해주지 않으면 더 이상 눈길 조차 주지 않습니다.

그 무언가는 "정보(Information)"와 "이득(Benefit)"을 제공함으로 자연스레 "참여"와 "구매"로 유도하는 "컨텐츠" 마케팅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구매전환 과정은 "컨텐츠 기획력"에 따라 달라진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카페채널 마케팅은 더 심한 경쟁 초래 합니다.

(구축만 잘 이뤄지면 앉아서 돈버는 것, 카페채널마케팅의 특성 입니다.)



단편적인 마인드인 "고객들이 이걸 좋아할 것이다"의 추측성만

가지고 사업체를 운영 하시면 100% 망합니다.

오로지 철저한 분석은 물론 시행착오도 때론 필요하며 분야별 전문가들의 서로 머리를 맞대어야만 성공 가능한 곳이 또 온라인 시장 이기도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과거에도 미래에도 "불변의 법칙" 일 것이며 이를 간과하시고 포스팅 좀 해봤다는 직원채용하여 마케팅을 이리저리 알아보고 그들은 타겟이 누군지 조차 이해도 못하고 시간, 비용, 기회비용 투자 모두 다 날려버린 셈입니다.

또한 알아보았다해도 실행사들에게 외주를 맡겨서 직원월급비 별도로 광고비용이 추가 발생하기에 오히려 이중으로 돈이 나가는 격이 됩니다.

병원의 대한 의료법에대한 이해도 법률의 대한 이해도 또한 수시로 변경되는 부분들 까지 오너가 없다면 단순 직원이 캐치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잦은 이직. 병원의 대한 숙달이 되는 무렵! 월급을 더 많이 주는곳으로 스카웃되거나 이전을 하는일들이 발생합니다.저 또한 마케팅회사에 근무한 적이 있기에 많이 발생하는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모든 단점들을 한번에 하룹에서 실행해드립니다!

고객들이 투자하게 만들고 싶으신가요?

그 분야의 시장분석력, 고객심리와 마케팅심리, 고스펙의 마케터, 고품격 디자이너

각 분야별 마케팅전문가, 컨텐츠기획자, 프론트엔드개발자, 백엔드개발자, 서버관리자 등

검증된 인재들을 구성하시어 원장님,대표님 서비스를 더욱 우수하게 만들어보세요.



기술력 없이 노출경쟁 할 수 없다?

로직은 항상 변합니다. 누군가는 뒤늦게서야 알아 대응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룹은 로직분석팀이 따로 상주하고 있으며, 언제나 로직을 가장 빠르게 풀어내고

또한 언제나 이 업계에 트랜드까지 지속적으로 만들어왔습니다.

하룹에서 찾은 로직과 서비스는 결국 시간이 지나 트랜드가 되고 교보재가 됩니다.



기존 방식으로 최적화 카페도 과거 방식으로는 운영이 어렵습니다.

언제나 로직은 변하며, 기술은 발전하고, 시스템은 추가됩니다.

즉 이 분야의 전문가들이 언제나 필요한 셈이죠.


아무 기술력 없이 노출부터 시도하신다면 "맨땅의 해딩" 입니다.

저희 하룹은 경쟁업체들도 저희들과 협업을 원하며

많은 도움을 위해 제휴요청이 가장 많은곳이기도 합니다.



광고효율을 높이기 위한 로직은 점점 어려워져 갑니다.

특히 SNS 마케팅처럼 "사람들의 반응도"에 따라 노출여부가 결정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1) 좋은 컨텐츠는 사람들에게 반응도가 높다.

2) 반응도 높은 컨텐츠는 좋은 컨텐츠 -> 검색영역 노출

※광고로 도배된 포스팅은 참여율이 높지 않죠.

이런 점을 고려해 진정한 광고효율을 올바른 방향으로 확실하게 낼 수 있는 곳은 오로지 하룹 뿐입니다.



(*로직 부분에 대해선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으며 필요시 무료로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 필독사항2. 유사업체 주의요망 *

요근래 카페관리 서비스에 재문의가 매우 많습니다.

이유인 즉슨, "타관리업체 맡겼는데 당했다"며 광고주분들이 호소 하시는데요,

카페관리 말로만 1위라고 떠들며 기본도 안되고 프로그램만 돌리는 곳이 투성입니다.



하룹은 국내 초대형 카페 및 유명기업카페, 잘나간다는 카페 대부분을

관리를 맡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 셀수없는 수많은 성공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페품질,등급관리,게시물노출,순위관리,로직 등 당연히 관리 기본 대상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하룹 카페관리 서비스는 언제나 업데이트되며 하룹 클라이언트님은 언제나 수많은 혜택을 계속 받아가시고 계시죠.

여기에 우수한기획력과 마케팅감각은 덤입니다.



단언컨대 채널관리를 통한 마케팅이라는 브랜딩을 확고히 한것도

그 효율을 낸것도, 그 트랜드를 만들어온것도

그리고 그 트랜드를 사실상 이끌어가고 있는것도

하룹인것은 수많은 경쟁업체들 마저도 인정하는 사실입니다.



