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시험공부는 너무 짧아도 힘들지만 오래 준비 한다고 합격률이 올라가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공부는 꼭 책을 들고 도서관에서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세요.

정보화 디지털 시대에 맞게 노트북 하나로 인터넷과 클라우드 시스템을 활용하여 각종 국가 시험, 자격증 등에 효율적으로 최단기단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문서입니다.
노트북만 있다면 커피숍,까페,도서관 등 어디든지 즐거운 나의 공부자리가 될 수 있습니다.


직접 작성한 노트북으로 공부하는 방법 요약본(A4 12페이지 분량)을 구글문서로 공유해드립니다.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계속 열람하실수 있도록 파일이 아닌 공유의 형태로 제공하오니 필수적으로 지메일계정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을 특정하지 않고 방법론을 기술한 것이니 본인 상황에 맞게 응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로 암기과목 방법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공부량이 방대한 사시,행시,외시 등의 시험은 제외합니다.
인생을 허비하지 마세요!



[프롤로그]
1. 타겟확인
2. 한번에 한 과목씩
3. 워밍업
4. 나침반을 만든다
5. 항해를 시작하자
6. 구멍을 찾는다
7. 굳히기
8. 3바퀴의 법칙
[에필로그]





지메일 또는 구글에 로그인할 수 있는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진행 방식
화상상담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
가격 정보
6,000원
노트북 공부법
구글계정 문서 공유
1회 상담시간 (분)15분
작업일1일
수정 횟수3회
수정 및 재진행
가. 기본 환불 규정 1. 상담 예약 전 혹은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전: 환불 신청 시 100% 환불 2. 예약된 상담 시간 3시간 이내: 환불 신청 시 50% 환불 3. 상담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3개월이내 수정가능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전문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 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상담(컨설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전문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총 상담 시간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총 상담 시간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2. 상담 진행 중 의뢰인의 폭언, 욕설 등이 있을 경우 상담은 종료되며 잔여 이용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JayBaek0321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크몽 고객센터) 1544-6254
리뷰
4.5
| 9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