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 메인 이미지
서비스 설명




"1위가 관리해야 1위가 됩니다"


안녕하세요. 병원마케팅 압도적1위 하룹입니다.^^


병원&병의원이 아니면 의뢰하지마세요.

저희는 병원&병의원 마케팅으로 신규환자유치만 잘합니다.


2013년 고시원에서 1인 프리랜서로 크몽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직원40명+전국프리랜서200명 보유하고 있는 법인회사로 발전하고 성장하였습니다.


단순한 작업.프로그램,단순 공장식으로 찍어내는 작업, 병의원 분야도 모르고 하는 관리

의료법도 모르고 하는 관리 , 병의원전문마케팅회사가 아닌곳.

더이상 저렴한곳을 찾아다니면서 효과없는 마케팅을 하지 않았습니까?


마케팅 시대가 많이 변했습니다.!

이제는 해당 분야의 전문 마케팅으로 특화된 회사에서 진행하셔야 할 때 입니다.


저희 하룹은 오로지 하나의 목표 원장님의 매출 상승만을 보고 여기까지 왔습니다.!!

"1위가 관리해야 1위가 됩니다." 저희 슬로건처럼

병원에서 효과없는 마케팅 상품은 일절 하지 않습니다.


하룹에서 만약 효과가 없다면 당장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확실하게 매출올릴 대표,원장님들만 문의주세요!



- 하룹 수상이력 -


2015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광고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베스트 재능인상 수상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2016

한국경제 온라인IT산업부문 대한민국 유망브랜드 선정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고객만족도 우수업체 선정

한국경제 브랜드고객선호도 1위 선정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마케팅부분 우수상 수상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종합 판매순위 3위 등급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15" 11월 판매순위 2위 등극


2017

한국경제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2년연속 수상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공식 심사위원 등재

비영리단체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 최우수 중소기업 선정


2018

12.07 국내 1위 재능마켓 크몽 마케팅분야 공로상 수상

11.22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01.30 한국경제 브랜드컨설팅 마케팅분야 브랜드대상 3년연속 수상


2019

한국기업데이터 기술평가 신용등급 우수기업 인증

기술신용평가기관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조선일보 병원마케팅 브랜드대상 수상

조선일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

광고시행사 최초 벤처기업 인증


2020

하룹 전직원 재택근무 전환 검토 및 재택근무 준비

하룹 보호 집단, 하싸트 출범, 데이터보호, 해킹보호, 인재보호, 공격방어, 법률등 하룹내 단체로 움직이는 하룹 보호 조직

하룹 사내독립기업 웹개발 전문 계열, 빅터 발표


2021

애드파인더, 바이럴크리드, BS24, 서용소프트, 밝은미소기획, 하룹디자인등 하룹으로 통합

하룹 비공식계열에 인원투자, 시설투자등 회사차원에 투자강화

하룹 공식홈페이지, 병원관련 주요사업 계열팀을 위주로 대대적인 리뉴얼 개편 오픈

하룹 공동개발시스템 하룹코어을 기반으로 한 고객전용 웹서비스 하룹코어 서비스 런칭

[중앙일보]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병원마케팅분야 1위, 소비자 만족도 높은 40개 브랜드 공표







- 언론에서 소개된 하룹 -


- [중앙일보]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올바른 소비문화 선도한 40개 브랜드 선정 https://news.joins.com/article/24109166?cloc=joongang|article|tagnews


- [기업탐방] 애드파인더, 온라인 종합광고기획 마케팅 시스템 제공 >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861


- 애드파인더 “전국적 인프라 등을 기반으로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4553


- [2017 우수브랜드대상] 애드파인더, 온라인 매체 운영 관리 전문가 > http://news.naver.com/main/read.nhn? 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3143





하룹은 그동안 수백여개 업체들을 관리해오며 꾸준하게

수많은 병의원 클라이언트와 장기간 파트너쉽을 이어온 병원마케팅 전문 회사 입니다.


새로운 시도와 차별성을 연구하지 않고 과거 방식에만 목매였다면

수 많은 원장님분들은 저희와 결코 함께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온라인광고 시장에 클라이언트분들이 불안한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마케팅 로직, 의료법, 글쓰기,업체분석, 타켓분석,고객심리분석,

이벤트기획, 트랜드 현황파악, 기획물 ,디자이너 등등의

각각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는 하룹은 원스톱의 광고 마케팅 진행과 최저가 비용·최다관리량이

가능한 업계 유일한 곳이 되었습니다.


왜 공식 채널관리 마케팅은 하룹이 최고라고 하시는걸까요?