확실한 실력, 확실한 시스템, 확실한 전문성, 확실한 체계, 그리고 언제나 미래지향적이며 매우 높은 기술력과 매분기 혁신을 해나가는 우수한 인재로 구성된 하룹.



디자인부터 상세기획 서비스별, 상품별, 분야별 등 완벽한 포트폴리오가 갖춰져 있으며, 진정한 1위에 하룹과 다른곳을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직접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걸 해준다 해서 맡겼더니 돈만 날렸다" 며 저희를 찾아주신 이유는 관리부분부터 시작해서 진행되는 서비스와 전문성 기술력 시스템 그리고 광고효율등에서 차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희 하룹은 회사 이름을 걸고 위 내용은 100% 리얼 팩트 사실 입니다.




관리 아이디 자체에도 매시기마다 변경되는 알고리즘에 맞춰진 최고품질 3차이상 최적화 ID 천여개를 자체보유 중이며 이 갯수는 매달 늘어나고 있으며, 이 갯수만해도 대한민국에서 하룹에 최적화 자체보유 수량을 따라올수있는 곳은 없습니다. (클린 IP유지 및 각 최적화 관리만 상상 이상의 비용지출이 되고 있습니다.)



로직분석 역시 로직분석팀이 상주해 있어 시시때때로 변화하는 검색영역에 즉각 대응하고 있습니다.

최적화 되있는 원스톱 솔루션은 확실히 원장님의 매출향상에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하룹 카페관리 서비스 중점사항


1. 채널등급과 품질,조회수는 물론 고객들의 구매동선 기획 후 판매되는 상품과

  서비스로 재창조 (이는 비단 일반적인 카페관리에 영역을 넘어선 부분 입니다.)

2. 게시글·댓글 등 일반적인 글수 채우기에 급급한 질낮은 관리는 일체 금지

3. 고품격의 디자인, 카페배너, 모델사용, 대문제작, 이미지 제공 (저작권 이상없음)

4. 쪽지,메일,초대장 등의 홍보를 쉬지 않고 이뤄짐

  (솔루션으로 운영 수준이 아닌 실제 각 마케터 인프라 참여, 파급효과 상승)

비상업 키워드로 노리면 몇십만도 금방 찍을 수 있으나 이런 점은 매출이 발생 되지 않습니다.핵심은 매출로 이어지는 키워드를 전략적 배치로 정확한 잠재고객 유입이며

이어 게시물과 공지 등으로 제대로된 동선을 형성과 물품 및 서비스로 구매연결 하는 것이 중요사항 입니다.

장기적인 브랜딩과 병원 성장 그리고 경쟁업체에 대한 정확한 분석,

현재 해당 병원에 정확한 평판조사를 통한 이미지 강화와 사업 및 서비스 상품에

지속성 등에 대해서 수많은 경험을 통해 정확하게 볼 수 있는 전문가들에게

관리를 맡겨야 브랜딩 강화와 잠재고객유입증가 그리고 매출 증가를 진정

이루어내실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카페관리로 높은 광고효율을 원하신다면 하룹으로 문의 남겨주세요




※ 하룹은 각 분야별 실무 기획자를 팀 배치하여 실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고퀄리티 컨텐츠와 창의적인 아이디어, 그리고 지속적인 클라이언트혜택과 서비스혁신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2주정도 준비기간이 있으며 준비기간동안 마케팅전문가팀배치와 기획,컨텐츠,디자인,방향성 ,업체공부,경쟁업체분석, 등 모두 진행한 다음에 포스팅하루전에 선구매후 스타트 시작을 합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문의 > 컨설팅 > 피드백 > 결제 > 마케팅전문가팀 배치 > 클라이언트하룹 가이드제공 > 가이드받고 1~2주 업체분석 · 경쟁사분석 · 컨텐츠 기획 디자인 · 원고준비 > 마케팅(서비스) 시작 > 보고서 제공



" 1위가 관리해야 1위가 됩니다. "

하룹의 사명감을 갖고 지역 내 1위 병의원이 될 수 있도록 무조건 만들겠습니다.

계정 운영 범위
카페 디자인
포스팅
콘텐츠 제작
지수 관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100,000
DELUXE1,540,000
PREMIUM2,200,000
패키지 설명
공식채널 카페관리기획 프리미엄
맞춤형기획무료+광고채널분류무료+업종분석무료+광고채널 스케쥴표작성+원고작성무료+광고집행
공식채널 카페관리기획vip
맞춤형기획무료+광고채널분류무료+업종분석무료+광고채널 스케쥴표작성+컨첸츠제작+디자인무료+원고작성무료+광고집행
공식블로그관리vip+공식카페관리vip
개별상담 요청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국내최대규모 대한민국 병원마케팅 압도적1위 벤처기업 하룹 최고의 마케팅, 운영관리, 피드백, 컨설팅 모든 혜택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환불규정: 광고기획과 시장조사 분석등이 들어간후 기획서를 제공받으신후 원하시지않을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기획이 시작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하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7
| 57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