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인터넷 뉴스를 통해 귀사의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자영업, 창업, 맛집,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사 작성, 포탈 뉴스에 귀사의 언론 홍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매체가 준비되어 있으며 저렴하지만 노출에 문제없는 매체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특히, 부동산, 병의원, 창업 분야 송출을 많이 진행하고있습니다.




단, 전화번호, 유알엘 노출은 금지되고 있으며 송출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근 포탈 뉴스 제휴평가에서 홍보 기사에 대한 경고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특히, 맛집, 건식 기사에 대한 단속이 심해져서 송출에 제한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어쩔수 없이 당분간 맛집, 건식에 대한 기사 송출이 불가합니다. 이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정치, 종교적 선전, 성인, 가짜뉴스 등 불법적이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광고성 기사는 진행 불가합니다.


기사 진행 시, 다음의 문구 “광고 포함”가 삽입되며, 언론사 지정 시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탈사 뉴스 영역 노출 시 연관기사가 많을 경우 클러스터링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절차

기사 문의 - 초안 작성 - 초안 컨펌 - 송출 진행 - 송출 확인 후 서비스 구매


순으로 진행됩니다.

상세이미지-0
가격 정보
STANDARD80,000
DELUXE100,000
PREMIUM130,000
패키지 설명
보도기사 송출 / 일반, 창업
인터넷 언론사를 통해 포탈 송출합니다. PC/모바일 모두 뉴스영역에 노출됩니다. (금액 할인)
보도기사 송출 / 부동산
언론홍보 중 부동산 분양 특수 기사에 해당하며 전화번호, 유알엘 노출은 불가합니다.
보도기사 작성 / 특수
의료 등 특수 언론홍보 기사 송출 가능합니다.
수정 횟수
0회
0회
0회
작업일
1일
1일
1일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media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5.0
| 6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