저희는 엄청난 업무량과 병의원 원장님들의 매출을 위해 밤낮 가림없이 미친듯이 달려왔습니다.


저희가 만든 진료과목별 서비스들은 각 업계에 기준이 되고, 마케팅 트렌드를 이끌어왔습니다. 우수한 서비스는 광고업계 문화를 완전히 바꿔버립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제공한 서비스들이 기준이되고, 업계 생태계를 완벽히 변화시킨 경험을 직접 해보셨다면, 말로 표현할수 없는 그 보람과 매일 아침이 열정적이며 두근거리는 그 기분과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병의원중에 하나가 되고 있구나 라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하룹은 처음으로 현재 방식에 블로그관리와 카페관리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그것은 광고주가 브랜딩과 잠재고객 그리고 매출향상을 일으키는 방식을 변화시켰을뿐만 아니라 광고업계 전체를 변화시켰습니다.



하룹은 바이럴관리라는 상품을 선보였고, 하룹의 방식은 맘카페홍보, 바이럴등에 다양한 유사 서비스가 탄생되는 계기가 되었고, 이는 새로운 바이럴방식의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룹은 하모니잡이라는 광고회사와 업무자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런칭하였고, 이는 광고회사에 업무투입, 업무자모집이라는 트렌드를 양산시켰고, 재택근무회사에서는 업무자를 광고에 투입시켜 매출을 창출시키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방식을 탄생하게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하룹은 약 3년정도 준비한 개발팀을 런칭시키며 동시에 딥러닝과 머신러닝을 활용한 인공지능 개발툴과 협업서비스를 완성시키며, 홈페이지제작과 랜딩페이지제작 그리고 seo최적화 및 업무방식과 시스템에 혁신을 통해, 새로운 광고 트렌드에 기준을 마련하고 더욱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더욱 탄탄하게 준비할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룹은 또 다른 혁신을, 하룹에 새로운 서비스를 기다리셨던

수많은 원장님들에게 공개합니다.



하룹은 현존하는 채널관리 서비스에 최초로 트렌드를 만들어왔습니다.

저희는 또 한번 채널관리에 트렌드를 바꿀것을 선언합니다.



하룹은 2015년 출시했던 블로그관리 카페관리 서비스는, 기존에 프로그램으로 만무했던 방식을 기획과 디자인 컨텐츠를 붙혀서 운영하며 브랜딩과 잠재고객을 증가시키는 목적에 방식이였습니다. 현재 수많은 업체들이 흉내내고 따라하고 있는 바로 그 방식이죠. 2015년말 리브로 시대가 끝나면서 하룹에 블로그관리와 카페관리는 더욱더 각광을 받기 시작하고 수많은 업체들은 갑자기 블로그관리와 카페관리를 했던 업체라는 거짓으로 저렴한 관리비용으로 홍보하는 업체들도 대거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하룹의 전문성과 경력 그리고 효율과 효과까지는 따라하기가 어려웠죠.



그리고 문제는 지금의 블로그관리는 매우 단편적이라는것입니다. 그저 포스팅갯수와 서이추 페이지뷰만으로 승부해야하는것은 시대에 매우 뒤떨어집니다.



현재 다른곳들 대부분에 채널관리는 전문적이지도 못하고, 병원에 대한 깊은 이해도 부족하며, 추가적으로 디비창출에 대한 시스템도 구축이 되어있지 못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홍보를 유발시켜 가격을 저렴한 비용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업체들이 대거 늘어났죠.

결국 가격만 보고 가시는 원장님 대표님들은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한번 경험 해 보셔야 압니다.

그리고 다시 하룹을 찾게 됩니다.


하룹의 목표는 오로지 원장님은 매출걱정없이 환자에게만 집중하시는 그날까지 만드는게 저희의 미션과 목표입니다.


공식 채널관리를 통해 해당 병의원을 대폭 향상시키고

브랜딩증가와 실질적 신규환자 증가 그리고 가장 높은 광고효율성을 내고 있습니다.



"1위가 관리해야 1위가 될수있습니다"


하룹에서 마케팅을 해야 안심하고 본업에 집중할 수 있는 이유 다섯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하룹은 2014년부터 업무자들을 관리하고 양성해왔으며, 내부 관리자 역시 광고홍보학과에 전문 컨텐츠제작 인원들을 구성하고, 2019년말에는 컨텐츠제작 전문팀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로써 광고주님이 경험하시는 컨텐츠의 질과 속도는 차원이 다른것을 경험하실수 있으며, 보고와 리포팅도 매우 체계적이며 확실하죠. 왜냐하면 하룹이기때문입니다.



