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글쓰기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모든 종류의 글쓰기(형식, 내용 불문) 도와드립니다.

각종 문서작성, 계획서, 제안서, 보고서, 인사문, 연설문, 기사문, 스토리텔링, 편지글, 학습서적 작성, 자소서 및 학계서 컨설팅 등 모든 종류의 글쓰기를  도와드립니다.

글 작성에 있어서의 핵심은 먼저 주어진 주제, 질문 등의 논점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그 기준에 맞춰 합리적인 근거나 내용을 제시하면서 적정한 결론을 도출하여 마무리하는 것입니다.

시간부족, 작성방법, 표현방법, 기타 사정으로 글​ 작성에 고민과 애로가 있으신 분!  세심하고 꼼꼼하게 여러분의 어려움을 완벽하게 해결해드립니다.

글쓰기의 주제, 내용, 형식, 분량을 불문하고 어떤 종류의 글쓰기라도 의뢰해주시면 여러분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전해드립니다.

부담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1. 정확한 의뢰가격, 작업 완성일은 글의 분량이나 내용의 난이도, 기한 등을 고려하여 사전에 저와 협의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반드시 주문 전에 먼저 메시지를 주세요.

2. 완성 내용 검토하신 후 수정 요청 가능 (전체적인 수정이 아닌 한 무료임)

3. 의뢰비용 결정 기준  :  제시해드린 3가지 가격기준에 따름

4. 분량추가, 난이도 상승, 당일완성 요청 시 : 추가비용 발생 (서비스 옵션가격 또는 협의 후 결정)

서비스 제공 절차

1. 고객의 의뢰 문의

2. 의뢰내용 확인

3. 의뢰비용 결정

4. 의뢰비용 결제

5. 작업 진행 후 1차 작업물 발송

6. 내용 수정 요청 시 작업 재진행

7. 최종 작업물 발송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30,000
DELUXE50,000
PREMIUM100,000
패키지 설명
분량 1,000자 이내 의뢰 시
단순한 글 수정작업 (고객이 작성한 초안의 맞춤법, 비문법적 표현 등을 수정해드리는 단순 작업)
분량 1,500자 이내 의뢰 시
고객 초안을 수정, 윤문, 첨삭해드리는 작업
분량 1페이지(2천자) 이내 의뢰 시
각종 문서, 계획서, 제안서, 보고서, 인사문, 연설문, 기사문, 편지글, 스토리텔링 등
수정 횟수
2회
2회
2회
작업일
3일
3일
3일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작업 진행 전일 경우 전문가와 의뢰인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 진행 후 의뢰인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문서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 총 작업 진행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 총 작업 진행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작업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작업은 종료될 수 있으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공존의조건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9
| 8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