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안내 사항
※ 실제 체험하지 않은 리뷰 작성 요청 및 제공은 관련 법규에 위배되며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 행정 규칙에 따라 본 서비스 진행 시, 경제적 이해 관계가 있음을 표기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명

※ 인위적인 리뷰 조작, 불법 리뷰 마케팅이 아닌 콘텐츠를 확산시켜 체험단을 모집하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등 체험단 DB 를 1만명 넘게 보유하고 있는 전문 실행사입니다. 외주를 주는 타 대행사나 DB가 충분하지 않는 업체와의 진행은 시간 및 돈 낭비로 후회하실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저희는 체험단섭외, 연예인섭외, 인플루언서섭외, 모델섭외 등 다양한 인원섭외를 위한 DB 를 보유 및 실제로 섭외부터 완료까지 꼼꼼하게 담당하는 다감동이라고 합니다. 음식점, 캠페인, 이벤트, 꽃집, 화장품, 음료, 여행지, 숙박업소 등 공공기관 및 대기업 포함 년 100군데 이상을 진행하였고, 현재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

.

실제로 이전에 진행했던 체험단이 효과가 없으셔서 상담하러 오신 대표님들이 상당히 많이 계시며, 이전내역을 들여다보면 정말 형편없는 유저들로 형편없이 진행된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저희는 자체적으로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체험단들로 (해외체험단 포함) 자체적으로 직접모집한 검증된 인원들이며, 매달마다 업데이트를 통해 효율좋은 인원 및 블랙리스트 구분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유된 인원들중엔 팝페라가수, 뮤지컬배우, 승무원, 예술고학생, 예술대학생, 항공과, 필라테스강사, 요가강사, 피트니스모델, 개그맨, 연예인맘, 모델, 배우지망생, 맘들, 국내거주 서양인 및 동양인, 해외거주 서양인 및 동양인,  등등 일반 얼짱학생부터 전문직 종사자들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워 100명부터~ 10만명이상 까지 보유중)

.

.

결제전 또는 결제후 홍보를 희망하시는 제품 또는 장소의 정보를 말씀주시면 관련 카테고리에 적합한 인원들로 빠르게 모집하여 드립니다.

.

.

.

.

Q. 체험단이 뭔가요?


A. 체험단은 말그대로 업체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모집된 일반인 체험단은 그 제품을 사용해보고,  그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 에 포스팅하고 홍보하는 방식의 현대 트렌드의 바이럴마케팅의 가장 대표적인 방법으로서 맛집, 패션, 미용, 여행, 디지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배송하는 배송형 체험단, 또는 직접 방문하는 방문형 체험단이 있습니다. 컨텐츠 및 카테고리에 따라 방문지역에 따라 비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결제전 문의를 통해 보다 정확한 최종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진행 프로세스


1. 결제 및 상담완료후 모집에 필요한 정보 전달주셔야 합니다. (상품정보, 필수내용, 필수키워드 등...가이드형식으로)

2. 정보를 토대로 가능한 인원들을 추려서 리스트 전달드립니다. (결제전 업체 떠보기식의 리스트는 전달 드리지 않습니다) 항상 원하시는 인원보다 3~4명 더 전달드리니 그안에서 맞는 인원 선택해주시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3. 선택된 인원들에게 저희는 가이드 전달 / 업체는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4. 통상적으로 제품수령후 일주일 내로 포스팅 완료가 되며, 완료된 URL은 정리하여 사진과 함께 전달드리며 마무리 됩니다.




***체험단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송형


체험단 10명 (페북 또는 인스타 선택 가능)


-제품제공기준

-팔로워 다양

-선택불가


22만원



-제품제공기준

-팔로워 5천명이상

-선택불가


110만원



-제품제공기준

-팔로워 1만명이상

-선택불가


220만원



*1만명이상 파워 인스타그래머 섭외 (특정 컨셉 또는 카테고리) 를 희망하시면 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형


상담필요 (제품또는 장소의 모집난이도, 가격, 위치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

.

.


** 제품에 따라, 제품가격에 따라, 배송형 및 방문형 여부에 따라 가격은 상이하며 더 많은 인원 또는 월단위 정기적인 체험단 진행희망시 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워 1만명 이상도 다수 보유중입니다)**








**저렴하지만 절대 퀄리티는 낮지않는 체험단으로 대표님의 제품 또는 업체를 효율적으로 홍보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재능**


-유튜브 최적화 관리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70237



-인스타그램 최적화 관리해 드립니다.

https://kmong.com/gig/47332


서비스 제공 절차


** 제품에 따라, 제품가격에 따라, 배송형 및 방문형 여부에 따라 가격은 상이하며 더 많은 인원 또는 월단위 정기적인 체험단 진행희망시 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워 1만명 이상도 다수 보유중입니다)**



유지기간 (완료후 한달) 내 삭제될 경우 재진행해 완료드립니다.

업종
미용·뷰티
여행·숙박
요식업
식음료·건기식
학원·교육
예술·스포츠·여가
패션·잡화
생활 서비스
금융·보험
블록체인·NFT
부동산·분양
법률·세무
가구·인테리어
반려동물
IT·앱·솔루션
공업·제조업
공공기관·재단
기타 업종
상업적 사용 여부
무상제공
체험단 방식
배송형
방문형
기자단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220,000
DELUXE1,100,000
PREMIUM2,200,000
패키지 설명
페북.인스타 체험단 10명
체험단 섭외 10명 ( 제품제공기준 / 팔로워 다양 / 선택불가)
페북.인스타 체험단 10명
체험단 섭외 10명 ( 제품제공기준 / 팔로워 5천명이상 / 선택불가)
페북.인스타 체험단 10명
체험단 섭외 10명 ( 제품제공기준 / 팔로워 1만명이상 / 선택불가)
수정 횟수
1회
1회
1회
작업일
5일
5일
5일
수정 및 재진행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AS를 통해 완료 드립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협의후 대체완료합니다.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다감동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2.6
| 5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