두번째

저희 하룹은 2016년초 기획팀을 창설하였습니다. 그리고 2016년 말에 이르러 컨텐츠제작팀과 함께 더욱더 확장하여, 해당 광고주님의 채널관리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기획이 진행되죠. 더욱 놀라운것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것입니다. 2018년초 하모니잡 인프라에 기획인프라가 추가되면서, 그 어느곳에서 줄 수없는 양에 기획을 쉼없이 경험하실 수 있으시죠. 또한 대부분 광고전문지식이 없거나 로직 혹은 의료법을 모르고

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기획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트레이닝하며 실제 광고홍보학과 출신으로만 기획팀을 구성하여

2017년 말 시범운영하여, 기획적만족도에 있어서 타업체 대비 만족도에 있어서도 상당히 높아져 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세번째

하룹에는 각종 공모전대상출신에 우수한 디자이너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실제 엄청난 경력들과 로고 bi ci 일러스트 상세페이지등 전문적 디자인이 가능한 디자이너들이 포진되어있으며, 이로써 하룹은 특히나 디자인쪽으로도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식 채널관리 서비스에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디자인팀은 웹디자인팀과 함께 해나가며, 채널관리 클라이언트분들에 공식블로그 스킨 카페대문 블로그대문 등 기획디자인을 진행해드리며, 그리고 클라이언트님에 디자인부분에 있어 온라인마케팅회사로써 디자인부분에 있어 최초로 수정비용 없이 저희 클라이언트는 무료로 계속 디자인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아직도 최초로 도입했기에

저희 하룹을 감히 따라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이 상주해 있지않고 디자인팀이 많지 않다면 절대 불가능한 일입니다. 불가능한일을 저희는 자주 해냅니다.



네번째

로직입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더이상 언급이 필요 없을정도로, 하룹은 현존하는 수많은 로직을 공론화하였고, 그당시에는 불가능이라 생각하는 다양한 노하우들과 로직을 찾아내어 적용했던 하룹입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저희는 2017년부터 로직분석팀이 더욱 강화되어 현재 포털 로직은 물론 구글로직과 이외 seo에 대한 다양한 테스트 그리고 링크빌딩에 대한 다양한테스트를 통해 기존 페이지뷰증가 방식만으로 실현할 수 없었던 다양한 부분을 실현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6년 중순까지는 저희가 로직과 노하우를 대행사나 강사에게 판매하였고, 2016년말까지만해도 로직과 노하우를 외부업체 공유하거나 전달하였으나, 내부규정이 변경되면서 2017년 초부터는 앞으로 추가되고 발생되고있는 모든 로직은 판매와 공유를 하지 않게되었습니다.



다섯번째

경력과 경험입니다. 하룹에 경력은 이제 말이 필요없겠죠?^^

2013년부터 현재까지 쉼없이 클라이언트이 매출상승 각지역 1위병원

각 전문분야 1위 변호사님이 될수있게 마케팅하고 기획하고 디자인하고 의료법교육하고

법률교육하고 미팅하고 사진촬영하고 홈페이지제작하고 랜딩제작하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습득하고

경험하고 밤새가면서 마케팅했습니다.다들 아시다시피 이론보다 경험의 힘이 엄청나다는 것은 알고 계실것입니다.

병원마케팅과 법률마케팅 경험이 가장 많은 곳은 단언컨데 하룹이 1등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전문성입니다. 하룹에서는 클라이언트님들을 돕는 수많은 업무자와 업무관리팀 디자이너팀 종합광고기획팀 원고 및 의료법,법률 검수팀 기획팀 채널관리팀 여러 구성의 체계적인 팀으로써, 그야말로 클라이언트분들에게 가장 큰 힘이 되어드리는, 여러분이 찾고 찾았던 그러한 회사를 경험하게 되실것입니다.

하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클라이언트님은 모든것을 바로 요청하고 선택할수있는 특권을 갖게되죠. 광고주님께 필요한 모든 전문팀들이 이곳 하룹에 있습니다. 그리고 상당수가 그저 서비스로 이용할수있게되죠.

(오로지 크몽에서 하룹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병원 법률 채널기획 및 관리대행은 절대 아무나 할 수 있는 분야가 아닙니다.

대표블로그, 대형카페 운영 수많은 병원 채널을 실제 기획·운영을

하였으며, 매출 실현은 물론 최고의 성공사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력과 기술력, 인프라 서비스 제공은

그 어떤 재능마켓에 스카웃도 응하지 않았으며 오로지 크몽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지역 1위 병원이 되고싶으시면 지금 바로 국내 병원마케팅 1위 하룹과 함께하세요.






공식채널 카페관리

공식채널 블로그관리

홈페이지제작

랜딩페이지제작

상세페이지제작

언론송출

블로그건바이노출

카페건바이노출

지도 월 관리

블로그스킨

카페스킨

대문,컨텐츠 디자인 제작



서비스 제공 절차

상담문의 > 1:1컨설팅 > 피드백 > 결제 > 마케팅전문가팀 배치 > 클라이언트하룹 매출향상질문지&가이드제공 > 가이드받고 1~2주 업체분석 · 경쟁사분석 · 컨텐츠 기획 디자인 · 원고준비 등 모든세팅완료 > 마케팅(서비스) 시작 > 월간마케팅 통계&보고서 제공



" 1위가 관리해야 1위가 됩니다. "

하룹의 사명감을 갖고 지역 내 1위 병의원이 될 수 있도록 무조건 만들겠습니다.


업종
병원·제약
대행 채널
블로그
계정 운영 범위
포스팅
콘텐츠 제작
블로그 디자인
지수 관리
상세이미지-0상세이미지-1상세이미지-2상세이미지-3상세이미지-4상세이미지-5상세이미지-6상세이미지-7상세이미지-8
가격 정보
STANDARD1,320,000
DELUXE2,640,000
PREMIUM4,400,000
패키지 설명
◈공식 브랜드블로그관리VIP ◈
[BEST] 포스팅月16건 발행+이웃관리+로얄 키워드+키워드 추출+컨텐츠 기획+디자인제작+스킨디자인무료+소통
◈블로그월보장 VIP ◈
※ 월보장 3건 발행 (오로지 매출에 필요한 광고성만 진행.) ※ 키워드분류,사진분류, 원고컨펌 지원
◈블로그월보장 최적화노출 VIP ◈
※ 월보장 3건 발행 (오로지 매출에 필요한 광고성만 진행.) ※ 키워드분류,사진분류, 원고컨펌 지원
수정 횟수
제한없음
제한없음
제한없음
작업일
30일
30일
30일
수정 및 재진행
이미 블로그나 카페로 사업을 하고 계시는 사장님들의 경우, 매출동선은 상품자체에 문제가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상품교체와 업그레이드등을 저희가 체계적으로 봐드리며, 도움을 드립니다. 또는 상품교체가 어려울경우 마케팅과 미끼상품등의 배치를 저희가 기획하여 짜드려 결국 성공적인 상품판매를 이룰수있게 도와드립니다. 사업아이템없이 블로그 및 카페운영을 통한 사장님들의 경우는 매출동선은 어느정도에 기준이 있습니다. 중고나라같은 대형카페는 그냥 앉아서도 몇억을 벌지만, 작은카페들은 월 천만원을 벌기도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진행하시는경우는 수익화까지 최소 6개월, 최대 1년 2년은 잡고 기획과 관리대행이 들어가야합니다. 땅이라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다른채널들은 몰라도 카페는 그저 계속 갖고있는것만으로도 돈이 되는 가장 훌륭한 채널입니다.(단 기획과 관리방향, 회원유치와 활성화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환불의 경우, 수익성이 보이지않거나, 고객증가 및 사업성장등에 느낌이 나지 않을경우 돈 받지 않습니다. 그동안 만족하지 않으셨던 카페운영진분들은 한분도 없으셨습니다. 차원이 다른 사업적기획과 마케팅감각 그리고 매출을 폭등시켜주는 수익모델창출 능력등, 애드파인더만이 할수있는 최고의 카페관리대행 서비스로 최고의 사업구축 및 카페기획구축, 관리대행, 장기적으로는 애드파인더와 함께 블로그와 카페를 통한 안정된 노후까지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수정횟수는 작업시작하면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관리가 시작된시점에서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01. 작업 시작 전 100% 환불 가능합니다. (작업 시작 후에도 결과물이 완성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02.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 (1) 작업 건수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진행한 작업 건수 × 건단가) (2)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 결제금액 ÷ 30일 ×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 03. 협의기간, 작업 기간,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 - 전문가가 작업을 시작하기 전, 의뢰인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협의기간'에는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노출 기간)에는 작업건수/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 (단,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 04. 컨설팅·노하우 강의 및 자료, 솔루션 등 서비스 상품을 받은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05. 이메일 · 메시지 (솔루션 포함) 발송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정보고시

서비스 제공자하룹취소/환불 조건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인증/허가사항상품 상세 참조취소/환불 방법취소 및 환불 규정 참조
이용조건상품 상세 참조소비자상담전화

결제 전 상담 제공

리뷰
4.8
| 530건